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앞뒤가 완전히 다른 모 연예인 인성

ㅇㅇ (판) 2017.02.17 09:31 조회70,132
톡톡 엽기&호러 9ch
364
16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2.17 17:38
추천
1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태현 입장에선 학생이고 수찬이 입장에선 아저씨니깐 ㅋㅋ 역시 차태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2.17 17:48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차태현 귀엽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뜨악 2017.02.17 13:40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 나쁜사람 ... 미운사람... 어캐 학생한테 아저씨라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유아독쫑 2017.02.28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깜놀 했잖아 진짜 나쁜줄알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5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태현 개좋다 진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후후 2017.02.21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님이 앞뒤가 다른분 ^^ 뒷모습 형아 앞모습은 아저씨 글씨가 넘 작어 클릭했다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4: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클릭하면 꾸악꾸악이라는 유튭 계정으로넘어가는데 홍보 작작해 ㅁㅊㄴ아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2.18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창정 - 차태현 계보

---------

http://pann.nate.com/talk/33586003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7:2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들한테 군인아저씨한테 편지 쓰라고 하는데 전역 했으면 3살한테는 아저씨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자기 애가 때렸어도 이미 저만치 지나간 사람 쫒아가서 사과하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토닥토닥 2017.02.18 06: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 . . .C. . . YOU DIE.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8 05: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넘좋당 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22:16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태현 인성이 탄로날게 있는줄 알고 조마조마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7 19:1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터넷 개통 축하드려요!! 많이 쓰면 요금 많이 나오니 적당히 써요! (찡긋)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17:48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차태현 귀엽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2.17 17: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7 17:38
추천
1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태현 입장에선 학생이고 수찬이 입장에선 아저씨니깐 ㅋㅋ 역시 차태현!!
답글 0 답글쓰기
뜨악 2017.02.17 13:40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 나쁜사람 ... 미운사람... 어캐 학생한테 아저씨라니...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