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영아 하면 둘중에 누가 떠올라?

ㅇㅇ (판) 2017.02.17 12:55 조회44,07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소녀시대 수영이랑 레드벨벳 조이중에서! 당연하게 소녀시대ㅠ수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데 조이도 은근 본명이 많이 알려져있더라구! 그냥 궁금해서 그런거얌 나는 소녀시대 레드벨벳 둘다 SM꽃밭 너무 좋아해ㅠㅠㅠㅠ 사진은 없으면 묻히니까..귀여운 짱구로!

소녀시대 수영이 생각나면 추천
레드벨벳 조이가 생각나면 반대

1003
808
태그
신규채널
[원탑이야] [오늘의일기] [안구럳냐] [컴백해라] [재발요] [임뷰] [제발댓글ㄹ]
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7.02.17 23:37
추천
8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니글보면 엔터톡이 떠올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7 23:36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에 이런글 왜자꾸올라옴; 진영,마크,지민등등 개노잼인데 팬들이보면 별로 기분좋을것같지도않고 그냥 이런글 추천많이받고 톡선가니까 글쓰는것같은데 그만좀 올라왔으면.. 상당히별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엔터가 2017.02.17 23:54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1절만 합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나됴 2017.02.19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시전시대는 이수영,, 소시 대뷔후는 소시 수영,,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9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하면 예전에 원빈 수영이라고 검색어떠서 수영이 열애설 아니라고 해명한거 생각남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9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근 레벨이들 입덕했는데 수영하면 뭐가생각나냐고물어보신다면 소시수영,레벨수영 둘다!!!
답글 0 답글쓰기
워마 2017.02.19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아 경찰불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조이본명 박수영이란 거 다들 알지 않앙?? 울 학교 애들 다 아는뎅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부탁인데 레드벨벳 팬들 기분나쁘니까 톡선갈라고 이딴글 좀 올리지마 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9:4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 수영. 레벨에 수영이 있는지도 몰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7:0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좀 내려달라구... 2차공유 금지야
답글 0 답글쓰기
페북불펌꺼져 2017.02.18 16: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2: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이름수영임
답글 0 답글쓰기
준혁이부랄 2017.02.18 11:4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건 니 메모장에다가 쓰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1:1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수영아님? 조이는 가명이고 본명아는사람은 팬들뿐아님 나 지금 조이본명 수영인거 첨앎ㅋ 일절만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0: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소시 수영이니까 이딴거 그만 올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 류수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류수영 떠올랐징..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8 0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1절만해 니 가수 올라오면 기분나쁠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0: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에 추천하는애들 작작하라고 말할자격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빠뱜 2017.02.18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고모 이름 김수영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