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수정)남자들이 원하는 여자의 애교

남. (판) 2011.09.13 09:14 조회32,488
톡톡 사랑과 이별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그냥 쓴 글이라 실시간에 뜰줄도 몰랐는데...영광입니다.

제대로 이해를 못하신 분들이 있는것 같아서.

애교스킬 저게 효과가 없다는게 아닙니다.

단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눈에만" 효과가 있을걸 이라는 말을 하려고 했습니다.

저는 어설프게 사용하다간 독이 될수 있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서...

추천해주신 6분 정말 감사합니다.

----------------------

 

저기 있는 남친에게 애교스킬? 뭐 저 글을 보고 씀.

 

저 글을 까는건 아니고, 저건 진짜 사랑에 빠져서 눈에 콩깍지가 씌인 남자들에게만 효력있음. ㅇㅇ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의 애교는

 

평소 목소리 톤이나 말투 눈빛 뭐 이런게 사랑스러운 걸 말하는거지

 

저런 스킬이나 문자스킬??????이런거 글쎄 그냥 그럼 솔직히.

 

즉 평소 목소리톤, 말투, 행동, 눈빛 >>>>>>>>>>>>>저런 스킬

 

이라는 거임. 평소에는 털털하고 성격 X같은 여자가 저런 스킬 하나쓴다고 갑자기 이뻐보이고

 

이런거 없음...

 

그리고 이미지에 맞게 사용하라고 말하고싶음.

 

여자의 도도 시크 섹시 이런 이미지에 매력을 느껴 사귄 남자의 경우

 

난데없이 여자애가 저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저질 애교를 구사하면 오히려 매력이 반감될수 있음.

 

자기관리는 안하고 맨날 저런거만 보는 여자 인증하고싶음?

 

그리고 남자도 여자가 귀척하는거 다 암.

 

여자도 여자가 귀척하는거 보기싫듯이 남자도 별로 마음없는 여자애가 귀척하면 걍 패주고 싶음

 

절대 사랑하는 마음이 샘솟는다거나 갑자기 친구였던 애가 여자로 보이거나 하진 않음...

 

글구 저런 스킬 쓰면 남자가 뿅 ♡.♡ 할거 같은가?

 

미안하지만 이쁜애는 가만있어도 이쁘고

 

못생긴 애는 허구헌날 저 스킬써도 못생겨보임..차라리 성격을 사랑스럽게 바꾸는게 빠름.

 

내 글의 취지는,

 

저 애교스킬 저 글을 까려는게 아니라 (진짜 사랑에 빠진 남자한테라면 효력있겠지...)

 

어설프게 활용하면 독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하려는 것임.

 

그리고 위에 쓴 글은 정말 솔직히 남자들의 심리를 말한 것이니까 도움이 되길 바람..

20
5
태그
신규채널
[sy야] [추억인가] [인기글부탁] [ㅓㄴ]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솔직한세상 2011.09.14 01:36
추천
24
반대
0
신고

글쓴이 솔직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이여자 2011.09.16 13:46
추천
16
반대
0
신고

결론은 그냥 살자 알아서 제짝 만난다 그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ㅋㅋ 2011.09.16 21:31
추천
5
반대
0
신고

알겠어 이제 있지도 않은 애교 대장에서부터 안끌어올릴께

답글 0 답글쓰기
이승연 2011.09.16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이글을 복사하셔서 다른곳에 옮겨주세요 일본인들은 말합니다. 세계의 97%의 지도가 '일본해'라고 표기하니 포기하라고. 그러나 한국인들은 말합니다. 세계의 3% 지도가 '동해'라고 표기하니까 시작한다고.이런거 돌리는거 20초도 안걸립니다. 아주 잠깐만 시간을 투자하세요.일본에게 한국 네티즌의 힘을 보여줍시다//The Japanese people talk. 97% map of the world does ' Sea of Japan ' as marking it does abandon. But Korean people talk. That 3% map of the world starts ' East Sea' marking does. like this well! it turns and well! 20 first time it is not caught. Only moment the hour invest. show the force of the Korean netizen quite in Japan//日本の人々は話す。世界の97% の地図はそれに印を付けて断念すると同時に' 日本海' 。しかし韓国の人々は話す。示す世界の開始' 東海' の3% の地図はこれをよく好むこと! それは回り、湧き出る! 20 初めてそれはつかまえられない。時ただ時間は日本にショーを韓国のnetizen の力かなり投資する//日本人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1.09.16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베플보러왔는데ㅡㅡ베플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이여자 2011.09.16 13:46
추천
16
반대
0
신고

결론은 그냥 살자 알아서 제짝 만난다 그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2011.09.15 20:58
추천
0
반대
1
신고

무슨말하는지 모르겟다

답글 1 답글쓰기
여잔데 2011.09.14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반박할게없어 기분나빠

답글 0 답글쓰기
2011.09.14 16:30
추천
0
반대
1
신고

ㅋㅋㅋ 사랑에빠지면 뭘해든 사랑스러워보여 니는  질릴떄대니깐 그런거지

답글 1 답글쓰기
2011.09.14 14:05
추천
0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11.09.14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난이글쓴 글쓴이맘에들어 bbb
답글 0 답글쓰기
J 2011.09.14 04:01
추천
5
반대
0
신고

걍 더가까워지고 사랑하고 하면 저절로 나오지 않나..?

내 전남치니도 저걸 못참고 맨날 애교부려달라하다가 헤어짐 ㅡㅡ

보고있냐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1.09.14 01:36
추천
24
반대
0
신고

글쓴이 솔직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1.09.13 09:16
추천
2
반대
0
신고

나 남잔데 공감. 여자도 남자가 ㅇㅅㅇ 이런거 쓰는거 싫지? 저런거 쓰는 남자는 딴에 귀여워 보이려고 하는건데.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삼. 여자가 하는거라고 무조건 귀여워 죽겠는거 착각임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