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은 여자볼때 피부 많이봄? 피부 좋으면

여자피부 (판) 2017.02.16 01:36 조회104,170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아주 가까이서 오래 쳐다보는건 아니고 

50cm? 정도에서 5분정도 얘기할때

피부 좋으면 더 예뻐보임?

64
4
태그
신규채널
[해석판공감] [아홉가지일] [너무] [일곱가지일]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2.16 01:45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부를 일부러 보는건 아니고, 그냥 가까이 있어서 봐질때 피부가 좋으면 어 피부좋다 이 생각들고 예뻐보이긴하지. 남자도 마찬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6 16:53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쁘면 피부는 상관없다는 남자많은데....... 피부까지 좋으면 호감살 확률이 더 높긴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2.17 01:23
추천
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여자가 봤을때 그냥 예쁜여자는 한번보고 마는데 잡티하나없이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는 두번세번 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돌아온판알바생 2017.08.30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 그거때문에 소개팅녀 깠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3.01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고자빠졋네 나안이쁘고 피부개좋은데 인기없다 피부보단 얼굴이이뻐야됨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02.24 1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랑은 피부얘기나올일이 없었어서 몰랐는데 제가피부는좋은편이라 피부좋아서어려보인단말듣고 남자들도보긴보는구나싶었음 내친구중에 친한남녀가있는데 둘이싸우고 남자애가여자애 피부로뒷담까는것도들음; 이런걸로볼때 말은안하지만다보는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3: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0:44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피부 볼거가있나 요즘 화장 하얗게 다 똑같더만
답글 1 답글쓰기
원이 2017.02.18 00:3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가장 먼저 피부먼저 봄 평타에 피부 좋음 어지간한 이쁜 여자보다 더 끌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ㅍㅍㄷ 2017.02.17 22: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가좋으면 ..일단 깔끔해보이지.. 자기관리 잘하는거같고.. 확실한건 피부가 좋으면 무조건 플러스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2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알바할때 피부좋고 예쁜여자손님이 오심 쌩뚱맞게 되게 예쁘시다고 말해버림ㅋㄱㄱ ...피부중요함 내피부가안좋아서 피부좋은여자분들 부럽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22: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예뻐도 까맣고 여드름 많으면 거부감 듬?
답글 0 답글쓰기
183 2017.02.17 19:3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중요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답답 2017.02.17 15:4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피부결점도 가리는 외모가 간혹 있더라. 아는 언니 중에 피부 여드름 되게 많고 흉터?도 있는데 얼굴 요즘 아이돌이라고 까불거리고 티비나오는 애들 씹어먹을 정도로 예쁘거든. 근데 얼굴볼때 그냥 얼굴 이쁘면 다 커버 되더라.. 남자친구도 되게 능력있고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2017.02.17 14:4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얀거 너무 좋음... 백옥피부... 내가 가지지 못해서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ㅋㅋㅋ 2017.02.17 14:35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피부가 안좋은데 예쁠수가있냐 ㅋㅋㅋ 푹 삭은예쁜얼굴 말하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오이 2017.02.17 13:4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백옥피부는 후광까지 비치더라, 존못도 피부좋으면 50점 먹고들어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2.17 13:1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쁜얘들은 피부까지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존옌데 피부 엄청 안좋은사람 개드물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2: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부 겁나 좋은 평타 얼굴 vs 피부 겁나 안좋은 존예
난 전자 선택
답글 0 답글쓰기
0 2017.02.17 11:5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말에의하면 피부는 일단 '기본적인거' 라고 하더라 그래서 여자들이 죽기 살기로 여드름난 얼굴을 파데와 쿠션으로 덮는지도
답글 0 답글쓰기
Yoonhea 2017.02.17 10: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안면홍조에 딸기코...얼굴 쳐다보기도 싫어요.ㅠㅠ 피부좋은사람 완전 부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0:03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피부 안좋으면 뭔가 ...미안하지만거부감 듬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2.17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타고난거아닌거이상 별신경안쓰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