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후기(?):오빠여친한테 페메옴ㅋㅋㅋㅋㅌㅌㅌ..

ㅇㅇ (판) 2017.01.10 10:12 조회377,85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일단 오빠가 바러 옆방에있었지만 난 카톡으로 페메 내용을 버냄^♡^ 근데 오빠 반응이 너무 시큰둥한거임..


핑쿠색은 페메내용인데 이름 하나하나 가리기 귀찮아서 걍 다가림....



ㅍ0북불펌 ㄴ

오빠에게 졍☆말 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근데 오빠가 그 언니한테 뭐라하고 헤어지자고 했나봄...^!^... 역시 우리오뺘...♡

그 언니한테 바로 페메가옴ㅋㅋㅋㅋㅋㅋㅌ

이번에도 ㅈㄴ 유치하게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지가 빡쳒는지 ㄱ그냥 응 ㅅㅂ; 이러고 가더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페북에 내 저격글까지 ㅇ올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페북 불펌ㄴ


암튼 오빠에게 졍말 감사하며^ 오늘은 내가 치킨사줘야겠ㄷ슴...ㅋ






페북불펌ㄴ






+) 댓글 다 봤고 주작이다 뭐다 하는사람들 있는데 그건 알아서들 생각하시고~
천지인 키보드컨셉잡았으면 그걸로 가라는 댓글보고 글추가행~
웃는건 사람마다 다 다른거아니야? ㅎㅎㅎㄹㅎㄹㄹㅎㅎㅎㅎㅎㅎㅎㅎ이렇게 웃는 사람도있고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이러는 사람도 있고 걍 키보드 막 두드리면서 ㅋㄱㅌㅅㅌㄷㅌㄷㅌㅋㅅㅋㄹㅅ툩ㅌㅅㅋㄱㅋㅅㅋㅅㅋㄱㅋㅅㅋㅋㄱㅋㅋㅋㅋㅋ 이렇게 웃느ㄴ사람도 있는데 그건 니가 뭐라할일이 아닌것 같아서~.~

1220
132
태그
신규채널
[조각미남] [인정ㅇㅇ] [come] [드루와롱롱] [제발빨리] [들어오ㅓㅇ] [99999]
3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8남 2017.01.10 10:17
추천
40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대화내용이.... 초딩? 중딩?... 고등학생도 안되보이는데?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0 10:42
추천
295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야 말 끝에 한 칸 띄고 ㅠ 하는거 똑같음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2017.01.10 10:27
추천
29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이랑 오빠 말투가 똑같은데?ㅋㅋㅋㅋ ㅋㅅㅋㄱㄱㅅ 이렇게웃는것도 똑같고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1.16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언니라는사람 말투랑 쓰니 말투랑 똑같음 물음표 하나 붙일때만 문띄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5 16: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카톡들어가있으면 위에 카톡알림안뜨지않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1.14 0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찌리고여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7.01.12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페북 불펌 당함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7.01.12 10: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심각한 상황인데 ㅋㅋㅋㅋ 나오나.... 이해못하는 1인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1.12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에서 공부 드럽게 못하는 저능아가 혼자서 자작한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쓰니 여친 세명 말투가 다 똑같아ㅋㅋ 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주작~
답글 0 답글쓰기
z 2017.01.12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딩이냐? 등장인물 말투가 다 병신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거 진혹거에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최은희 2017.01.11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여친 왜그러는데 어이상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 ㅎ 여동생분 잘하셨어요 화이팅요 가정을 지키셨어요 저엇같은 년으로부터 ㅋ 굿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1: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근친판타지 있니?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1 20:3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맞음~~ ~ ~ ~~~이거 밑에 말풍선 >>파란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ㅎㅎ 2017.01.11 2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년 지혼자 댓글달고 대댓글달고 ㅈㄹ을하네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딴가봄
답글 0 답글쓰기
다시써와 2017.01.11 19: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재주가 초등학교 2학년 올라가는 우리 딸만큼도 못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4: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보니 주작 할거없는 미치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4: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딩이 1인극...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뀨뀨 2017.01.11 13:5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오빠인데 굳이 이름은 왜 지우고 스샷은왜가려.. 말투개비슷;;
답글 0 답글쓰기
복많이받오 2017.01.11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주작 웃음 타자로 치는거 똑같잖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