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애들이조카대단하구나

ㅇㅇ 2017.01.11 18:45 조회1,732
팬톡 인피니트

그 지금 성추행으로 병크터진 ㅇㄱㅂㅁ 있잖아 그 분들이 Bad 커버하셨다길래 봤는데 우리 애들 음원에 자기들이 마이크로 따라부르는데 음이 높아서 그냥 우리애들목소리만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원곡수준이야
다른 남돌꺼는 mr수준의 곡으로 하시는데 우리것만 아예 쌩음원틀고하시더라 궁금한토기들은 유툽에 일급123비밀 인피니트 Bad 치고 나오는거보면됑

16
1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1.11 23: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인피니트만 보고듣고해서그런지 실력에대해서 무감각했는데 이거보고나니깐 진짜 대단하다는걸 누낌...저런격한춤에서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내내는ㅇ아이돌이 몇이나될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1.12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 왔는데 우현이 파트 지못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1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보파트는 음도 못맞추네 워낙 높아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노래는 인피니트가 연차도 있고 굉장히 실력이 수직상승했으니까 그렇다쳐도....아마도 인피니트보다 젊은 분들이 춤출때 왜 더 뻣뻣해보이지....춤알못인 내가 봐도 인피니트 리스펙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1 23: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인피니트만 보고듣고해서그런지 실력에대해서 무감각했는데 이거보고나니깐 진짜 대단하다는걸 누낌...저런격한춤에서 완벽하게 라이브를 소화내내는ㅇ아이돌이 몇이나될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특히 우현이 부분.. 비교가 안돼 우혀니는 음향을 뚫어버리는데 새삼 노래 진짜 잘하는게 느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1.11 2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맞아 나도봤는데 느꼈어 와 내가수 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커버하면 보통 자기 목소리로 녹음하고 하지않아...? 그냥 원곡을 틀어버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9: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말진짜미안한데 약간 오두방정느낌ㅠㅜㅠ 애들진짜대단 특히 메보즈역할은ㅋㅋㅋㅋㅋ말잇못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춤알못인데 영상보고 우리애들 춤 진짜 잘춘다고 다시한번느낌.. 괜히 칼군무돌인가봐 애들 노래가 진짜 커버하기힘들구나 다시느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격한춤 추면서 라이브 다 소화해내는 아이돌 그렇게 많지않은듯 ㅋㅋ.. 안무로 유명한 타그룹봐도 보컬들만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거에 비해 우리는 옛날보다 파트도 적절하게 나눠졌고 많이 성장한거같아ㅠㅠㅠ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성추행함...? 헐이다진짜.... 횬칭찬한애는아니지?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ㅅㄹㄷ가는거 어떤여자애가 .. (150)
  2. 2 동생이 반티이름표에 애미라고 .. (170)
  3. 3 우리 자기년도생한테 추억인거 .. (329)
  4. 4 3회보고 박우진에게 치이신분 .. (166)
  5. 5 추가+) 그림O)너희 무슨 자세로.. (96)
  6. 6 애기 싫어하면 안되나요? (247)
  7. 7 프로듀스보면서 마음 아팠던 장면 (169)
  8. 8 립스틱 사는걸로 뭐라하는남친 .. (28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