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진有)MBC총파업의 진실(국민이라면 알아야할 사실!!!퍼뜨려주세요! )...

응원합니다. (판) 2012.02.24 21:26 조회24,736
톡톡 세상에이런일이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 저는 그냥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저희가 뉴스로 거짓을 보고 속고있으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아래의 글을 제발 읽어주세요

-----------------------

 

여러분 무한도전 , 우리결혼했어요 등 MBC 프로그램을 보시나요?

몇주째 지금 그프로그램들이 결방을 하고있습니다.

저또한 "아또 결방이야 ㅡㅡ 파업왜해진짜 " 등의 말을 하곤했습니다.

 

물론 파업의 이유는 관심없었습니다.

 

하지만 만화한편을 보고 달라졌습니다.

지금 우리가 정치에 속게 될수도 있겟구나 싶어서요 .. 이것을 어서 퍼뜨려주세요 ㅠㅠㅠ

대한민국의 국민의 알권리가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ㅠㅠ

 

 

 

퍼뜨려 주세요 ...톡커분들의 힘을 믿습니다!

389
11
태그
신규채널
[채널이없네] [궁굼해요]
5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류지은 2012.02.28 14:05
추천
0
반대
6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노무현은 왜나오지 억지쓰고있넹..
답글 1 답글쓰기
이명박크리 2012.02.27 09:55
추천
0
반대
1
신고
제가 베플되면 청와대가서 이명박한테 따지고오겠음 인증샷도 찍겠음 단지 나와함께 서울에 갈 갱상남도인이 필요함
답글 0 답글쓰기
이은표 2012.02.27 01:07
추천
2
반대
2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는 뭔가 억지스럽고 선동이라는 것밖에 떠오르지 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ㅡㅡ아나 2012.02.26 20:10
추천
1
반대
1
신고

이명박 한판뜨자

답글 0 답글쓰기
굼단현상쯤 2012.02.26 20:00
추천
1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 보고싶어서 정말 금단현상이 일어나고 4주째 우리의 주말은 아직 오지않아 한달내내 평일의 피로가 누적되었지만 절대 물러서면 안됩니다. 그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신이시여 2012.02.26 17:42
추천
1
반대
2
신고

내가 운동권 5년차를 뛰면서 이따위 거지같은 만화는 처음본다...내가 보기에 이만화 백퍼 보수 프락치 새끼들이 만든게 틀림없다....

답글 0 답글쓰기
꼭읽어주세요 2012.02.26 07:43
추천
1
반대
1
신고

저도 네이버지식에 만화 한편 보고 알았습니다.

하지만이요 mbc가 좋습니다. 공정한 사회 위해서 mbc 전 직원들이 파업 한다는걸 알아서

mbc 승리를 기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2121... 2012.02.26 00:32
추천
1
반대
3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정부도 옹호하지 않지만, 좋은 내용인듯 하다 갑자기 딴길로 새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고맙습니다 2012.02.25 22:28
추천
5
반대
2
신고

글쓴이 고맙습니다...왜 파업하는줄 모르고 아...돈때문에 파업하는구나 하고있었는데 이런 이야기가 있었다니...정말로 고맙습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5 21:25
추천
3
반대
9
신고
노무현정권 MBC사장이 노무현 최측근이면 공정인사
이명박정권 MBC사장이 내부출신이면 언론장악,불공정인사?????????
이번 신임사장: 지방 MBC사장, 부국장 , 보도국 국장 출신 ( 낙하산 X ) 
이번 파업은 MBC사장이 MBC노조 입맛에 안맞아서 하는것이다
MBC노조는 더이상 국민들을 우롱하지말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12.02.25 21:12
추천
4
반대
8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동하지마세요 관심이없다가 이만화보고알게되었다구요? 그럼 노무현씨는 뭘했는지도 알아보고오세요 모든대통령이 뭘했는지 을아보고 이게 편파적이지 않다면 그때퍼뜨리세요 제발선동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5 21:01
추천
1
반대
5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으신분들꼭읽으세요 나를위해서 우리나라를위해서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5 20:21
추천
7
반대
4
신고

파업하는거랑 노무현전대통령님은 별개의 문제임

이런식으로 선동하지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16여 2012.02.25 20:18
추천
1
반대
1
신고

노무현아저씨사랑해여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5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보고싶운디 모바일이라안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김형준 2012.02.25 19:57
추천
2
반대
1
신고

쭉내린 사람 다시 올라가서 보고오세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거지빂 2012.02.25 19:42
추천
0
반대
2
신고

사장이고뭐고 정면승부한다 대통령 니 나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 그 자리에서 내려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받고 산게 좋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코난보다 못한놈 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2.02.25 19:33
추천
6
반대
0
신고

사장, 너 나오라우

 

뭘 잘했다고 엄중한 처벌을 할려고 하는지, 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2.02.25 19:31
추천
4
반대
0
신고
국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지금도 경찰과 해고의 벽 앞에 힘쓰시는분들이 계십니다.
mbc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땡땡하고잇네 2012.02.25 19:08
추천
3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박아내가너땜에로그인햇다이명대가리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