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전문가가 꼽은 아이돌최고 최악의 이름

(판) 2016.07.18 21:42 조회198,592
톡톡 엔터톡 드루와

최고의 아이돌 그룹 이름 :

빅뱅 : 터져 나가는 것 같은 파열음과 뜻이 그룹 이미지와 맞다.

소녀시대 여자친구 : 중국 일본 시장을 염두해 뒀고 무엇보다 친근한 이름

샤이니 : 아이돌의 핵심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적절한 단어에 담아

인피니트 : 당찬 파열음과 포부가 그룹 이미지와 맞아

전문가가 꼽은 아이돌최악의 그룹 이름

가물치 : 어떤 음악을해도 멋져보일 수 없는 이름

소나무 : 추구하는 바도, 성별조차도 알 수 없는 모호한 이름

크나큰 : 크다는 것 말고는 어떤것도 얘기해주지 않는 불친절함

소년공화국 : 소녀시대 아류 중 가장 안좋은 예


-------------------------------------------------

음악평론가 가요기획사 홍보담당자 음반유통사 관계자 등 10명 복수 응답.

587
36
태그
20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07.18 22:00
추천
553
반대
3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이랑 소년공화국이랑 뭐가달라
답글 8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7.18 21:57
추천
504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여자친구??? 듣자마자 경악했는데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07.18 22:04
추천
1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구단 리얼 오바;;;;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6.07.19 12:58
추천
63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 이름이 다른 사람들에겐 최악일지도 모르지만 아미인 나에게는 굉장히 좋은 이름이야.. 최고라고 언급된 빅뱅 샤이니 소녀시대 여자친구 인피니트 분들도 굉장히 멋지지만 나머지 그룹명도 분명 팬들에게 소중할거야.. 너무 펌하하지는 말아줬음좋겠다...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1.05 1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나큰 뜻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1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민데 제목보고 약간 움찔하면서 들어옴ㅋㅋㅋ방탄 데뷔했을 때 엠카보고 뭔 이름을 저따구로 지었냐 했는데 입시를 끝내고 방탄을 덕질하게 되었지 헣헣 지금은 방탄소년단 이름 좋음 딱 어울리는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19: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 여친은 이상한데;; 나만 소나무 이쁜가..
답글 0 답글쓰기
은지덕 2016.07.22 0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평생 살면서 가물치보다 더한 팀명 못들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15: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아미지만 방탄소년단 이름은 적응 안됐음ㅋㅋㅋ 시혁아 싸우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1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진짜 이름 잘지은거같음 이름에서부터 청량감이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1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소년단도 첨엔 겁나 웃겼는데 막 리더 방탄조끼니 멤버 방탄유리니 이럼서 와 이런이름으로 활동어떻게하냐 나중에 떠도 창피할거같았는데 뜨고나서 보니 귀에 익어서 그런지 언제그랬냐는 듯 아무렇지 않음ㅋㅋ 해외에서는 영어로 bts거리니까 뭐 또 나름 멋들어져 보이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우리학교에 가물치가 공연왔었는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 가수 공연 왔다!!! 해서 봤는데 모르는 애들인거. 그래서 애들이 찾아봤는데 이름이 가물치.........,...... .☆ 내 눈을 의심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02:08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방탄 싫다고 해라 어지간히좀해 여기 나오지도 않는 애들을 왜 언급하냐고 팬으로써 진짜 이유없이 언급되고 욕먹는거 속상해죽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20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구구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6.07.19 22: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뱅팬이지만 빅뱅은 멋지고 파열음도 있어도 약간...촌스럽다생각했는데 ㅋㅋㅋ그리고 크나큰 괜찮지 않아?파열음도 있어서 멋져보이고 순한글인데 ㅋ 발음이라 약간 외국어같아보이기도 하고 좋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물치하니까 떠오르는건데 예전에 우리학교에 강당에 가물치가 공연하러왔거든??ㅋㅋㅋㅅㅂㅋㅋㅋ처음엔 뭔 군인들이 와서 춤추나했더니 알고보니 가물치인거임ㅋㅋㅋㅋㅋㅋ암튼그래서 응원잘하는애 한데 씨디준다길래 내가 걍 혹하는마음에 진짜 맨앞에 앉았는데 친구랑 겁나열심히 응원했거든?? 근데 거기 노랑머리어떤분이 갑자기 풍차돌리기하면서 내앞에 그 세레머니??암튼 한쪽뮤릎드는 자세ㅇㅇ 그자세로 나한데 씨디를준거임ㅋㅋㅋㅋ 그래서 당황에서 얼굴뻘게져서 결국 민망해서 못받앗는데 아쉽긴하다 난생처음 겪어보는 일화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처음엔 방탄소년단? 헉 했는데 지금은 걍 별 생각없음 남들과 다르게 지으니까 더 기억에 남지 않을까? 베댓에 방탄있길래 써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40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조카 만만하지 너네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까여 제발 좀 부메랑 맞아라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통통 2016.07.19 21: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물치랑 크나큰 이란 그룹 첨들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가 친근??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답글 0 답글쓰기
수퍼비비 2016.07.19 21:38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보이프렌드랑 방탄소년단 경악... 안티아니고 멤버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방탄소년단 이름 딱 들었을때 발음때문에 방탕한 소년들? 무슨 비행소년 느낌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34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왜 나와 여기 있는것도 아닌데 정말 아미입장에서 좀 기분이 좋지는 않네 제발 언급된거면 이해하는데 굳이 우리얘들 이름 끌어올 필요는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뜬 가수는 뜬 가수라서 이름 좋다고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가수들 중에서도 데뷔초에 이름 촌스럽다고 욕 엄청 먹은 아이돌도 있음 기레기한테 뭘 바람 ㅉ 방탄 소환하는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07.19 21: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소녀시대가 그룹이름에 소녀 소년 들어가는 이름에 충분히 익숙하게 만들어 놓은 뒤라서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여자친구란 이름 들었을때 진심 아무렇지도 않았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