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유노래중에 제일좋은곡

온리원 (판) 2015.09.19 22:04 조회37,993
톡톡 사는 얘기 드루와
아이유 노래중에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거
한개씩!!!!

물론 다 좋고 고를수 없겠지만

이게짱이다 하는거 딱!!한개씩만

난 '그애참싫다'

67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믿음은자유] [어떡함] [자랑좀할게]
1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5.09.20 12:18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 이별 그 날 밤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2015.09.19 22:08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보이스메일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주혜경 2015.09.29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차를 타고! 넘넘 좋아 이 곡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1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노래중에 명곡이 너무 많아서 뽑기가 힘들다..비밀,보이스메일,혼자있는방 개좋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1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은날
답글 0 답글쓰기
인상깊은닉네임 2015.09.21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지우지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저거타임어택 2015.09.21 0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밤의꿈 이거 안유명한데 너무좋음..엠피에 넣어서 맨날 듣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여워 이노래 진짜 개슬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진짜 노래가 다 개꿀이라서 뽑기 힘들지만 뽑자면 레인드롭이랑 무릎이랑 별을찾는아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라서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0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저나 오혁 시강..
답글 0 답글쓰기
도ㄷ 2015.09.20 2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숭아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0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0 2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bliviate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나 비밀은 있다도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좋은데 난 약간 듀엣으로 부른거 좋아함 나윤권이랑한 첫사랑이죠랑 성시경이랑한 그대네요 유승호랑 부른 사랑을 믿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있는 방, 느리게 하는 일, 벽지무늬, 하루 끝
답글 0 답글쓰기
꼴뚞꼴뚞 2015.09.20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을찾는아이ㄹㅇ내인생곡
답글 0 답글쓰기
2015.09.20 2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팬은 아닌데 아이유 노래는 다 좋아서 다 들음.. 우선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싫은날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아 취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5.09.20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