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디패 인스타에 올렷다가 빛삭한 사진

순삭 (판) 2017.02.15 10:30 조회186,14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디패 인스타에 나연이랑쯔위 사진 올라왓엇는데 빛삭하더라???

아마도 낰낰 컨셉이라서 지워진것 같은데 짱예쁨!!

 

 

 

 

 

 

 

 

 

 

 

 

 

 

 

 

 

쯔위 반묶음하고 수수한 얼굴로 잇으니까 아기같다고 커뮤에서 난리도아냥~

 

 

 

 

 

 

 

 

 

 

 

 

 

 

 

 

 

 

잔머리도 이뻐서 좋겟다..!!!!! 내츄얼한 스타일 넘나 좋은것

셀카도 귀엽네 이렇게 보니까 막내미난다ㅎ.ㅎ

 

 

 

 

 

 

 

 

 

 

 

 

 

 

 

 

나연이 새침떼기처럼 나옴ㅋㅋㅋㅋㅋ

사달라는거 안사줘서 삐진 애기같아ㅠㅠㅠ

 

 

 

 

 

 

 

 

 

 

 

 

 

 

 

 

 

이번컨셉 복고인가??개궁금. 만약 복고면 나연이한테 찰떡일듯싶은데?

 

 

 

 

 

 

 

 

 

 

 

 

 

 

 

 

 

이즈뭔들이긴하지만 빡세게 활동해서 걱정ㅠㅠㅠ

트와이스 티저 뜰때마다 취저야 색감이 존예

 

 

 

 

 

 

 

 

 

 

 

 

 

 

 

 

 

20일이 빨리 됫으면하는 바램이잇슴돠~

 

265
217
태그
신규채널
[멜론]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2.16 09:24
추천
6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뭐야 신경안쓸래도 차별대우 조카 심하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하하 2017.02.16 10:35
추천
5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수 봐라.. 반대할내용이있냐? 싫으면 읽지말고 그냥 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6 10:42
추천
45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진짜 외모 개미친듯ㅋㅋㅋㅋㅋ 요번 앨범 쯔위 리즈찍을듯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2.16 09:14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연은 눈은 이쁜데 코가 참 신기해 ....욕은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17 19: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이 이뿌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07: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쯔위 ㅈㄴ귀엽당..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02:3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 머리 묶으면 아기아기해짐 ㅋㅋㅋ 넘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01: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올리자마자 빛삭했는데 넌 어떻게알고 사진을 캡쳐해놓은거야??? 이런애들 너무 궁금했어
답글 2 답글쓰기
2017.02.17 01:2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긴 한데 분위기 없이 이쁨 ㅋㅋ 그래서 얼굴이 기억에 안남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01: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대된다. 넘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00:5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 뭔가 포즈만 보면 셀고 같은데 얼굴이 너무 예뻐서 얼굴로 화면 꽉 채우니깐 걍 예쁜거 밖에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3: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 October 궁예는 멀리 멀리 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2:3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이스 이쁘다 팬까지는 아니여도 식스틴때부터 좋아했어ㅠㅠㅠㅠ 반대수 신경쓰이지만 쯔위나연이 이뻐서 무시한다 쥥짜 너무들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2:1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지은것도아니고 반대수ㅋㅋ 열폭은 마음속에서만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2:07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글인데 추천수많네 했는데 반대수봐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폭그만해라진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6 21:5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수 보고 깜놀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1:3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쯔위 아닌줄 머리때매 근데 ㅈㄴ예쁘고 귀엽다 나연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0:5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엉 트둥이들 이번앨범도 흥하자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6 20:3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트와이스 데뷔가 10월(OCTOBER)이라 노래제목 첫글자가 우아하게 첫글자 O랑 치얼업의 첫글자 C랑 티티첫글자 T해서 10월된다고 다음곡 첫글자 O면 대박이겠다고 그랬었는데 아닌가봄ㅜㅠ기대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20:25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반대 뭐야.....개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19:42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런 사진에 반대하는 이유가 뭐임?? 거지같은 너네 얼굴 보다가 예쁜애들 보니 현타와서 질투나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19:1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 나연이 미나 넘나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여고생 2017.02.16 19: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 쌍꺼풀 섀도우로만든줄알았는데 쌍꺼풀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6 18:35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 다른사람이찍어준건 젼나예쁜데 셀카고쟌가봐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ㅜ예쁜애들은 거의다 셀카 못찍더라 실제로보거나 다른사람이 찍어준게더이쁨.. 그래도 예쁘고귀여운게 가려지진않지만.. 암튼쯔위조카예쁘고좋ㄹ아ㅜㅜㅜㅜㅜㅜㅡ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