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Q

view

당장 엄마가 되어도 손색이 없는 써니

너니뭐니 (판) 2012.09.10 12:08 조회184,0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중에 엄마 되면 아이 하나는 기막히게 잘 키울 것 같은 써니~

아무래도 방송에서의 모습이 한 몫 했지 ㅎㅎㅎ

 

 

 

 

 

 

 

평소 이미지도 팀에서 제일 순둥순둥하고 ㅋㅋ...

당장 엄마가 되어도 손색이 없겠어!

 

 

 

 

 

 

얼마전 청춘불패에서도 애기를 참 이뻐라 하고 잘 돌보는 써니 ㅎㅎ

 

 

 

 

 

 

헬로우 베이비에서도 그런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었음!

 

 

 

 

 

 

애 엄마도 정말 잘 할 것 같지만 유치원 교사도 은근 어울린다~

 

 

 

 

 

 

 

가끔은 아기보다 더 아기같은 모습도 가지고 있는 써니 ㅋ

 

 

 

 

 

 

우리 써니양은 언제쯤 결혼해서 아이 낳을지 ㅋㅋ...

왠지 엄청 잘 키울 것 같아!!

 

 

 

 

 

 

나중에 써니랑 결혼하는 남자는 걱정 없을듯 ㅋ

 

 

 

 

 

 

하지만 빨리 시집 보내고 싶지 않다 써니야 ㅜㅜ

 

 

출처 - 사진 속

145
50
태그
신규채널
[세월호침몰] [힘찬탄생일]
1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서승표 2012.09.11 08:53
추천
217
반대
50
신고

써니 빠돌이 아닙니다....ㅠㅠ

 

근데 써니 입꼬리랑 눈웃음 은.........진짜 대박 매력 ㅠㅠㅠ

 

내이상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2012.09.11 08:31
추천
157
반대
33
신고

엄허 나 첫베플!!1조아요~! 감사해요~!

------------------------------------------

이런 판 좋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2.09.11 09:21
추천
134
반대
550
신고

됬고 ,비스트 좋다 추천 ♥ (진지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2.09.13 12:42
추천
0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으로 써니 안티 아니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하는 얘긴데 써니가 순둥순둥은 아니지. 써니 은근 성격있고 약간 기 쎈 타입이다. 순둥순둥은 약간 손해봐도 말도 못하고 속앓이하는 타입이고 써니는 좀 강한 성격이지. 애교가 많은거랑 순둥이랑은 다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김유미 2012.09.13 0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써니 성격이 맘에듬
답글 0 답글쓰기
한상민 2012.09.12 21:50
추천
3
반대
0
신고

보기좋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20:25
추천
3
반대
0
신고

조카 귀엽구만 내눈이 이상한가? 내눈이 이상한거야? 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2.09.12 17:50
추천
1
반대
12
신고

얘도못생기긴존;나못생겼어 두꺼비상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히 2012.09.12 17:48
추천
6
반대
13
신고

못생기고못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성픽보던핫티 2012.09.12 17:13
추천
8
반대
1
신고

평소에 써니 귀엽다.. 귀엽다 했는데

진짴ㅋㅋㅋㅋ엄마라는 타이틀이 너무 잘어울린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애엄마같앜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도 너무귀엽곸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월됴됴 2012.09.12 16:27
추천
10
반대
2
신고
써니괜히까지마요 실력으로 에스엠들어온사람이고
성격도 털털하고 외모로까는너네보다 훨씬 이쁘고
몸매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고 춤도잘추고 귀엽고
사랑받는 사람이에요 너네가 함부로깔 사람이아니라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이굥태 2012.09.12 15:40
추천
1
반대
1
신고

으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웃기네 2012.09.12 15:32
추천
1
반대
3
신고
여보 결심했어 당장 둘째를 만들기로하자 
답글 0 답글쓰기
이런 2012.09.12 15:25
추천
7
반대
1
신고

나도 여자지만

써니 넘 좋음

귀엽고 털털하기도 하고

저 입모양

입꼬리 :3

요래 되는게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서 내입에 붙이고 싶으 앗..

 

암튼 매력쟁이 - 3-

답글 0 답글쓰기
휴우 2012.09.12 13:37
추천
5
반대
0
신고

써니는 진짜 소녀시대안들어갔으면 망할뻔한케이슨데 ...물론 노래는 곧잘 부르지만 ㅋㅋ

암튼 소시잘들어간듯 소시애들이 왕따를 안시키고 착한성격이여서 그런지 팬들도

한멤버만 안좋아하고 다두루두루 챙겨주고 좋아해주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우유 2012.09.12 10:53
추천
1
반대
4
신고

젖도 잘 먹일것 같은..^^

답글 3 답글쓰기
임재홍 2012.09.12 08:04
추천
0
반대
0
신고

ㅇㅀㅇㅎㄹ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02:18
추천
7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시대에서제일이쁜건아닌데 매력은일등할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2.09.12 02:10
추천
0
반대
8
신고

본판이 안되니 아무리 고쳐도 못생겼네...

답글 2 답글쓰기
송진우 2012.09.12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ㄴ ㅐ아를 나아도~

답글 0 답글쓰기
뭐임 2012.09.12 0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소시에서 여자들한테 젤 인기많은게 순규아니었나?? 청춘불패때문에 여팬 엄청생긴걸로 아는데~

나 여고다니는데 우리학교에 순규팬이 젤 많음~

여자들도 순규 좋아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븉소원 2012.09.12 00:35
추천
8
반대
0
신고

순규 귀엽다...흐허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