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은 관계할 때

ㅇㅇ (판) 2017.02.17 16:33 조회32,046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여친이 뱃살 있으면 깨겠지??ㅠㅠㅠㅠㅠㅠ
5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룸메이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ㅁㅁ 2017.02.17 16:54
추천
4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런걸로 깨진 않던데 겨우 그정도로 내 칼날을 무디게 하진 못함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8 02:13
추천
2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깨는건깨도 그렇다고 바로헤어지거나 관계를 그만두진않을걸 이건 극극소수빼곤 ㄹㅇㅍㅌ임 사실 모델처럼 날씬하고비율좋고 뱃살한점없는 여자가 얼마나 있으며 있다해도 아무남자나만나주겠음? 대다수는 다 뱃살있는데 그때마다 깨면 온세상사람들이 쏠로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7 21:44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니랑은 다른 고민인데 남친들 여자 등드름에도 깨겠지..?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2.19 0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하면 다 좋아보여요ㅋㅋㅋ 근데 걍 보통 통통한 여자...고도비만은 해당안될듯요...걍귀엽게 볼록한정도는 괜찮아요ㅋㅋ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상 그렇지 않더라구 귀여웠어요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ㄲㅋㅋㅋ가끔 남친이 내 배로 드럼치면서 희열감을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8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9: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ㅅ작고 골좁이면 ㄹㅇ두번이상 할맛안날듯
답글 0 답글쓰기
블루 2017.02.18 15: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남친은 엄청 귀여워해요ㅋㅋ뱃살 절때 빼지말라고 다이어트한다고 삐졌네요ㅜㄴㅜ 4년째 커플이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15:2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잔데 남자가 거기가 작으면 깨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벚꽃엔딩여름시... 2017.02.18 1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로 사랑하면 그정도 뱃살은 아무상관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8 2017.02.18 13: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뱃살 있으면 귀엽던데 ㅋㅋㅋㅋㅋ이런것도 있었어? 이러면서 귀여워할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8여 2017.02.18 13:06
추천
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골반 쩔구 뱃짤 하나두 없음~ 쿄쿄쿄~ 그래서 남푠 사랑 많이 받는데 기분 너무 좋아~ 신랑아 근데 너두 살점 빼~ 연애 따 복근 다 어디 갔어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ㅎㅎ 2017.02.18 12: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뱃살있으면 되게 귀여워하든데 .. 남자들은 오히려 말랑말랑 뱃살도 애교로 생각하는거같아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3 2017.02.18 12:14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나왔는데 가슴은 작은여자보고 경악했다..
답글 0 답글쓰기
Zn 2017.02.18 10:03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작으면 배신감느낀다 이년도 날 또 속였네
답글 0 답글쓰기
룰루 2017.02.18 08:43
추천
1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가없는게 더깸 ㅋㅋㅋㅋ아스팔트 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2.18 0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놉 내남친 자꾸 배만져서 힘주기 힘들다고 놔라 이러면 힘빼라면서 안놈 ㅋㅋㅋㅋㅋㅋㅋ 자긴 가슴보다 뱃살이 좋데 내가 가슴이 좀있고 다이어트하면 가슴에 근육부터서 업되고?배부터 빠지는 타입인데 안된다구 뱃살 다시 내놓라해서 걔가 열심히 먹여서 다시 살 조금 붙은 이후로 살안뺌ㅋㅋㅋㅋㅋ 지금도 만지지말라하면 자기의 행복을 뺐지말래 배 가슴 엉덩이중에 어디부터 살뺄까 하면 일단 배는 마지막 아니 빼지마 이럼ㅋㅋㅋ 졸귀 암튼 진짜 나두 연애 많이해봤는데 뱃살 사랑해주는 남자 만나요 내가 겨우 뱃살있는거 가지고 실망하는 남자 만나지말구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4: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있어도 그냥 괜찮음
물론 여친일 경우에 말하는거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4:20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솔직히 깸 내가 양손으로 여자 허리 감싸고 하는걸 좋아하는데 뱃살있거나 통나무같은 허리면 두번하기 싫더라구...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7.02.18 02:13
추천
2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깨는건깨도 그렇다고 바로헤어지거나 관계를 그만두진않을걸 이건 극극소수빼곤 ㄹㅇㅍㅌ임 사실 모델처럼 날씬하고비율좋고 뱃살한점없는 여자가 얼마나 있으며 있다해도 아무남자나만나주겠음? 대다수는 다 뱃살있는데 그때마다 깨면 온세상사람들이 쏠로게?
답글 1 답글쓰기
2017.02.18 01:5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적당한 뱃살은 귀엽
이국주마냥 뚱뚱한거 아니면 다 귀여우니 신경안써도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2.18 00: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뱃살좋던데난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