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호석은 몸선이 호리호리해서

2016.06.05 00:46 조회3,849
팬톡 방탄소년단








춤이더돋보임 그니까 선자체가 호리호리하고 얇아서 같은춤을춰도 돋보이고 눈에띄고 더잘춰보이는 효과가있음 그래서 무조건말라야 카메라에잘나오는데 얘는 제일잘추는데 더잘춰보이기까지해서 환장ㅅ하지 다리라인이랑 몸라인이예술이잖아


















다리도 알없는 일자다리에 허벅지도 근육도별로없는 그냥천상여자다리고 뼈대는 남잔데 그냥잔근육만붙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몸이얇아보이고 덩치가작아보임... 그래서춤출때더예쁘고ㅜㅜ그냥예술이라고 호석아








95
0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6.06.05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05 1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아니 ...어떻게....나도 일자다리가아닌데 쟤는 일자다리인것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05 0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헤허허ㅓㅓ어어호도기가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6.06.05 0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 ㄹㅇ 개발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05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맞긴 하니 암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6.05 00: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쭴 사뢈이 그뤠 세상을 혼좌 사는 듯한 착곽이 드눼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거 컨닝이야? (131)
  2. 2 이게 성형외과 표준얼굴이래ㅋ.. (101)
  3. 3 나 중3때 성적임 (196)
  4. 4 남편 친구 와이프... (136)
  5. 5 초고도비만의 삶 (142)
  6. 6 추가글)1년동안 혼자 집에만 있.. (133)
  7. 7 나시험ㅈㄴ잘봄 (306)
  8. 8 안전이별, 남자친구가 감옥에 .. (11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