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러시아 어부가 낚은 심해어들(사진주의)

neptunuse (판) 2017.01.01 21:38 조회87,643
톡톡 엽기&호러 적월
이어지는 판

 

 

 

 

 

 

 

 

 

 

 

 

 

 

 

 

 

 

 

 

 

 

 

 

 

 

 

 

 

 

 

215
3
태그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1.02 11:34
추천
19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창의적이게도 생겼다 억지로 디자인하라해도 저렇게 못 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02 03:47
추천
1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보면 진짜 인어나 그 비슷한게 바닷속에 있지않을까싶다 우리가모르는 생물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은거같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2017.01.02 01:26
추천
10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고싶게 생긴게 하나도 없네ㅋ 그나마 마지막 얼룩이는 귀엽게 생겼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1.08 23: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왜이렇게웃기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3 00: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해생물보다 저걸 맨손으로 만지는 사람이 더 신기함..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이지영 2017.01.02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좀징그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1: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인줄.. 겁나 무서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1: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모습은 다름 심해에서 지상까지 오는데 압력은 물론 물과 충돌? 같은게 심해서 심해에서부터 지상으로 올라오는 과정에서 형태가 바뀐다고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기괴하기도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왜 화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제발 2017.01.02 2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번째사진 판의미로에서 그 눈 손바닥에달린 괴물같애
답글 0 답글쓰기
19여자 2017.01.02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에 나올것 같은 비주얼이야
답글 1 답글쓰기
이런 2017.01.02 21: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걸 왜보고 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01.02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희한하게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01.02 20: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손으로 잡고있는게 신기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보니까 스폰지밥 메롱시티 다시보고싶은데 다시보기를 찾을수가 없음..레알 어렸을때 개무서웠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간에 에일리언이랑 거미,아귀,개불 닮은 애가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ㅋ 2017.01.02 20: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장함ㅋ 두고 두고 보고 또 보고싶게 생겼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20: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년도에 마리아나 해구(지구에서 제일 깊은 수심)탐사하러 마이크랑 카메라도 같이 들고간다던데ㅠㅠㅜ뭔가 우리 과학에 밑바탕이 될 단서같은 거 찾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19: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기괴한애들중에 스폰지밥 닮은애가 없다니 흙
답글 0 답글쓰기
2017.01.02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인어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02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버 짤잼님이 마리아나 해구에 대해 올린거 있는데 봐봐 재밌음ㅋㅋ인어 동영상도 재밌구
답글 0 답글쓰기
쀼잉 2017.01.02 19:38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해의 압력은 지상의 압력보다 훨씬 높은데 갑자기 지상으로 올라오니까 몸이 압력차를 견디지 못하고 부풀어 올라서 저런 모습이 된거임. 심해에서는 저것보단 얌전하게 생겼을걸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