네이트Q

view

항문섹스 .. 애널섹스의 위험성

박준철 (판) 2007.10.01 00:31 조회4,050
톡톡 묻고 답하기 채널보기
요즘 임신의 위험을 피해서, 또는 색다른 기분을 느끼기 위해서 항문섹스를 하고 싶어하는 커플들이 있는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동성애자들이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항문섹스는 말그대로 항문에 남자의 성기를 삽입하는 섹스로 정상체위보다 더 강력한 느낌을 주고, 남성에게는 더 기분좋게 꽉 죄는 느낌을 준다고 생각하여 항문 성교만 고집하는 사람도 있지만 많은 위험을 안고 있는 성교임에는 틀림이 없다.

또 남자는 항문성교를 요구하는데 여자가 거부반응을 갖고 있을땐 상대가 변태로 보이고 섹스자체가 두려운 공포의 시간이 될 수 있다.

미국와 유럽의 곳곳에서 이 항문성교를 불법으로 여기고 금지하고 있는것은 그만큼 많은 부작용을 안고 있기 때문이다. 평소에 항문성교에 대해서 호기심을 가져왔다면 그져 호기심정도로 만족하는것이 좋다는 최종 판단이다


항문은 성기가 아니고 배설기관이라 많은 균을 가지고 있다.

항문성교와 질 성교를 동시에 하게되면 항문에 있는 균이 그대로 질과 성기에서 염증이나 질병을 일으킬 수 있고 항문에서는 윤활제 분비물이 전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남자성기를 삽입 한다는것 자체가 무리라 항문 피부조직은 물론 직장 내벽까지 파괴되어 바이러스 침투는 물론 에이즈까지 감염되는 위험이 있다.

항문성교를 즐기는 동성애자들이 에이즈에 많이 감염 되는것도 이 때문이다.

동성애자들은 삽입할 구멍이 항문밖에 없기 때문에 어쩔 수없이 항문성교를 하게 되는것이니 많은 위험을 안고 호기심에 잘못 했다가는 큰 고통을 당할 수 있다.
1
0
태그
생활정보,생활정보
신규채널
[몸매] [친구얘기]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