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마 지민 욕먹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6.12.29 23:13 조회97,3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금 대박이라고 난리났는데 무슨 여기 수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 안티 집합소냐?????

태민 압승이라니;; 전혀 그렇게 안보였는데
(둘다 잘춘다는말임)
지민솔로곡보고 와 쟨 대박이다 느꼈는데 ㅋㅋㅋ
둘다 개멋있었음
1150
20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RIP] [고마워요] [빡쳐]
1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6.12.29 23:16
추천
19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시작하기전부터 압승글올라왔다는데 이반응 이미예상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29 23:13
추천
15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예상함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6.12.30 04:58
추천
7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태민압승 이지랄하는애들 샤월분들 아니고 맨날 방탄 못잡아먹어서 안달인 어떤팬덤년들임 괜차나^^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6.12.30 13:40
추천
8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 밝힘. 방탄팬 아님. 걍 연말 공연 좋아하는 사람임. 믿든가 말든가 그건 알아서 하고. 둘의 안무 자체가 그닥 임팩트 있는게 아니라서 누구 하나 압승이라고 할 수 없음. 근데 눈에 띄었던건 지민이었음. 머리색이 밝기도 했고 태민보다 살짝 앞으로 나와서 추기도 했고. 강약 조절하는건 태민보다 지민이 나았음. 방탄 안티들이 상당한가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26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춤실력이든 뭐든 태민이 당연히 압승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3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아민데 솔직히 태민이 너무잘했음....지민이도 지민이 스타일대로 잘췄지만 태민은 노련미도 있어서 그런지 너무 멋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6.12.31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아이돌만 아는 이십대여잔데 둘다 잘하던데 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잘아는 샤이니라 태민 위주로 봤지만 역시 뭔가 내공이 있고 그 옆에 지민?도 누군지 몰맀지만 올 잘하는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1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샤월이라 내새끼가 최고인건 당연지만서도 ㅋㅋ 지민도 워후.. 현대무용 수석이라며.. 잘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1 02: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 못 이기면 걍 아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12.31 00: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이미 알고있던가잖아요??^^ 일단 까고보자는 분들ㅋ 앞가림부터 잘 좀 하시길. 태민 춤 조카 잘추더라ㅠ 지밍이도♡♡ 따질것없이 둘다 잘해씀. 까려면 니네가 현대무용 수석부터 하고 까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1 00: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우래들 무대 끝나서 폰하면서 보고있었는데 조카 맑은 음색에 흠칫함.. 압승정도는 아니더라도 지민 인정하자 태민 넘사긴 해도 지민이 압패정도도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2016.12.30 23:5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민 솔로할때 노래 진짜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3: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잘추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3:0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월인데 나는 둘이 콜라보해서 너무 좋았는데.. 서로 춤이 뭔가 비슷한듯 분위기가 달라서 더 인상깊었어. 태민이가 지민분 되게 아끼는것도 눈에 보이고 지민분도 태민이 많이 따르고 좋아하는것 같이 보였어서 더 합이 잘맞았다고 생각했는데ㅠㅠ 둘이 춤추면서 하이파이브할때 얘들 마주보고 웃던거 생각하면서 행복해하자! 어그로랑 어떻게든 까고 싶어서 안달난 사람은 상대해봤자 피곤하잖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2: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질것없이 둘다 잘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2:4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춤으로깔꺼면 지민보다 춤잘춰봐ㅋㅋㅋ지민처럼 그렇게 추는사람없어ㅋㅋㅋ지민 자기자신 1명뿐이지 어디서 지민보다 춤못추는 년들이 까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2:47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욕먹는거 보지도못했는데? ^^;
답글 2 답글쓰기
2016.12.30 22: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돌앗나;
답글 0 답글쓰기
반배정헷꿀꿀 2016.12.30 22: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인증가능 타팬인데 ㅅ122ㅂ 아니 와.. 아니 지민 춤보고 반함... 진짜 망개망갸헌데 진짜.. 아니 춤을 너무 잘춰서.. 투민 진짜 감명깊게 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2:17
추천
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민이 훨 잘추던데 지민도 잘 하지만 춤은 태민이더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2:1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 현대무용 수석이 였어ㅋㅋㅋㅋㅋㅋㅋ 까불고 있네 먼 압승이야 투민 콜라보 한게 누가 압승이다 이런 거 따지라거 한거임?ㅋㅋㅋㅋㅋ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아 예상하고 있었던 일이닌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1: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둘다 잘추던데 누가 더 잘췄다 할거없이..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6.12.30 20:56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있으면 똑자로 보고말하시길!-! 누가 우리 지민이만큼 해 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