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해야할거 또 생겼어!

ㅇㅇ 2016.11.15 18:03 조회619
팬톡 방탄소년단


가입할때 추천인 적으면 포인트 얻을 수 있어
포인트는 로그인 상태에서 어플 나갔다가 오면 포인트줘! 주의할점은 포인트 축하권으로 교환하면 절대안돼 ! 투표 전까지 aaa처럼 포인트 모아놔야해~

30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11.15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지톡에 퍼트려도 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11.15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어 나 어른폰 쓰는데 지금 보니까 셀.키앱은 있는데 팬.덤스쿨앱은 없거든 그럼 소용없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11.15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ㅁ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1.15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활동하지 않아서 그러는데 이렇게 적으면 인증하면 되는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ㅅㅂ 규현 스텝들 다미친거아니냐 (114)
  2. 2 너넨 프듀101 다시 뽑을 수 있.. (515)
  3. 3 남돌과 여돌의 팔 힘 차이 ( Fe.. (235)
  4. 4 +수정) 새학기 이 머리로가면 .. (190)
  5. 5 야 얘들아 나 해냈다;;;;; (212)
  6. 6 고등래퍼 마크에게 발리는 이유 (109)
  7. 7 우리 남동생 글씨체 ㄹㅇ미침 (91)
  8. 8 아이돌 팬 ㅈㄴ오글거리는 주작..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