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드라마

view

응답하라에서 무한 매력 발산하고 있는 호애기

호애기 (판) 2012.09.10 10:57 조회123,18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 날 준희앓이로 만들어 버린 호애기................

공중파에서 방영 했으면 대박 탔을 이 화제의 드라마!!

이뤄질 수 없는 짝사랑 준희로 나와서 그저 안타깝긔 ㅠ.ㅠ.

 

 

 

 

 

 

드라마 속의 호애기는 다정 다감하고 귀엽고....

여자 애들의 고민 상담도 잘 들어주는 그런 캐릭이였는데.....

인피니트 호야로 돌아오면 상남자다잉!?

 

 

 

 

 

 

너 임마... 겨털도 사랑스럽긔....부끄부끄

 

 

 

 

 

 

무대에서 만큼은 남자다 호애기!

 

 

 

 

 

 

저 섹쉬한 눈빛,,,,, 저 섹시한 팔뚝.....

동생인데 어쩜 오빠 삼고싶냐 ㅜㅜ

 

 

 

 

 

멋지고 귀엽고 잘 생겼고.....

너 대체 부족한게 뭐야................?

 

 

 

 

 

 

 

인피니트의 중심은 엘명수 라지만 ㅋㅋㅋㅋ

내 눈엔 너가 최고인갑다 ....

 

 

 

 

 

 

내 주위에만 봐도 인피니트에 호야 잘 모르다가 응답하라 통해서

알게 된 사람 짱 많음 ㅋㅋ

 

 

 

 

 

 

이제부턴 니가 대세가 될꺼야 호애기 우쭈쭈

 

 

출처 - 사진 속

427
28
태그
신규채널
[ㅌ티파니] [김이나] [호다] [이휘재] [탑모델]
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성경덕 2012.09.11 01:24
추천
298
반대
10
신고

에구머니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피릿 2012.09.11 09:26
추천
274
반대
10
신고

헉!!내판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개샴푸 2012.09.11 00:48
추천
265
반대
13
신고

날 빠순이로만든 썩을놈인데?

/헐 두번째 베톡임 호로로로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2.09.22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너진짜사람미치게만든다아아ㅜㅜㅜ그렇게잘생기면어떡해ㅠㄷㄷ호야♥♥♥♥♥
답글 0 답글쓰기
인피닛S2 2012.09.15 10:54
추천
4
반대
0
신고

응칠 재밋엉.ㅋㅋ 호야도 조으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정유선 2012.09.13 22:48
추천
4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호애기 져아져아ㅋㅋ 호도리!!!!!♥
답글 0 답글쓰기
784512 2012.09.13 09:13
추천
4
반대
0
신고

요즘에 호야 땜에 정말 제 정신 아님..

뭐가 이리도 멋진건지,,bbbbbbbbbb

웃을때 존귀

답글 0 답글쓰기
ㅂㄴ 2012.09.13 03:54
추천
0
반대
4
신고
비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인피니트
답글 6 답글쓰기
강준희 2012.09.13 01:05
추천
5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희야 내꺼하자!!!!!!!!!
답글 0 답글쓰기
15인슾 2012.09.13 01:04
추천
3
반대
0
신고

다음주면 응답하라1997이 끝난다니....ㅜ

답글 0 답글쓰기
호투더야 2012.09.13 00:55
추천
3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위에선 너 얘기밖에 안해ㅠㅠ 호야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우쭈쭈 2012.09.13 00:52
추천
3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인데 너 좀 짱이드라.... 설레여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ㅁㄷㅎ 2012.09.12 23:21
추천
6
반대
0
신고

호야ㅠㅠㅠㅠ

내가 많이 애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뿌ㅜ잉 2012.09.12 21:46
추천
4
반대
0
신고

콧대 겁나 높음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21:07
추천
3
반대
0
신고

눈빛살아있네

.

답글 0 답글쓰기
BB 2012.09.12 20:59
추천
0
반대
12
신고

이런건 다 소속사에서 알바들이 쓰는글인가... 근데 얜 뉴규?

답글 2 답글쓰기
ㅜㅜ 2012.09.12 2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이호원 내 영혼의 주인은 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2.09.12 20:31
추천
0
반대
19
신고

얘가 누군데??

답글 4 답글쓰기
인스피릿 2012.09.12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요즘 호야오빠가 뜨고 잇네여ㅎㅎ

저도 인스피릿이지만 다른 약간 무개념 인스피릿 땜에 오빠들이 힘들어 할꺼 같아요

그래서 인스피릿 분들이 저번 동우오빠 사건처럼 그런짓은 않해주시구 오빠들이 힘내도록 개념 인스피릿이 되어주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심혜진 2012.09.12 2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이런 친구없어???????????????

호애긔호애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하

답글 0 답글쓰기
21남 2012.09.12 20:03
추천
0
반대
10
신고

게이다!!!! 게이가 나타났다!!!!!!!!!!! 가라 홍석천 너로 정했다!!!!

답글 2 답글쓰기
지지 2012.09.12 18:57
추천
2
반대
1
신고

호구머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잉피아프지마요 2012.09.12 18:55
추천
3
반대
0
신고

멋있따ㅠㅠㅠ 호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