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97년생 정국유겸 둘이 친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판) 2016.12.04 00:23 조회22,047
톡톡 엔터톡 드루와

갓세븐 유겸과 방탄소년단 정국

둘이 친목 넘 좋아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부터 친해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작년 마마때부터 친해진 것 같은데...
팬들은 정국이랑 유겸이랑 친한 거 다 알듯...?
어제 마마에서 커플 못지 않은 친목을 보여줬다죠.....
영상 보니까 정국님이 다른 가수분들이랑 인사하시고 갓세븐의 또 다른 동갑인 뱀뱀이랑 안은 다음에 유겸이랑 서로 팔벌리면서 다가가더니 세상 행복하게 안더라... 막 웃고 좀 오래 안고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안으니까 비주얼 더 뿜뿜 터지고 난리... 정국님이 얼마전 브이앱에서 요즘 볼링 배운다고 .. 남자아이돌 중에서 유일한 친구가 유겸인데 지금 볼링 같이 하자고 꼬시고 있다고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빨리 치자고 재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볼링 같이 치는 날을 기다리며 .....☆ 이상 갓세븐×방탄 친목을 응원하는 아가새가 ....♡


이건 올해 아육대랑 작년 연말무대때

308
6
태그
신규채널
[5주년축하] [축구설명좀] [미친건가] [프듀2추반]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2.04 10:40
추천
11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 정국아.. 이제 민규님하고..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04 00:31
추천
10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둥이 브이앱에서 ㅠㅠ 제가 또래친구들이 별로 없다고 할 때 진짜 맴찢이었음 ㅠㅠ 15살에 서울 혼자 상경해서 연습생으로 바쁘게 지내다가 데뷔랑 겹쳐서 고등학교 1년 늦게 들어가는 바람에 동갑내기 친구들이 몇없음 ㅠㅠ 거기에 낯을 엄청 가려서 맨날 형들이랑만 붙어있음 ㅠㅠ 제 유일한 연예인친구가 유겸이라고 해서 진짜 어찌나 고마웠는지 몰라... 유겸님 ㅠㅠ 꾸기랑 볼링 같이 쳐줘요 ㅠㅠ 둘이 생긴거나 피지컬, 성격도 닮아서는 아주 바람직한 친목임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04 01:15
추천
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좋다 흐뭇하다 갓세븐 방탄 둘다 흥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1.18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겸 정국 사귀는게 못마땅한 엄마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5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진짜 평생친구해줘라ㅜㅜ 갓세븐 방탄 둘 다 너무 좋다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0 0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 배댓짤보는데...ㅠㅠ 정구기한테 저런 친구많이생겼으면좋겠다ㅠ 착하고 장난칠수있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5 15: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정국이가 유겸과 영원히 우정 지켜가며 서로 의지했으면 좋겠다 보기 너무나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5 01: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만 올라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5 0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정국이가 낯을많이 가려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5 0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막둥이 좋은친구사귄거같아서 마음놓이네요 앞으로도 좋은친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3: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거보고 갓세븐님들도 좋아져서 봤더니 유겸님이랑 정국이랑 성격너무비슷한거같애 순둥순둥한데 열정넘치고 97라인 짜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3:5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나 이영상보고 유겸님까지 팬되고 갓세븐님들 영상도 챙겨봄ㅠㅠㅜㅠ두그룹넘나서로따뜻한것...... 정국유겸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3: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겸님 정국이랑 친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ㅡㅠ 브이앱에서 유일한 친구가 유겸이라고 해서 솔직히 맴찢이였는데 진짜 친한것 같아서 좋아요.. 왜 설레는진 모르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3: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우리 겸이 등빨봐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2: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아미들은 방탄이들과 타가수분들 친목 좋아하고 늘 응원합니다^^ 오래도록 정국이의 든든한 친구로 남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2: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규님 얘기도 나와서 말인데 직캠 보니까 세븐틴분들이랑도 친분 좀 있는 거 같더라구요~ 첫번째 사진이 뷔랑 에스쿱스님 두번째가 잘 안보이지만 정국이랑 원우님(아닐 수도...)인 것 같아용 어서 민규님과도 친목을..... 정국x유겸x민규 친목 간절ㅠhttps://youtu.be/qKTz7q1Ewio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2:2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겸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안겨서 표정 풀고 우는데 뭔가 괜히 든든한 느낌이라고해야하나..ㅠㅠ 석진이하고도 안고있는 사진 봤는데 굉장히 따수웠음ㅠㅠㅠㅠㅠㅠㅠ유겸님 정국이랑 같이 볼링 쳐줘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1:4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지 너무 좋아 유겸님 너무 든든해 처음에 친구라했을땐 그런가보다 이제 친구 생겨서 다행이네 정도였는데 정국이 울때 꼭 안아주는 영상 보고 나니까 뭔데 찡하고 고맙지ㅠㅠ 아 이거 무슨기분인지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1:38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겸이 정말 착한 애에요ㅠㅠ 형들이랑 장난 칠 때 치고 까불 때 까불더라도 다른 땐 형들 생각해주구ㅠㅠㅠ 데뷔 초 몰카랑 올해 몰카 한거 있는데 그것만 봐도 아주 마음이 천사입니다ㅠㅠ 정국님에게 유겸이가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고 유겸이에게도 정국님이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잘생기고 춤도 잘추고 은근히 닮은 점이 많아서ㅠㅠㅠㅠㅠㅠㅠ둘이 응원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1:3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우는데 유겸님이 정국이 따뜻하게 안아주는거 보고 나까지 찡했음..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6.12.04 20: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생긴 애들 끼리 뭐한다냐 설레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04 20:4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 보고 왜 그렇게 찡했는지 모르겠다 진짜 둘 우정 오래가라ㅠㅠㅜㅠ 영상봤는데 정국이 너무 따뜻하게 안아주는데 우리 막내 너무 좋은 친구 생긴 것 같아서 다행이고 고맙고ㅜㅠㅜㅜ 덩달아 유겸님 너무 호감됐구ㅠㅠㅠㅠ 아직도 이 사진 보면 너무 묘해... 울컥하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