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지민 지금 실검에 오른이유

트윅스 (판) 2017.01.10 17:14 조회44,6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민이 복가에패널로 나갔는데 실검까지오름ㄷㄷㄷㄷ아미분들 대.다.나.다

 

 

 

 

 

 

 

 

 

 

 

 

 

 

 

 

 

 

 

컷잡힐때마다 남친짤아니냐고 다들 지민앓이 앓고있어

입고나온 패션도 빼박 남사친이였어

 

 

 

 

 

 

 

 

 

 

 

 

 

 

 

 

 

아마잘못맞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사수하신분들

댓글에 설명좀..ㅎㅎ

 

 

 

 

 

 

 

 

 

 

 

 

 

 

 

얼굴감싸고 앉아잇는게 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윤석아찌도 귀엽게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

 

 

 

 

 

 

 

 

 

 

 

 

 

 

 

 

 

 

만회하기위해 애교장착한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애교보면 무장해제즤

 

 

 

 

 

 

 

 

 

 

 

 

 

 

 

 

 

남자버전 댑도보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에서는 카리스마터지더니

왜케귀여우냥!!

 

 

 

 

 

 

 

 

 

 

 

 

 

 

 

갑자기막또 박력터지네ㅠㅠ증말루!!!사람을 들었다놨다 쩌시구요~

 

 

 

 

 

 

 

 

 

 

 

 

 

 

왜실검에 올라왔는지알겠네 애교와함께 남친짤 대량생성했는데

당연히 실검감이즤!

 

775
111
태그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1.11 09:24
추천
178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야.. 뭔데 쟤 왜 저렇게 웃냐....... 조카 설레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1 09:49
추천
14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인 진짜 실제로 봐야함 진짜 영상이나 사진에선 찹쌀떡 포장지에서 탈출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말랑모찌한데 실제로 보면 그렇게 분위기 쩌는 냉미남임 처음에 지민이 보자마자 소리지르는 것보다 헉하고 먼저 숨부터 들이마시게 됨 얼굴은 같은데 동일인물 맞나싶을 정도로 풍기는 분위기의 갭이 어마어마함 지민이는 꼭 실물 꼭 보세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0 20:15
추천
10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뭐냐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06 00: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적으로 지민이 입덕 반대해....지민이한테 홀리면 인생 힘드러진당...
답글 0 답글쓰기
양혐석ㅗ 2017.01.30 2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겈ㅋㅋ 후배인줄 알았더니 알고보니까 선배여섴ㄱㅋㅋㅋㅋㅋ귀여웤ㅋㄱㅂㄱㅂㄱ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6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지민이 실물이랑 가장 근접한 짤이라던데 실물영접한 사람들 후기좀.. 진짜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5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원래 머글이었는데...머글이었는데...방탄지미니를 보면서 미친나년이연예인을보고푹빠져버리다니ㅠㅠ어흑윽ㅇ;어웅ㅟㅇ너무 행보카고ㅠ읻ㄱ가끔씩 슬퍼져서 내가 연예인입덕잘안하는데ㅔㅠㅠ 방탄 조카 멋진데도 입덕부정기 3년동안 잘 참았는데ㅔ 엌떻케 지미나ㅠㅠ외국배우만돟아하던 내게 커디ㅡ란 갭을 주엇ㅆ어...미쳤.. 하..실제로 보면 냉미남이라니..냉미남..저렇케 모찌하고 예쁘고 섹시한데..게다가 차갑... 어떻게 그럴수가 있쵸? 팬으로서 사랑ㅇ하는거지만 느다른 남자에디ㅢ한 관심이 사라져버렸어요... 아..성덕드ㅢ고ㅇ싶다..존니ㅏ 방ㅌ탄 다죻아..아미 좋ㅇㅏ...다좋타..맞춤법졸ㄹ라 틀린거는 알지만ㄴ 어쩔수가 없네으ㅡ...지미니의 알흠다움은 논문 으로 써내려도 모자랍니다..ㅏ 허읔ㄱ극ㄹ사리ㅡㅁ이 조카 존찰러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9: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감사합니닷! 같은 멤버인 '진'도 이번주 정글의 법칙에도 나오니까 이쁘게 봐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9: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대위와 아래가 갭차이가 크신 1인...망개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7: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귀엽더라 ㅋㅋ 선배라니까 좌절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6: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레게 쳐다보면 쥬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6:4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얘는 유독 설렘....'이상하게 매력이 쩌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1:0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쥬얼 보다 애가더 뭔가 매력이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는 진짜 사랑이야.. 내 친구들이 나 영업했는데 지민이 눈빛보고 와 ... 감탄했어 입덕은 재작년이었는데 난 볼 모찌모찌한게 너무 좋더라 물론 지금도 좋지만 ! 어떤 모습이든 어쨋든 지민이니까 다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8: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짤만봐도 심장 떨려ㅠ 방송 못보겠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8: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아ㅋㅋㅋㅋㅋㄱㄱㅋㅋ귀어워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04:1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빼고나서 반응진짜좋은듯...... 저렇게생긴거너무좋고.......막 섹시한데귀엽고뭐냐 갭차이?때메 더좋아..몰라걍 입덕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1: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은 실물을 봐야됨....저렇게안귀여움 되게 차도남?같이생겼고 키 173개구라임 키 진짜큼 옆에 정국이랑 같이서있었는데 별로차이안남 그리고 정국이랑 지민이둘다 튼튼하게생김......진짜레알개잘생김 우주최강이야 참고로 식당이였는데 돈까스씹고있다가 갑자기 들어와서 돈까스뱉음...봤으면어떡하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