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약혐) 25kg까지 살뺀 여자

미미쨩 (판) 2014.06.07 00:35 조회412,860
톡톡 엽기&호러 소오름
이어지는 판

 모델을 동경 다이어트를 계속 한 결과

25kg이라는있을 수없는 체중이되어 버린 여자

 

 

 

 

 

 

 

 

 

 

 

 

 

 

 

 

 

 

 

 

 

 

 

 

 

 

 

 

 

 

294
28
태그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ㅠㅠ 2014.06.07 01:16
추천
1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혐오라기 보단 너무 안쓰럽다...살에대한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했으면...ㅜㅜ 근데 많이 뚱뚱도 아니고 통통하니 보기 좋으셨는데 왜 그랬을까ㅠㅠ 거식증같은거 건강에 진짜 안좋고 저정도면 생명에도 지장있을텐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4.06.07 00:48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날씬한 것도 물론 좋지만 사람은 진짜 적정체중일때가 보기좋은듯...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4.06.07 08:58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분명누군가가뚱뚱하다고상처줬을듯...에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4.06.29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ㅡㅡ 너무 심했다 진짜; 지금이라도 당장 살 찌워야할거 같은데 레알 진짜 위험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유유 2014.06.17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저렇게도 살수가 있구나. 그럼 아예 뭘 먹질 않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나너좋아하냐 2014.06.09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아있는 미라니??
답글 0 답글쓰기
2014.06.09 0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다이어트해도 저정도까지 될수있나? 다이어트가 아니라 병있는거 아니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ㅜㅠ 2014.06.09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ㄴ 2014.06.08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품나와서 하품하면서 보고있었는데 두번재 사진 보자마자 하품이 멈췄어
답글 0 답글쓰기
2014.06.08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어떻게빼셧데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4.06.08 0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다시 못 찌우는거야?

---------

http://pann.nate.com/talk/322887750
답글 0 답글쓰기
2014.06.08 00:5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저 정도면 진짜 의학적으로 살 수 있는 날이 얼마 안남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4.06.07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사람은 진짜 저런 모습에 만족을 할까?? 진짜 안쓰럽다...
답글 0 답글쓰기
꽃비 2014.06.07 22: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살나눠드리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유하 2014.06.07 22: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너무 말라도 매력없는건데 ㅜㅜ 여자분들 보기에 딱 괜찮은데 다이어트해야 한다고 얘기하는거 보면 안타까움;;;;
답글 0 답글쓰기
깜깜 2014.06.07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맙소사.........................통통할 때 귀엽고 좋은데....
에휴 안타깝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4.06.07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아니겠지?안쓰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 2014.06.07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어떡하냐 금방 죽어도 당연할것같음ㅜㅜ밥좀 먹어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ㄷㅂㅈㄷㅈ 2014.06.07 20:5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몸이 여자들이 원하는 몸 아닌가요? 틈만나면 살쪘다고 그러던데.. 저런몸매가 딱 찾던 몸매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4.06.07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뼈하고 살만 남았다 뼈모양이 그대로 드러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이지영 2014.06.07 2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에~~~
답글 1 답글쓰기
2014.06.07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고.... 예전 모습이 나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4.06.07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못봐주겠다.. 어떡해... 너무 안쓰러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