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팬톡특집] 무한고소!

ㅇㅇ 2016.11.11 00:09 조회3,918
팬톡 방탄소년단

 

 

 

 

 

 

 

 

 

 신!!!!!!!!!!!!!!!!!!!!!!!!!!난!!!!!!!!!!!!!!!!!!!!!!!!!!!!!!!!!다!!!!!!!!!!!!!!!!!!!!!!!!!!!!!!!!!!!!

 

179
3
태그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1.11 00:1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나잖아.. 이거 나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1.11 17:1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디오니소스만든 아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19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만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2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ㅋㅋㅋㅌㅌㅌ금손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2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빅힛 공식 입장보자마자 거실로 달려나가서 바닥에 무릎으로 슬라이딩했어 ㅋㅋㅋ 엄마의 욕은 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에 누워있다가 떨어질뻔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현생에서 겁나 조용한데 이거보고 팬티벗고 소리지르면서 뛰어다닐 뻔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니소스 이삐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혹시 디오니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나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이거 책갈피 해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대박 짱이다 이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2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드라 홀로오 로로로 기부니 째지는 건 당연하지만 호로ㅗ로로 그래도 투표도 열심히 하자 호로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임 나 빅힛 공식 입장 보자마자 일어나서 춤췄당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니소스이삐야?ㅋㅋㅋㅋㅋㅋㅋ피디엪따느라 정신없는데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유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아 피디엪따는것도 좋지만 투표랑 스밍도 해줘♡♡ 특히 aaa는 내일까지야 투표하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7:1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디오니소스만든 아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6: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1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머리가 맑아지는 경험을 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09: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1 0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후요르로욜루유휴!!!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친자 관련 내용 후기 입니다... (121)
  2. 2 버스에 피자들고타는거 민폐인.. (109)
  3. 3 뭐만하면 연습생들을 자지러지.. (159)
  4. 4 김상균 진짜 너무 불쌍하다 (248)
  5. 5 논란 생길 때마다 다른 연습생.. (148)
  6. 6 강동호한테 미안했던 준영이(8.. (115)
  7. 7 구 파카앰의 양심선언(다 들어.. (617)
  8. 8 멋쟁이 연습생의 19살 인생 (14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