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억울해서올려요ㅠ 저희언니얘기입니다

바닐라라떼 (판) 2017.01.10 02:00 조회159,667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지금 2도화상으로 피해를본 저희언니얘기입니다.
몇일전 집에서 사용하던 헤어드라이기에서 문제가 발생되었어요
조카 머리를 말려주고 언니가 사용하려는 도중 갑자기 펑소리와 함께 터져버렸어요

급하게 언니는병원으로 갔고 2도 화상 진단이 나왔어요 드라이기제품회사에 바로전화를걸어 이렇게 상황설명하여 피해를봤다 심각하다 얘기를하니 드라이기를 수거해 가서 검사후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요
수거해간후이틀인가 뒤에 연락이왔죠
말하는게 황당 그자체였어요
자기네들은 제품이상이 없다며 작동시켰더니 작동이잘된답니다 ㅋㅋ
그럼 화상입은 저희언니는 다른데서 화상입고 덤탱이씌웠단말밖에 더 됩니까?
드라이기작동이 잘되니 어떠한 피해보상도 하지못하겠답니다
뭐이런 쓰레기회사가 다있습니까
더 화나는건 드라이기 가지고 가기전이랑 태도가완전히 틀려졌드라구요
배째라식입니다
조카아이도 어린데 애기머리말리다가 터졌으면 정말 생각하기도 끔찍하네요
나름 헤어제품회사 중 이름있는 곳에서 이따위 대처는 화나고억울해서 알리려구요
보상문제를 떠나 이렇게 피해를보고 외출도못하고 고통속에 아이돌보고 있는데직접와서 얼굴보고 사과한마디없더라구요
거지도아니고 그깟 병원비 안받아도 그만입니다
이런 무기아닌 무기를 매번 사용했었다는거에 소름끼칩니다
널리좀퍼뜨려주세요
저희언니 가족모두 억울해죽어요 지금

언니피해화상사진이구요
그피해를 입힌 문제의 *닉스 드라이기입니다


1370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개떡놈들] [너가봤으면] [인이훈이] [빨리빨리] [안면윤곽] [입냄새] [일단들어와]
1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1.10 23:57
추천
1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 수거한다고 할때 덜렁 줘버리면 안된대요 ㅠ 치료가 잘돼야 할테데 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7.01.10 15:51
추천
1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 올라갔음 좋겠다...피부 어째....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1.10 22:46
추천
1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이런 사후대처가 다 있대요? 자기네들은 작동 잘 된다고 다친 사람 나몰라라하는 건 무슨 썩어빠진 짓이죠? 그럼 펑하고 터질 거 예상해서 영상이라도 찍어야 한대요?ㅡㅡ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1.18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드라이기를 쓰다가 드라이기가 터져 손에 화상을 입었어요 저 드라이기는 아니지만 터져서 엄청 놀랐죠 그때 제가 체크남방을 입고있었는데 그걸 입지 않았다면 아마 손목 핏줄도 화상을 입었을거에요 여러분도 드라이기 조심하세요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590 2017.01.17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고등학생이라 아침마다 고데기를 사용합니다 이때까지 수많은 고데기를 사용해왔어요. 2016년초 차*고데기를 사용하던중에 스파이크가 일어나면서 불이 잠시 났엇는데 다행히 바로 꺼져 다친부분은 없었어요 엄마가 그쪽에 연락을 해서 그럼 고데기를 보내달라고 확인 후 연락드린다고해서 기다렸는데 그 쪽측에서 전선에 사고가 있었던게 맞다고 죄송하다고하고 새걸로 교체를 해줘서 아직까지 잘쓰고있던 일이 생각이나네요.. 정말 대처하는게 너무 다른거같아 화가나고 안타까워서 댓글을 남겨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뭐야 2017.01.16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까지 기분나쁘네요 저 제품거 주변사람들한테 쓰지말라고 해야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딘플루엔자 2017.01.15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유닉스 썻을때 동생이 머리말리고 있었는데 드라이기 안쪽이 열받았는지 점점 시뻘게지는 거임 너무 놀래서 당장 그만하라고 코드 뽑음
답글 0 답글쓰기
강지인 2017.01.13 21: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MBC 생방송 오늘 아침 강지인 작가입니다.
억울한 사연은 써주신 글을 통해 잘 읽어보았습니다ㅠㅠ
혹시 저희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싶어서
좀 더 자세한 얘기를 듣고 싶은데 연락 주실 수 있을까요?
강지인 작가 010-4903-8740 / 카톡아이디 wldi89 / 메일 wldi89@naver.com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으헝 2017.01.13 16: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더 무섭다.. 터진 드라이기가 다 유닉스꺼야..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3 0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고데기 드라이기 터진거 당해봐서아는데ㅠ 어디부분이 터져서 저렇게 다치신거에요? 저는 대부분 다 본체랑 연결된부위 전선이 타서ㅠ 연기나고 그랬거든요 .. 그을려있고 전선 타서 끊어지거나 반쪽 떨어졌구요 ㅜ 다르게 터지신건지 궁금해서 글 남겨요
답글 0 답글쓰기
노놉 2017.01.13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회사도 참 희안하네 소형가전(?)들 다 보험들 들어놓던데 왜 저따위로 일을 처리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그래도 양쪽 얘기 다 들어봐야 한다고 봐요. 저도 작년에 쓰던 유닉스 전문가용 드라이기 (3년정도 이용함) 쓰는 도중에 엄청난 폭발음과 함께 터졌었거든요. 분명히 저도 얼굴에 대고 쓰던 중이였는데 화상은 전혀 입지 않았어요. 쓰니가 올린 사진 보니까 미니드라이기같고 제 드라이기가 훨씬 무겁고 출력도 셀텐데. 더 믿을수 없는건 유닉스에서 사후대처 받은게 너무 달라요 저희도 드라이어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남자 직원분이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고 새 드라이기도 보내주셨어요. (1년 가까이 쓰는중) 저도 서비스직종에서 오래 일했기 때문에 이런 일에 엄청 민감한데, 사후대처 하는거 보고 진짜 업무 잘 한다 싶었거든요. 아래에 보니까 무슨 방송에서 연락달라고 왔던데, 차라리 방송타서 양쪽 말을 확실히 들어보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이런 글 쓰면 유닉스 직원이겠다 생각하시겠지만 전 드라이기만 유닉스 쓰고 고데기는 예스뷰티써요ㅋㅋㅋㅋㅋ아시는분 있나 유닉스가 드라이긴 괜찮은데 고데기는 영......ㅡㅡa 근데 댓글들 보니까 유닉스 폭발사고 겁나 많네요...ㅋㅋㅋㅋ물론 사람들이 유닉스껄 많이 쓰는 이유도 있겟지만, 폭발이 이렇게 많다는건 그거 나름대로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답글 1 답글쓰기
정말 2017.01.12 15: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내가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는 쓰고잇는 드라이기인데;;;이글보니 쓸때 조심해야겟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17.01.12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사용하던것도 유닉스인데 사용중에 지지직 거리더니 불꽃튀면서 저렇게 되버렸어요!!!! 저는 순간 지지직 소리듣고 놀라서 손에서 놨거든요 진짜 얼굴 다쳤으면 큰일났겠다 생각했었는데ㅜㅜ 저도 지금 유닉스에 이상황 전달하니 물건 택배로 보내라고 하든데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MBC생방송오... 2017.01.12 12:2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MBC생방송 오늘아침 권지현 작가입니다.

헤어드라이기 폭발로 많이 놀라셨을 텐데,
제조사의 안일한 대응에 화도 많이 나셨을 것 같아요..

혹시 저희가 도움을 드릴 일이 없을까해서 댓글 남깁니다.
o1o.3922.27o4로 문자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화상같은피해는안봤지만 고데기두번이나터짐ㅠㅇㄴㅅ꺼 그래서지금바비ㄹㅅ씀ㅠ진짜as도개판이고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1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이기 어느 부분이 터진거에요 사진은 말짱해 보이는데? 드라이기는 사용하면서 공기 흡입구? 부분 먼지나 머리카락 청소 한번씩 해줘야 돼요. 그것때문에 안에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서 먼지에 스파크가 붙어 터진다고 들었어요. 근데 나 집에 있는것도 전문가용인가 큰건데 유닉스꺼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0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이기오래쓰시면 안에 가끔 청소해주셔야해요 안그러면 말려들어간 머리카락이 안에서 불붙는 경우가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01.12 08: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이기검색하다보니 일베에서 퍼갔네요 언니분잘못으로 이렇게되어놓고 여자들은 다 모르쇠라느니 어쩌니,. 신고안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1.12 08: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닉스 진짜 쓰지마세요. 저도 고데기 드라이기 전선에서 스파크튀다 폭발해서 바닥까지 까맣게 그을렸었어요 화상입고; 다른곳은 안그런데 특히 여기가 전선폭발이 많아요 대처도 미흡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8: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헐 어떡해요.. 저희 집 미니 드라이기랑 똑같은것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심쿵 2017.01.12 08: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유닉스 드라이기 전문가용쓰다가 산 첨부터 탄내가나서 이상하게 느끼고 jmw로바꿧네요.. 비싸게주고사서 버리지도 못하고 짱박아둠..
답글 0 답글쓰기
큼큼 2017.01.12 05: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드라이기터진거 예전에 위기탈출넘버원에서도 나왔었는데.. 머리카락이 안에 좀 있었는데 뜨거운 바람땜에 불붙었나? 그래서 터져버림.. 그거보고 맨날 머리말릴때 확인함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