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네ㅇi버지민이프로필키173.6으로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12.21 17:26 조회5,777
팬톡 방탄소년단

언제바뀐고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입어의아들이맞긴한가봐 뷔앱에서한말까지신경써주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5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2.21 17:44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기도..원래176으로 되어있었는데 174로 바뀜ㅠ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21 17:42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떡해 내려가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175에서 173.6으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21 23:13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 키 바로 정정해주는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6.12.22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내렸드아...오늘 또 바꼈어ㅜ 소수점에도 민감하다고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175아니엿냨ㅋㅋㅋㅋ지민이 키 정확히 써주셧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14: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ㅌㅋㅋㅋㅋ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연예인들 실제키랑 프로필키는 2cm늘려 올리고 많으면 5cm까지 늘림 그러니까 정확한거 아니야 내가 이전에 좋아한 모그룹애들도 그랬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1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반올림해서174 해주시지 왜 소수점까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2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지만 윤기 키 174야?? 프로필이 바꼈길래.. 몇인지 아는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23:13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 키 바로 정정해주는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랑 1cm차이나는데 윤기175해주시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ㅋㄱ역시 네이버의 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8: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려주자 174로 ㅋㅋㅋ 아침에 쟀다고 해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웤ㅋㅋㅋㅋㄱㅋㅋㅋㅋ세심하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44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기도..원래176으로 되어있었는데 174로 바뀜ㅠㅠ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42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떡해 내려가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175에서 173.6으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에서 요청한걸꺼임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4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175 아녔음? 지민이 솔직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ㄱㄱㄱ미쳨ㅋㄱㅋㅋㅋㄱ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몇이었는데? 지민이 좋겠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21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록창에 아미가 있는거아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지디 3억사건 미쳤음 (166)
  2. 2 현재 난리난 GD 샹들리에 사건 (160)
  3. 3 비투비 이슬라이브 (142)
  4. 4 남편이 생일선물로 반찬통줬어요 (186)
  5. 5 프듀2 레인즈 코디의 ㅈㄴ 극단.. (208)
  6. 6 지드래곤 3억 봐준거 진짜 보살.. (298)
  7. 7 최시원 친일파??? (234)
  8. 8 중학교 교사입니다. 학부모님들..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