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사유리 최근 몸매ㄷㄷㄷㄷㄷㄷ미쳤어

와와왕 (판) 2017.02.16 15:24 조회38,3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유리한테 이런면이 있었다니 놀랍다o0o 몸매 이렇게 좋은줄을 몰랐어

인스타보면 운동을 좋아하는것같던데 사람은 역시 노력을 해야돼

 

 

 

 

 

 

 

 

 

 

 

 

 

 

 

 

 

뒷태찍은 모습을 좋아하는가봄 이것도 몸매가 좋으니까 실현 가능 샷

 

 

 

 

 

 

 

 

 

 

 

 

 

 

 

 

골반 장난 아니게 넓더라 잘하면 어깨보다 넓겠어..ㅎㄷㄷ

 

 

 

 

 

 

 

 

 

 

 

 

 

 

 

 

믿기 어렵겠지만 진짜 사유리 맞아 평소이미지하고 오버랩이 안되긴 하지만.......

 

 

 

 

 

 

 

 

 

 

 

 

 

 

 

 

운동하는모습보면 힙업에 중심을 두고 집중적으로 하는것같았음

여자는 뒷태가 중요하긴 하즤!

 

 

 

 

 

 

 

 

 

 

 

 

 

 

 

 

위에 모습들도 대단하지만 더 대단한건 바로 이사진!

골반짱 킴카다시안 뺨치는 뒷태 완성했어?!!! 골반이......언니...꺼 맞아....?

엉뽕은 아니겠지...?(조심스럽게 물어본다)

 

 

 

 

 

 

 

 

 

 

 

 

 

 

 

 

허리부터 골반떨어지는 라인이 예술이였어 대단하다 사유리

 

 

 

 

 

 

 

 

 

 

 

 

 

 

 

 

이런모습만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매력

겁나 매력적으로 보여 우리가 오줌쌀뻔했어....ㄷㄷ

 

47
6
태그
신규채널
[ㅇㅅㅌ] [댓들부탁해] [존좋]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2.17 12:27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유리 개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7 12: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자기관리가 대세인가.. 나도 운동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정작 누워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7.02.18 0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도 골반이지만 힙업 지대루다 왠만큼 운동해서 저렇게 올라붙기가 쉽지않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5: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죽겟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2.17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몸매 지ㄴ짜 개좋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13: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런걸보고자극을받아야하는데 먹는생각에만 자극을받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2: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자기관리가 대세인가.. 나도 운동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정작 누워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2:27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유리 개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ㅋㅋ 2017.02.17 12: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생각보다 몸매좋아서 놀라는데
뒷태만 찍어준사람 누군지 궁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1: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유리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1:22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뒷태가중요하지 이거 여혐아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0: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2.17 10: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유리조아ㅋㅋㅋㅋㅋ개기욥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