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드라마

view

양자리 - B형여자,별자리-혈액형 Story

- (판) 2006.09.20 17:53 조회552
톡톡 사랑과 이별 채널보기


<찰떡궁합 혈액형>

AB형 타입의 황소자리나 처녀자리의 남성과 천생연분이다.

 

<성격>

활발하고 눈에 띄고 싶어하는 타입으로 활동적이지만 경솔하고 무모한 면이 있다. 밝고 적극적인 성격은 아이 때부터 길러진 성격으로 어릴 때는 말괄량이처럼 보인 사람도 많았을 것이다. 또한 생각하기 전에 먼저 행동하고 순간적인 번뜩임을 중요시하여 문득 생각이 떠오르면 당장 실행에 옮겨 버리는 경향이 있다. 단, 자신에게 정직하게 사는 것은 좋지만 제멋대로 구는 성격이 지나치게 드러나면 주위로부터 소외되어 고립될 수도 있으므로 항상 적당히 멈추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

타인을 무시하고 독주해 버리면 주위에 싸움이 일어날 위험이 있다. 그 점만 주의해 둔다면 타고난 소탈하고 밝은 성격 때문에 친구도 많을 것이다. 다만, 연장자나 인생 선배에게 고집을 부리거나 도전적인 태도를 취하는 경우가 있어서 오해를 사기도 한다. 물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만 때로는 자신을 억제하는 지혜를 배우는 것도 기나긴 인생에 있어서는 필요한 경우도 있다. 또한 '누님 기질' 이 있어서 대범하고 시원시원하기 때문에 연하의 동성으로부터는 일반적으로 호감을 사는 편이다.

 

<직업운>

커리어나 플레이우먼으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부지런하게 열심히 일하는 동시에 놀 때는 또 화끈하게 노는 행동파다. 따라서 틀에 박힌 일이나 단조로운 일은 적합하지 않다. 저널리스트나 통역 등 항상 변화가 있어 재치를 살릴 수 있는 일이 좋을 것이다. 물론 기업 내에서도 그 능력을 발휘할 수는 있지만 아직까지 우리의 기업사회는 협조성이나 팀웍이 중시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 일하는 경우라면 외국계 기업이나 국제적인 기업에 취직하는 편이 바람직할 것이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당신이 마음것 활약할 수 있는 경우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자기 뜻대로 일을 하고 있을 때다. 가령, 취미, 소품을 직접 수입해서 판매하는 회사를 창업하여 여사장으로서 진두 지휘하는 것도 잘 어울린다.

 

<금전운>

있으면 써버리는 타입으로 혼자서 해외여행을 떠난다든지 스카이다이빙등 이런분류에 돈을 쓴다. 그렇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는 주저 없이 돈을 쓰는 바람에 충동 구매도 많지만 또 그만큼 벌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다만, 너무 과소비해서 '위험한 일' 에 손을 대는 사람도 종종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란다.

 

<사랑운>

한마디로 사랑이 넘치는 여성 타입으로 불같이 격렬한 사랑에 온몸을 불사른다. 상대 남성이 친구의 연인이 됐든 유부남이 됐든 일단 사랑에 빠져 버리게 되면 멈출 줄 모르는 면이 있다. 그래서 결국 '약탈애' 나 '불륜'이라는 상태에까지 이르게 되는 경우도 있다. 그렇지만 당신은 그런 사랑의 형태를 긍정하고 브레이크가 고장난 자동차처럼 앞만 보고 달리지만 상대는 당신의 사랑을 받아들일 수가 없어 당혹해 하는 경우도 있다. 평범한 연애라도 마찬가지로 순식간에 타오르는 경향이 강하다. 뿐만 아니라 한 번에 여러 명의 남성과 교제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결혼운>

결혼해도 일은 그만두지 않고 맞벌이를 계속하는 경향이 높을 것이다. 또한 결혼 후에도 외출이 잦고 가정적인 면이 약하기 때문에 결혼하는 상대에 따라서는 항상 이혼의 위험을 안고 있다. 이 타입의 여성은 결혼에 있어서도 결단이 빠르지만 이혼 결심도 빠르다. 그리고 결혼만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이혼했다고 해서 우울증에 빠지지 않고 밝고 쾌활하게 또다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 더욱이 20대를 넘어 버리면 결혼보다도 일이 더 재미있어진다고 한다. 따라서 남편의 말을 고분고분하게 듣지 않는 제멋대로인 당신에게는 유순하고 자기 주장이 적은 남성이 어울릴지도 모른다.

 

<출처: Patzzi.com>

2
0
태그
사랑,감성
신규채널
[오랜기다림] [이거보더라] [내가널] [다시와주길] [모여라솔로]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유재현 2006.11.03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퍼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