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팬톡을 설정해 보세요!

MY팬톡을 설정하고 내가 원하는 아이돌 톡만 모아보세요!

my팬톡설정
네이트판 iOS 앱 출시!

인기채널 TOP10

  1. 1
    EXO 이거 봄? 민석이 이불밖 멤버랑 인사하는거 5
  2. 2
    방탄소년단 오늘 떡밥 뜬다 17
  3. 3
    NCT 흐하하하핳ㅎㅎ하ㅏ하하ㅏ 4
  4. 4
    뉴이스트 네컷의 뉴이스트 3
  5. 5
    세븐틴 얘들아 지금 당장 보고싶은거 뭐임? 24

급상승 채널 TOP10

  1. 1
    강다니엘 슈/가/맨 강다니엘 언급 0
  2. 2
    워너원 머글인데 부탁 좀 하나하자 2
  3. 3
    황민현 세상에....항미년 ㄱㅋ프사 바꿨어(ㅌㅁㅈㅇ) 2
  4. 4
    강동호 럽레 도노 0
  5. 5
    박지훈 너 왜 그렇게 쳐다바..?(ㅌㅁㅈㅇ) 1

새로운 베플등장

  1. 1
    이거 봄? 민석이 이불밖 멤버랑 인사하는거
  2. 2
    뷔형한테 장난치는 막내
  3. 3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니깐ㅋㅋㅋㅋㅋㅋ
  4. 4
    오늘 떡밥 뜬다
  5. 5
    이거보고 진짜 감탄했다
  6. 6
    방탄 클라스 체고다 ㅜㅜ
  7. 7
    지석.진 님이
  8. 8
    이삐들아 이거 꼭봐!
  9. 9
    와 민석이 ㄹㅇ 대단하다
  10. 10
    런닝남자 댓글 보다가
  11. 11
    탄이들한테 어울리는 향수
  12. 12
    DNA 케이팝 그룹 MV 중 최다 뷰 달성!!
  13. 13
    JK 이 무슨 일이야
  14. 14
    롯.데.면..세.점 광고
  15. 15
    약간 민석이 표정
  16. 16
  17. 17
    스밍재인증)나 울어 ㅠㅠ
  18. 18
    여덕인데 뷔한테 입덕한거지..?
  19. 19
  20. 2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