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국이 Boy Meets Evil +민슈가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12.12 06:18 조회4,610
팬톡 방탄소년단

형들 따라하기가 취미이자 특기인 황금막내 전정국ㅋㅋㅋㅋㅋㅋ
(다 따라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엄청 잘한다는게 함정!!)
정국이가 홉이랑 지민이 따라한다고 
이번 일본 팬미팅에서 Boy Meets Evil춤을 췄다지..ㅎㅎ


링크! 하트빼구
https://www.youtube.com/watch?v=M5ZSWtqLQYs





좋은건 한 번더ㅎ.ㅎ 보는 춤 주인 방탄안무팀장 호석이



좋은건 한 번 더ㅎ.ㅎ 보는 눈가리고 함께 무대한 지민이


이로써 댄스라인 Boy Meets Evil 완성ㅋㅋㅋㅋㅋ

우아앙아아아아 콘서트 넘나 기대된다!!!!!!!!
물론 그 중에 내자리가 있다면....★



그와중에ㅋㅋㅋㅋ민윤기 어르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커버하시는중ㅋㅋㅋㅋ
고척팬미팅때도 그렇고ㅋㅋㅋㅋ요즘 물 올랐엌ㅋㅋㅋㅋ왜 이렇게 웃기는지ㅋㅋㅋ

80
0
태그
4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24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1 0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ㅋㅋㅋㅋㅋㅋㅋ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4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4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 민윤기 인트로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민윤기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슈갘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워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미뉸기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정국 boy meets evi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보이 및 이블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춤신춤왕 전정국 민윤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미늉기 전정꾸 인트로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할배 열심이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제이케이 에스쥐 boys meets evi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 슈가 boy meets evil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uga meets evi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12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댄라 셋이서 인트로 연습영상 원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다음카페 투표하는거 ㅂㅌ까글 .. (238)
  2. 2 +)프듀 출연했던 애들 현재 상황 (181)
  3. 3 양홍원졸업문집 (161)
  4. 4 마산의 한 미용실 대표 (ㅈㅇㅍ.. (575)
  5. 5 나는 일부 남자애들 이런거 ㅈ.. (221)
  6. 6 입덧 심한 게 제가 유별나서 그.. (215)
  7. 7 와 방금 빅스레오 글삭 (816)
  8. 8 브랜뉴보이즈 멤버들 정리해보.. (1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