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전남친의 현여친한테 맞았습니다.

1111 (판) 2017.02.17 10:09 조회76,89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추가) 많은 댓글들 감사합니다. 일단 오늘 어제 응급센터 간 병원에 진단서를 떼러 갔는데 새벽에 치료해주신 교수님이 쉬는날이라 월요일이나 되서 진단서 떼는게 가능하다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일요일에 조사먼저 받고 월요일에 추가적으로 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아보니 상대편 여친도 맞고소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진단서 떼러갔다고. 타격하나 없이 안맞으려고 머리채 잡은거 갖고 할 수 있나는 잘 모르겠지만 일요일 되서 경찰서 가보면 알게 되겠죠.


많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방탈죄송합니다. 지금 제가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려고 글을 씁니다.


요점만 말하자면 25살 직장인인 저는 전남친의 현 여친에게 구타를 당해 이마가 찢어지고 코피가 멈추지않고 부었으며 머리에는 피가 범벅이 되서 떡이졌습니다.


상황설명을 하자면 전남친과는 8개월전에 헤어졌고 3년가량 만났습니다. 전남친과 저 사이에는 같이 키우던 강아지가 있었는데 헤어지게 되면서 전남친이 데려가게 되었습니다. 전남친은 생각도 안나지만 강아지생각에 눈물도나고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전남친에게 연락을 해서 강아지한번만 보여달라고, 내가 키우면 안되냐고 했는데 그 남자애가 이 말을 바로 현여친한테 말을 한겁니다.


그래서 그 현여친한테 연락이 왔고 만나서 얘기좀 하자해서 저희집 주소를 말해주고 집앞에서 전남친과 현여친을 만나게됐습니다.


그여자는 제가 연락을 한 이유가 강아지 때문이 아닌 그 남자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말을하는겁니다. 처음에 만나자고 했을 때의 존댓말은 사라진지 오래고 나가자마자 반말을 하더니 욕을 하더군요. 그래서 연락을 한거 미안하고 오해하게해서 미안하다 사과를 했지만 똑같은 말만 되풀이해서 말이 통하지않는다 생각해 그냥 집에 들어가려고 뒤를 돌았습니다.


그때 갑자기 우산이 날라와서 맞고 그여자를 쳐다보니 달려오더니 머리채를 잡고 얼굴을 때리는겁니다. 전 사람을 한번 때려본적이 없어서 때리는 방법도 몰라 방어하려고 머리채만 잡고 붙들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처음에 말리지도 않더니 한 2분가량 계속 싸움이 계속 되자 그제서야 말리더군요. 손을 보니 이마가 찢어지고 코를 집중적으로 맞아서 피범벅이 되있었고 옷은 피로 다 물들여져 있었습니다.


이렇게 피가 난적도 처음이었고 그때까지 계속 당당한 그 두사람에 너무 무섭고 화가나서 경찰에 바로 신고를 했습니다.


경찰이 온 후 피해사진을 찍고 피를 닦고있는데 경찰한분이 오셔서 화해를 하라고 어차피 쌍방이라 저도 벌금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방어만 했는데 쌍방이라 한것도 너무 웃기고 도저히 넘어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라 화해안한다고 경찰서까지 가자해서 진술서를 쓰고 저는 따로 병원을 갔습니다.


갔더니 이마가 찢어져 살이 덜렁거리고 코가 부어서 숨도 제대로 못 쉬는 상태였습니다. 치료를 마친후 집에 왔는데 심장이 너무 벌렁거려 잠도 제대로 못자고 아침이 되서 회사에는 병결처리를 낸 상태입니다.


경찰서에서는 내일모래 와서 진술을 하라한 상태인데 제가 여러분들께 여쭤보고 싶은건 방어만 한 저도 쌍방인지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입니다.


정신이 너무 없어서 두서 없이 말한거 죄송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35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2.17 10:17
추천
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여자 몸에 상처 난거 없었죠? 신고한 그떄 경찰서 가서 바로 그 여자도 사진찍었죠? 경찰이 자꾸 화해하라는 식으로 말하면 귀찮아서 그러시냐고 화해할 생각 없다고 폭행으로 신고하고 자꾸 화해 강요하시면 고소하겠다 하세요. 그리고 가실때 힘드시겠지만 부모님 동행하세요. 몇살이신지는 모르겠는데 어쨋든 미혼 여자기 때문에 경찰이 지들 귀찮으니까 화해하라고 강요해요 병원에서 진단서 떼시고 상세상황 바로 말로 잘 못하시겠으면 글로 쭉 써서 정리해서 가져가세요 조서 쓸때 그렇게 불러주세요 쓴거 보고

쌍방아니예요 쓰니님 말대로 방어만 하고 한대도 안쳤고, 시작도 그 사람이 우산던져 시작된거니까요. 그 부분을 계속 강조하세요. 그리고 전남친도 그 상황을 보면서 몇분넘게 방조했다. 로 같이 엮으세요. 그리고 그때 그 주변에 거길 비추고 있는 씨씨티비나 세워져잇던 차에 블랙박스가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조사요청하세요. 그정도로 다치셨으면 전치 8주는 껌으로 나올거 같은데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ㅋㅇㄷㄴ 2017.02.17 10:25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산 강조하세요 우산도 무기 아닌가 .. 근처 자동차 블랙박스 꼭 확인해보세요 님이 그렇그다쳣는데.. 만약 쳤다해도 정당방어지 어떻게 쌍방이ㅣ.. 그 경찰이 일커지는게 복잡해서 그런식으로 말한 거 같았다면 신문고에... 써보시는 것도..그리고 여기보다는 변호사랑 상의하시는 게 훨씬 나아요 진단서하고 사진 꼭 가지고 계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23456 2017.02.17 10:29
추천
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소할 수 있습니다. 쌍방이 아니라 정당방위라고 하셔야죠. 그여자도 어디 다쳤다면 진단서 끊어서 제출하겠죠. 하지만 글쓴이가 머리채만 잡았다면서요. 그러면 그분은 전치 1주 2주 나왔을거예요. 근데 님은 전치 4주는 나오지 않았나요? 코가 부을 정도면 금간거 아닌가요? 그게 어떻게 쌍방이예요. 고소고발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20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벌 때리고 손해배상까지 받아내세요. 미친 여자네. 우산을...ㄷㄷㄷ근데 님도 강아지가 아무리 보고싶어도 연락은 하지 마시지..이미 8개월 전에 끝났는데 강아지 때문에 다시 보는 것도 웃기잖아요. 그 미친 여자가 오해할만은 했는데 폭력 쓴 건 제대로 짚고 넘어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티어스 2017.02.19 13: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재작년 비슷한 일로 경찰에 신고했다가 상대측에서도 쌍방 고소하여 1년 재판 끝에 무죄판결 났습니다.
닉킥 2번, 머리채 잡아 코피 났던 상황이었고 전 머리채만 잡고 방어했습니다.
저는 그때 맞고소할 줄 상상도 못해 상해진단서를 끊지 않았는데 오히려 가해자 측에서 진단서 4장인가를 첨부했더라고요..기가 막혀서 원...
그 여자는 전과가 있어서 벌금 500에(최고형) 저 100 선고됐고 저는 정식재판 청구해서 재판 3번 통해 무죄 받아냈습니다.
판결 후 민사, 형사 고발로 손해배상 청구하세요.
꼭 정당방위였다고 강조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2.19 0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타깝지만 한국에 정당방위 없어요. 끝까지 참으시지. 그래서 같이 죽여놓을 거 아니면 무조건 맞기만 해야 돼요. 법이 거지 같아서. 쌍방은 맞고요. 다만 피해 정도가 다르니 처벌이 서로 다르겠죠. 하시려면 형사하고 민사까지 다 하세요. 그래야 병원비 받아요. 아마 실제로 고소 들어가면 쫄아서 그 쪽에서 합의하자고 나올 수 있는데 합의금 받는 게 가장 좋아요. 쌍방이면 님도 형사고소 기록은 남거든요. 몇 년 지나면 가벼운 건 사라지긴 하는데 정밀조회하면 다 나와요. 그래도 고소는 한 번 취하하면 다시 기소 못 하니까 그 쪽에서 합의금 통장으로 한 번에 다 받기 전에는 꼭 고소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17.02.19 0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말무조건 확인하세요 경찰들은 뼈가부러지고 난리가나지않는이상 귀찮아서 쌍방처리로벌금나온다는 식으로 위협줘서 그냥 일 무마시키려합니다 작은일에 귀찮은거죠 근데 실제로 따귀한대만 맞아도 그일을어떻게넘어갑니까 안그래요? 병원가서진단서떼고 병원누우세요그냥 혼자처리하려하지말고 부모님한테말하고 꼭 같이처리하세요 젊은사람 혼자선 아무것도못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무기를 사용해서 사람을 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0: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새끼진짜 ㅂ ㅅ이 따로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02.18 23: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산이 커요.무기가 될수있으니..얼마전 울신랑 병던져서 특수상해? 뭐이런걸로 클날뻔ㅡㅡ병이랑 우산은 다르려나? 울신랑은 눈탱이밤탱이됐고 상대방도 밀치며 좀 다친정도였고..근데 울신랑이 더크다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7.02.18 20: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함. 나도 내남친 고양이때문에 헤어잴 생각도 못하는게 있긴 함. 헤어지면 난 고양이 납치할것 같음. 근데 그래도 이미 끝난사이고 남친이 키우기로 했고 현여친이 있음 연락하면 안되지ㅔ 보자는건 더더욱 안되고. 그리고 님이 그랬던 것 처럼 현여친도 강아지 이뻐 해 주고 있겠지. 현여친 입장에선 님이 진짜 개진상으로 보일 수 밖에 없음. 그렇다고 그정도 수준의 폭력을 행사한건... 멍청했지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ㅋ 2017.02.18 19: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단하네 부자집딸내민가 요즘 깽값 생각 안하고 저래패다니 ㅋㅋㅋ 인생막사는사람인가ㅋㅋㅋ그리고 쌍방으로 엮어요 인실쟞~!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토욜 2017.02.18 18:0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처음부터 강아지 핑계되면서 연락하는게 말이되나..;;내가 여자친구라도 싫겠다 저게 다 사실이라면 전남자친구현여친분이 쓰레기지만 사람이 본래 자기한테유리하게 말을 해서 저글이 다맞다고 백프로 볼수없겠네욬ㅋㅋㅋㅋㅋ경찰분이 쌍방이라고 하면 충분한 그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단지 강아지 보여달라했다고 만나서 때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말이 안되는데
답글 3 답글쓰기
2017.02.18 17:2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여친있는 남자한테 연락질이여 헤어져놓고 전여친주제에 왜 찍쩝대 끝났으면 끝난거지. 현여친입장에선 전여친의존재가 얼마나 ㅈ같은건데. 연락은 왜쳐해 아무리 개가 보고싶다지만 개핑계로 계속 접촉할일생기면 현여친입장에서는 기분안더럽냐? 쳐맞은건 안타깝지만 이런껀덕지안생기게 살아라ㅉ
답글 3 답글쓰기
이겟 2017.02.18 16:0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고 여친까지 있는데 왜 연락하고 질척거려요? 그럴거면 헤어질때 확실히 했어야죠. 그 강아지 앞으로 어떻게 될것같아요? 그거가지고 패는사람이나 데리고 전여친 찾아오는 ㅂㅅ이나 ㅉㅊ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4: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강아지 보고싶어만난거 나는 이해해요 전남편이 키우는데 보고싶어 미치겠음 나 이상하다고 하던데 나같은 사람 또 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4: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여자는 특수폭행이에요 우산 던지고 전남친이 옆에서 방조하고 있었죠? 쳐다만 보고 말리기만 했어도 그 쪽은 둘이라서 집단폭행이고 우산은 위험한 물건으로 규정되어있어서 빼박 특폭이에요 우산은 흉기랑 비슷한거에요 특수폭행은 폭행보다 훨씬 죄질이 안 좋고 형량도 무거워서 그 여자 이제 ㅈ됐어요 경찰이 합의 종용하면 나는 피해자인데 무슨 합의냐고 벌 받게 할거라고 강하게 밀고 나가고 나한테 불리한 쪽으로 사건 진행하려고 하면 민원 넣으세요 근처에 주차되어 있던 차량들 수소문해서 블랙박스 같은 도움될만한 증거 있으면 본인이 나서서 수집하시는게 좋아요 형사처벌 받고 민사까지 가려면 아예 변호사나 법무사 만나서 해결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그리고 앞으로 강아지가 아무리 보고 싶어도 이미 끝난 사이인 헤어진 남친한테 연락같은거 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2.18 1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보는것만도 진짜 열받음 나도 그런적있는대 첨엔 얘기하다 말이안통해서 집갈라고 뒤돌아 가는대 현여친 따라오더니 갑자기 뺨치고 머리채잡고때림 그냥 맞고만있었음 방어하면서 근대 자리를 옮겨서 그 여친 친구가 날때림 진짜 저항한번 안하고 방어만함 바로 경찰서가서 접수하고 아침에 병원가서 진단서떼고 제출함 나중에 조사받을때 경찰이 하는말이 하루에 이런사건이 몇개가 올라오는줄아냐 300건 이상 사건들이 올라온다 그냥 합의보든 잘 해결해라 이래서 나는 그렇게 못한다고 이거 집단아니냐고 내가왜 좋게 해결해야되냐 하니깐 쌍방이라함 어이없어서 내가 한대라도 그사람들 때렷냐 한대도 안때렷다 그리고 쌍방이라 쳐도 2:1이였는데 무슨쌍방이냐고 사람 5명이 1명을 자리 옮겨가서 때리면 그건 뭐냐 집단아니냐 하니 우리나라 법이 원래 그래요 ㅋㅋ하면서 웃음; 주변 cctv구해달라 하니 그냥 트러블있어서 그런건데 계속 좋게 합의 하라고만함. 그냥 씨씨티비 계속 구하라 하니 알겟다 하곤 결국 구해주지도 않음ㅋㅋㅋ 내가 직접 cctv찾앗는데 경찰아니면 못준다함 속터져서 진짜 결국 나포함 그여자 2명까지 기소유예뜸 열받아서 sms에 글썻더니 모욕죄로 나만 벌금백나옴ㅋㅋ 기소유예상태에서 합의안봐가지고 아. 한가지 경찰이 주변에 누굴찾고있는데 어린애들이 차털이한다함 걔네 혹시 알면 연락달라 좋게 해결볼수있게 해준다함ㅋㅋㅋㅋㅋ 이게 경찰임? 지들 실적올릴생각만함ㅋㅋㅋ 이게 1년 반 전일인데 아직도 가끔 자다 꿈에나옴 자기전에도 한번생각나면 그날 꼴딱밤샘 글쓴이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ㄲㄲ 2017.02.18 10: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먹으로 사람 얼굴 치고 때리고 하다보면 손톱에 긁힐 수도 있고 지가 사람 패다가 주먹이 멍들 수도 있지. 단순히 걔도 욱신거리고 아프다고해서 쌍방이냐? 쌍방 얘기 한번만 더 꺼내면 당신도 고소해서 넣을거라고 경찰한테 한마디 해. 니가 판사냐고 신고했으면 신고내용만 넣지, 왜 멋대로 본인이 화해조장하냐고. 왜 가해자 편을 드냐고. 한번만 더 쌍방이니 뭐니 화해를 하니마니 하는 식으로 사건종결 시키려고하면 해결될때까지 민원 넣을거라고 으름장 놓으세요. 그리고 명함 달라고하시고 없다하면 이름,계급,직장전화번호 알려달라해서 메모하고 휴대폰으로 찍어놓으세요. 남자여자 두명에 여자 하나인 것도 문제인데 설령 쌍방이었다해도 머리채 잡힌 사람하고 피투성이된 사람하고 똑같지는 않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0: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다 후기 기대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난감 2017.02.18 10: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산무기맞아요 특수폭행이고 진단서제출하시면 특수상해입니다 특수상해는 기소유예불가하고 재판해야돼요 벌금형이없는 무거운죄라 합의안하면 실형나옵니다 일단은 변호사사무실가셔서 상담만받으세요 민사따로진행할꺼아니면 굳이 선임할필요없어요 그리고 남자가 말렸다고했는데 그상황을 둘이폭행했다고 엮을수있다고 들었어요 (아는분이 실제로 이런상황에서집유받음말리다가..) 두명이폭행하면집단폭행 죄가상당히 무거운거라 그냥넘길일은아니예요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