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고1 <<<그림평가>>>부탁해ㅐ ㅜㅜ +츄가 ++츄츄

(판) 2017.01.11 15:15 조회41,629
톡톡 10대 이야기 조언부탁
++http://m.pann.nate.com/talk/335171274 다음글!!! 낙서만 있으니까ㅏ 불편한분들은 안눌러주면 감사 ><


+ 헉 역시 얼굴만 올려놔서 평가하기 힘들구나.. 확실히 내 그림체 취향이 케바케긴 하네 ㅜㅜ 나 얼굴만 그리는거아니구 마니 그리긴하는데 글 올렸을때 그린것만 올렸오 ㅎㅎㅎ 이어지는 판으로 다른그림 올려보거나 할게 ㅎㅎㅎ 평가 고마오~~

일단 소인은 이번년도 고등어가되는 학ㄱ생입니다 @-@ 어렷을때ㅐ부터 그림그리는걸 좋아하게됐지만 만약 내 그림체같은걸로 웹툰이나 만화 일러스트를 내면 대중인 판녀분들이 좋아해줄지 궁그미해서... ><

막 여태 그려왔던거 다 올리지는 않구 오늘 삘받아서 그린 그림으로만 올리꼐ㅔ!!!! 여자 1 2 번이랑 남자 3 4 번중에 머가 좋은지도 알랴줬음 좋겟도♥♥

혹시 막 연습장에 그렸다구 성의없어하는 분들이ㅣ있으면 다른ㄴ그림도 꼭 가져올기.. 〒▽〒






여다는 웜톤 쿨톤으로 나눠봤는데 검정색 색ㅇ연필이없음으로 그냥 머가나은지만 알려조^^~ 알려..주세오..^^



요뇬이 1번..





요뇬이 2번..






남자는 뭔가 고양이상 강아지상??? 이렇게 나눈것같은데 먼가 본부장님과 연하남사친같은건 안비밓..


요놈이 3번..



요놈이 4번...





헷 나 지적하는것도 조아하니까 뭔가 비툴어진 형태나 아니면 분위기가 흔하다던가.. 아니면 스타일ㄹ이안어울린다던가.......못샏겼다던ㄷ가..........





추천ㄴ누르면 그림 잘그려짐 ლ(⌒▽⌒ლ)



우와ㅏㅌㅌㅋㅋㅋㅋㅋㅋ 이거모야??? 나이런거 첨 당해봐 오 좋은거지??? 감ㅁ사헷 ><


수정 )) 그림 내려갔다해서 다시올려..!!













58
7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들주목] [ㅆㅂ어떡해] [추천ㅂㅌ] [개망햇어] [싸우자] [말좀들어라] [쌉망했다]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전명진 2017.01.12 18:13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냥 까는 애들은 뭐냐 ㅋㅋㅋ
중딩 일반인이라잖아 ㅋㅋㅋ
안 배우고 저정도면 잘 그린거 아니냐?
감안하고 평가를 해줘야지 까고보는 인성하고는

웹툰이나 일러스트 하려면 전문적으로 배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악플 다는 것들 신경쓰지말고 열심히해서 좋은 작가 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2 19:3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전문인 아니고 아마추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욕을 하냐 지보다 조금만 수준낮으면 까는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1.12 18: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갈컷만 그리면 실력 절대 안늘어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1.22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기죽지마 엄청 잘그림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3 16: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안보인다... 글도 내려주겠니...
답글 0 답글쓰기
강한여자 2017.01.13 15: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뇬이 뭐냐 이년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7.01.13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투도 지적받네.. 알겠습니다. 정중한 말투로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글에 올려놓았던 맞춤법 틀린 부분들은 여러분들과의 친근함을 더 보이기 위해 쓴것이며 불편하게 보일 줄 모르고 사용한 말투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3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과 똑같이 그리는게 잘그리는건 맞자만 요즘은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그림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있어요 학생분만의 느낌 개성이 그림에 있네요 잘살리시길 바랄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1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가.... 고등학생 수준 맞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3 10: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이안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1.13 09: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케바이케야 그냥 낙서수준이구만 못그려 잘그린단말 인삿말임 믿지마 중딩이라고? 일반인치고 일반적인편이야 소질은 없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김은주 2017.01.13 0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서냐?????ㅋ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3 01: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부터 제대로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7.01.13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못그림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배우고 저 정도면 잘한건데 왜들 공격적으로 말하는지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다 뭐 평가해주라고 올리지 말아야 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왱 웹툰 그리면 인기 많을거 같은 그림첸데?.? 너무 부분부분만 그리지 말고 몸 전체적으로 그리면 훨씬 연습잘될거야 그림 너무 예쁘다!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2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저정도면 잘 그리는건데 너무 엄한 잣대로 뭐라하지는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1.12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 그림 연습해봥
답글 1 답글쓰기
1 2017.01.12 2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고로 저런 작품들 포트폴리오로 만들어서 보관 꼭 하시고 만약 영어가 괜찮다면 외국에 있는 대학으로 포트폴리오 보내보시길 여기선 입시미술이라고 하면 천재도 일반인 만드는 과정이니 기회가된다면 일러스트라고 하나 저기에 해당되는 회사에 포트폴리오 모아서 보내보시고 전부 길이 없다면 입시미술을 하셔도 분명 재능 있으니 잘하실거에요 재능이 뻔히 보이는데 접고 공부하는건 좀 아닌 방법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