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더하 성규키스신이번엔

ㅇㅇ 2017.01.11 21:23 조회1,435
팬톡 인피니트
엄지로 안가리고 어깨에 손올리고 완전찐하게 뽝입술박치기함 ....
나지금 쿠크난리남 인터미션때 생각나서 나도모르게 혼자 꺋 했어 ㅜㅜㅠㅠㅠㅠ
남자친구도아니고 비즈니스인것도 알지만 이 적응안되는것...
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1.12 0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아 듣기만했는데 쿠크깨지는 기분... 흙..흙 자갈자갈..모래모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2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딥키스였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닌데 맞아.. 인터미션때 나도모르게 소리질렀다는건데 .. 오해하지마공연때말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스신하고 막내릴때 박수치는데 박수는치고있지만 얼굴은 돌이되었던 나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오!!!성규 멋있어!!! 나도 내눈으로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규의 입술 어떠케..성규의 소중한 입술이..난못본다 나는 못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말도안돼.....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1.11 21: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내남자의 비즈니스... 후...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와 개 소름돋아 들어와봐.. (102)
  2. 2 (드루와) 닭살피부 없애버리기 .. (137)
  3. 3 첫만남에 "제가 좀 커요"라고 .. (155)
  4. 4 빌보드에서 '컴백'하는 방탄소.. (447)
  5. 5 남편과 같이봅니다. (521)
  6. 6 (추가)동거해보고 결혼생각해 .. (265)
  7. 7 2차 마카롱사태 발생 -부산편- (95)
  8. 8 +)진짜 아이돌 문화? 너무 이해.. (32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