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어제 골든탬버린 본 사람 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7.02.17 15:20 조회26,607
톡톡 엔터톡 드루와

+) 홀 몰랐는데 톡선이었다 다둘 고마웡 비투비 화이팅

아 글 처음 쓰는 거라 이게 맞나 싶당 여기 아니면 알려줘!!

암튼 내가 말하고 싶는 건 어제 골든 탬버린 본 사람?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유댕이 팬이라 항상 보는데 어제 비투비 은광님, 창섭님이랑 에이핑크 남주님 여자 개그맨님(이름 까먹었다...) 아이비님 나오셨는데 진짜 완전 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특히 은광님 창섭님 ㅋㅋㅋㅋㅋㅋ 내가 글을 쓰게된 이유얔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알듯


처음 창섭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뭐지 싶었다가 알고나서 완전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이크 똑같이 한 거 있었는데 캡쳐를 잘 못해서 없당 ㅜㅜㅜㅜㅠㅠ 근데 진심 똑같아 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아름다운 투샷

이때 ㅋㅋㅌㅋㅋㅋㅋㅋㅋ 완전 쁌음ㅋㅋㅌㅌㅌㅌㅌㅌㅋ

이건 유댕이가 귀여워서...

제일 웃겼던 부분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위를 보세요 ㅋㅋㅌ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물 폭탄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은광님 머리 위로 삼지창 생기셨어 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

아 암튼 이번 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ㅋㅋㅋㅋ 완전 돌았음 ㅋㅋㅋㅋ 근데 진심 저렇게 막 얼굴로 물이 범벅이 됐는데 노래 진심 잘하시더라... 비투비 비투비 하는 이유를 알았음... 노래 진짜 잘하셔 대박 대박! 넘나 매력있으셔 ㅋㅌㅌㅌㅌ 파이팅!

214
19
태그
신규채널
[ㅜㅜㅜㅜ] [변호사답변] [존귀] [최유정] [ㅇㅅㅌ]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2.18 01:37
추천
7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너도 대박이었음...홍윤화님 무대중에 넘어지니까 끝나고 이창섭이 "누나 아까 넘어진거 아니었어요? 괜찮아요?"이러고 서은광은 남주나오는거 반대했다는데 그 이유가 지켜주고 싶어서....ㅠㅜㅠㅠㅜㅜㅠ결국 이창섭이 겉옷 벗어서 줬더라 남주언니가 입고있음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7 16:10
추천
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이 줄줄 흐르는 와중에 노래 왤케 잘해ㅋㅋㅋㅋㅋㅋ 그게 개웃기다고ㅋㅋㅋㅋㅋ 서은광은 흔들림이없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18 14: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코스프레하는거 보기싫어서 안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3:51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듣보^^
답글 5 답글쓰기
2017.02.18 13: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노래개잘했음ㅋㅋㅋㅌㅋㅌㅌ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3:2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 개고퀄 엄마가 같이 보는데 와 쟤 누구야 태우만큼 잘하네 감탄하심ㅋㅋㅋㅋ (우리엄마 지오디 광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1:54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님들 원래 진짜웃기신데 짱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1:2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사스가 대유잼그룹 ㅋㅋㅋ덕분에 웃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0:4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이거 편집된건데 엠씨가 서은광한테 남주씨가 여기 안나왔으면 좋겠다구 하던데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서은광이 당황하면서 아니 그게 아니구 남주 지켜주고 싶어서 그런거였다구 하더라구 .. 비투비 걍 대유잼 대천사 그룹 ㅠ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0:2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가수에 관심이너무없거든..?오로지 예능만보는데근데 어제 골탬보는데 와 쟤네 찾아보니까 아이돌이라서놀랬어!!!!노래쩔더라ㅋㅋㅋ..게다가 귀엽더라ㅜㅜㅜ쟤네좋아하게될거같아ㅋㅋㅋㅋㅋ누가 사진이나 쟤네솔로노래있으면 댓글로알려주거나 사진좀..♡
답글 5 답글쓰기
2017.02.18 10: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와중에 보컬은 초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7 2017.02.18 09: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기서 노래 엄창 잘하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5:20
추천
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우가 보면 기분나빠할거 같은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5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와중에 음색 지리고 가창력 지렷다고 ㅋㅋㅋㅋ 사스가 모던라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4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고했어 얘들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4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이 ㄹㅇ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페북불펌꺼뎡 2017.02.18 02: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ㅋㅋㅋㅋㅋㅋㅋ젤웃겼던부분ㅋㅋㅋㅋㅋㅋㅋ기분도 우울했었는데 저거보고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그와중에 노래도 잘해..대단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글만 봤는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빨리 봐야겠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04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비☆발☆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7.02.18 02: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수리에서 물 발사되고 창섭이 검은물 자꾸 내려와서 눈도 못뜨곸ㅋㅋㅋㅋㅋㅋㅋㅋ입도 어푸어풐ㅋㅋㅋㅋ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2.18 0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개웃겼다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