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더필요해

view

컴퓨터에서 발견된 아빠의 근친야설

(판) 2012.08.05 11:32 조회27,444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채널보기

제 나이 지금 고3 여자아이입니다.

아 아빠가 야동을 휴지통에다가 버린거 발견한 적은 중학교때 몇번 있었고요

최근 목록?? 그런거 보면 야설제목 이런거 많았어요.

이사하고 나서 그러니깐 고2때 부터 이런게 많이 사라졌는데요

한달 전에 우연히.... 근친 야설을 발결했어요 총 3개더라고요....

근데 야동이나 야설은 아빠들도 볼 수 있지.. 싶었는데요

외동딸인 제 입장에서는 정말 충격 ... 많이 많이 받았어요

저 지금 현기증나요 정말로 어지러워요 ㅠ.ㅠ 방금 핑 돌았어요

친구랑 싸우고 이런 저런 스트레스랑 섞여서 몸 상태도 말이 아니네요

이걸 아빠한테 말하면 그 이후에 아빠 얼굴도 못쳐다 볼 것 같아서 말 못하겠어요

저 지금 누구한테 말도 못하고 도와주세요

진짜 장난 아니에요

진짜 도와주세요 ...

15
5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167 2012.08.06 11:43
추천
45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왜이래; 걍 일반적인 성인남녀의 야동야설이 아니고 근친이라고; 아빠랑 딸이 관계맺는소설을 우리 아빠가보고있다면....아 진짜 끔찍하네 아빠가 그 야설볼때 날 대입시켜서 읽을수도있는거잖아 내가 민감하게 반응하는건진몰라도 글쓴이 밤에 잘때 문잠그거나 조심해서자세요 집에서 옷차림도 주의하고...아빠를 나쁘게보기싫지만 진짜...만일의 경우를 위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2.08.06 13:48
추천
24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병신들 그냥야동야설이아니라근친이라고 아빠랑딸이하는거 아무리남자라해도 가정이있는데근친보는건문제가있는거지 병신들아ㅉ
답글 0 답글쓰기
썬더뷥속으로 2012.08.06 16:36
추천
18
반대
1
신고

지들일아니라고 지들 남자고 여자아니니깐 말하는꼬라지보소..나쁜놈들

글쓴이를생각하려는 요만큼의노력도안하냐 어떻게

맨날  성폭행기사댓글보면 가해자보다 피해자 옷차림어쩌구하면서

욕하고 진짜 자1슬남들아 니네는 여성부 욕할자격없다ㅉㅉ

성폭행범 이해하고 피해자 욕하는새끼들은 다죽어야돼

자1슬새끼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 2012.08.09 20:23
추천
1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진짜아무리그래도근친은에바네댓글보니까 원숭이같은새끼들있는데근친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2012.08.07 03:27
추천
2
반대
0
신고

저 밑에 댓글단년들은 근친뜻도 모르는 초딩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약쟁이 2012.08.07 00:27
추천
0
반대
4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것보다 아버지께서 여성호르몬이 많으신가봄 야동이 아니라 야설을 읽고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2.08.06 22:33
추천
4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친야설이라고 근 친 야 설 아빠랑 딸이랑 떡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뭐래는거야 2012.08.06 18:39
추천
2
반대
0
신고

뭐야 이사람들;; 딸 입장되봐 얼마나 무섭겠어 진짜 생각좀 하고들살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썬더뷥속으로 2012.08.06 16:36
추천
18
반대
1
신고

지들일아니라고 지들 남자고 여자아니니깐 말하는꼬라지보소..나쁜놈들

글쓴이를생각하려는 요만큼의노력도안하냐 어떻게

맨날  성폭행기사댓글보면 가해자보다 피해자 옷차림어쩌구하면서

욕하고 진짜 자1슬남들아 니네는 여성부 욕할자격없다ㅉㅉ

성폭행범 이해하고 피해자 욕하는새끼들은 다죽어야돼

자1슬새끼들

답글 0 답글쓰기
2012.08.06 16:36
추천
8
반대
1
신고

저 같아도 아빠 얼굴 못 볼꺼 같고 그럴꺼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에효 2012.08.06 14:19
추천
6
반대
1
신고

댓글꼬라지들봐라 진짜 한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하는게 그거밖에안되냐 무식한새1끼들아 ㅡㅡ 생각좀하고말해라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2.08.06 13:48
추천
24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병신들 그냥야동야설이아니라근친이라고 아빠랑딸이하는거 아무리남자라해도 가정이있는데근친보는건문제가있는거지 병신들아ㅉ
답글 0 답글쓰기
167 2012.08.06 11:43
추천
45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왜이래; 걍 일반적인 성인남녀의 야동야설이 아니고 근친이라고; 아빠랑 딸이 관계맺는소설을 우리 아빠가보고있다면....아 진짜 끔찍하네 아빠가 그 야설볼때 날 대입시켜서 읽을수도있는거잖아 내가 민감하게 반응하는건진몰라도 글쓴이 밤에 잘때 문잠그거나 조심해서자세요 집에서 옷차림도 주의하고...아빠를 나쁘게보기싫지만 진짜...만일의 경우를 위해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싸다구 2012.08.06 11:24
추천
1
반대
19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는 남자 아니니 아빠가 야동 야설보다 그럴수도 있는거 뭘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송현근 2012.08.06 09:45
추천
2
반대
13
신고

아버지도 ... 남자입니다.. ==; 근데 말은하는게 좋을듯.. 그렇게 뒤에서 더럽게만 생각하지마시고.. .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2.08.06 09:02
추천
3
반대
25
신고

나쁜 딸년이네;; 걍 모른척해라... 뭘 얘기를 해? 아 설명해주기도 귀찮다

답글 2 답글쓰기
생수 2012.08.06 08:53
추천
2
반대
15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도 너희아빠 남편이기전에 남자다 이해좀해줘
답글 0 답글쓰기
아빠도 2012.08.06 07:42
추천
3
반대
15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이기 이전에 남자입니다...아무쪼록 이해좀 해주심이...
답글 0 답글쓰기
2012.08.06 07:29
추천
6
반대
15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보다갯글에반대하고댓댓글 글쓴이분인거다티나요
답글 0 답글쓰기
김영주 2012.08.06 06:35
추천
3
반대
1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가 그런 야설보셨다고 따님이 걱정할필요는 없어요 남자라면 그런자극적인 소재의 음란물을 99프로는 보구요 다만 정신병자사이코패스 아닌이상 소설은 소설로만 끝낼뿐이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강남오빠 2012.08.06 03:47
추천
0
반대
13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생되면 별로보지도못하는아빠 걍공부나해요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