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판춘문예

view

요즘 주지훈보다 얘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차도남 지창욱...

핑거 (판) 2012.09.11 11:23 조회88,3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 날 안방극장으로 끌어 들이는 유일한 사람 ㅋㅋㅋ

지창욱....사....사...사탕합니다

 

 

 

 

 

 

 

이런 훈남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내가 진짜 죽을 죄를 지었소 ㅜㅜㅜ헝헝

 

 

 

 

 

 

 

드라마 속 이미지는 좀 까도남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완전 매력있다 ㅋㅋㅋ

 

 

 

 

 

 

 

나도 주지훈보다....... 얘가 훨씬 더 눈에 들어 오더라...

 

 

 

 

 

 

 

비주얼 만큼이나 연기 비주얼도 괜찮고 ㅋㅋ

근데 비주얼만 괜찮은게 아니라 학교 다닐때 공부도 잘했다고 함!

 

 

 

 

 

 

 고등학교때 반에서 5등할 정도로 우등생 이였다는데.... 의외네 ㅎㅎㅎ

 

근데 뭔가 살짝 이장우 닮지 않았음?

 

 

 

 

 

앞머리 올린것도 멋있지만 내린것도 은근 느낌있다 ㅎㅎ

 

 

 

 

 

 

이런 터프한 모습도 있는 지창욱!

 

 

 

 

 

 

너 때문에 주말 밤이 기다려져 ㅋㅋ!

 

 

91
7
태그
신규채널
[누구잘못] [김남주] [안정환] [엄정화윤아] [부산광고제] [빅뱅지디] [정세윤]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ㅠㅠ 2012.09.11 11:42
추천
106
반대
35
신고

어디서 이장우처럼 이상하게 생긴 애랑 비교해.

절대 미모구만.

답글 14 답글쓰기
ㅠㅠ 2012.09.12 08:42
추천
100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오빠땜에 생전 안보던 일일연속극을 챙겨 봤었지 동해오빠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2.09.11 20:28
추천
35
반대
13
신고
외모는 당연 이장우보단 얘가 훨씬 낫지.최강창민 업그레이드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2.09.13 20:24
추천
1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지훈이갑이지
답글 0 답글쓰기
창욱업빠 2012.09.13 07:20
추천
0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전에서 무슨축제할때 가수들공연하는데ㅈㅣ창욱이홍보대사라잠깐왔었음ㅋㅋㅋ근데진짜..진짜.,하...
답글 0 답글쓰기
하앎 2012.09.13 0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아직까지 내뇌리에는

동해가박혀있다.

뿌잉뿌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차도녀 2012.09.13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동해씨........♥

답글 0 답글쓰기
ㅛㅛㅛㅋ 2012.09.13 01:06
추천
0
반대
1
신고

난 주지훈이 뭔가 더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울엄마는 2012.09.12 23:13
추천
3
반대
1
신고

지창욱은 몰라도 동해는 안다......

 

웃어라 동해야 그 동해.......

답글 0 답글쓰기
광나루 2012.09.12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백동수가 최고엿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2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아니 팬은아닌데 ㅋㅋㅋ웃어랑 동해야 끝난지가 언젠데 왜 이장우가 욕먹는거 ㅋㅋㅋ??뭔일있었나

답글 0 답글쓰기
대박 2012.09.12 22:31
추천
2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나 친구들이랑 어느 카페갔다가 뵜는뎈ㅋㅋ진짜 대박임. 그때 살짝 갈색?쨋든 머리색쫌 연했음ㅋㅋㅋ근데 진짜 키크고 정면으로 순간 마주쳣는데 대박....와우bb연예인이 그냥 연예인이 아니여...그때 대본같은거 들고 계셨던거 같은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흔녀 2012.09.12 22:10
추천
0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부터 지창욱_♥보면서 느낀건데 우리오빠야랑 닮음.. 느낌이비슷하고 쨋든 좀생김.. 베플되면얼굴공 ㅋ개ㅋ하고 찜질방으로 피신할께요. 구라아니라능
답글 1 답글쓰기
김도희 2012.09.12 21:59
추천
3
반대
0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아..난지창욱같은남자별로야" 나 "사귀자고하면?" 친구 "사궈야지그걸말이라고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ㅠ 2012.09.12 21:46
추천
1
반대
0
신고

뮤지컬 쓰릴미 보고 반했음... 아 대박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뭐야 2012.09.12 21:30
추천
4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부터 주지훈보다 지창욱이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2.09.12 21:29
추천
2
반대
1
신고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주지훈이랑 비교함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솔약국집막둥이 2012.09.12 20:51
추천
9
반대
0
신고

나처럼 애기안고다니는 미풍이 할때부터 좋아한사람 없나? ㅋ
답글 3 답글쓰기
울학교선배 2012.09.12 19:52
추천
4
반대
0
신고

울학교 선배였는데 우리 담임이 지창욱 담임이였음

근데 그 담임 성격 이상하기로 유명한데 범생이고 그냥 평범한 학생이였다는데

그리고 담임하고 안 부딪힌거면 공부 어느정도 한거임

공부 못하는 애들 까기로 유명함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동해때부터 ㅁ하난 빠져있었ㅇ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18:37
추천
1
반대
0
신고

미풍이!!

답글 0 답글쓰기
2012.09.12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솔약국집아들들 막내아들때부터 계속 팬이었음ㅋㅋㅋ

다섯손가락진짜재밌게보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