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티아라지연용준형하고사귐?===

연꽃우희 (판) 2013.05.06 00:47 조회67,01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신발 .........조카개화남 ㅋㅋㅋㅋ

우리 하라언니는 어쨔구

이런년이 용준형한태 붙어있음 ㅋㅋㅋㅋㅋ

 

 

신발 ........

 

보나마나 지연이 꼬셨내 ㅋㅋㅋㅋ

 

물론  난 김태희보다 예쁨 ....이런글

절대 부러워서 쓰는거 아니지만 ㅋㅋㅋㅋ

 

난 양요섭 오빠랑 사귀는 사이야

지연 하다하다 친한척 그만해라 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친구가 연인돼는다는게 맞구나라고 느껴진다 ............

 

티아라 지연 요즘  안까이더니 심심했구나 ㅋㅋㅋㅋㅋㅋ

 

 

 

 

 

 

 

 

 

 

11
180
태그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제와제 2013.05.07 00:09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야 아무리 용준형이 싫어도 끼워맞출여자가 없어서 외눈박이얘쁜이랑 끼워맞추냐 ㅡㅡ 용준형팬도아닌 내가 다 기분이더럽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3.05.06 17: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 잘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2014.08.02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적사진으로 가만히 있던 애를 건드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4.02.16 15: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 잘해라 어때다고 티아라 지연언니 욕이야 죽고 싶냐 그리고 알지도 못하면서 나대지마라 아...기분 더럽네...지연언니 냅둬라 지연언니 건들지마...
답글 0 답글쓰기
2013.05.30 00: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랑누굴엮어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알랍용 2013.05.14 2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진짜ㅋ 용준형은지연이랑안사겨요 저거도 쇼핑몰이구만뭘 남에과거들추지마요 니오빠는과거없나ㅋ
답글 0 답글쓰기
2013.05.11 2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나 잘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지연ㅋ 2013.05.11 01: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싸보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3.05.09 21:4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판에서 개 까이는년,놈들
그래도 용준형이 아깝다.
갠 공인으로서 못되쳐먹은짓은 아나자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3.05.09 21: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얘싫어" 하는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아욕나온다 2013.05.09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욕나온다 퍼포먼스모르냐
답글 0 답글쓰기
닉넴 2013.05.07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려라
답글 0 답글쓰기
고딩 2013.05.07 2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을래 신발년아
답글 0 답글쓰기
2013.05.07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헐.....헐....
답글 0 답글쓰기
2013.05.07 18: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 잘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너말이야 2013.05.07 16: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지도 못하면서 작작 나대라
답글 0 답글쓰기
한심한븉 2013.05.07 00:3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어따 저런년을 갖다가 붙여놓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제와제 2013.05.07 00:09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야 아무리 용준형이 싫어도 끼워맞출여자가 없어서 외눈박이얘쁜이랑 끼워맞추냐 ㅡㅡ 용준형팬도아닌 내가 다 기분이더럽네
답글 0 답글쓰기
우아앙 2013.05.07 00: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지연 마지막사진 진짜 못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개크림 2013.05.06 23: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 용준형 구하라랑 연애하고있었는데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3.05.06 2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눈이몰리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시발 2013.05.06 23: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엮어도 이딴년이랑 엮냐 개년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