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13년에 히트곡 대박 많았네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7.02.17 20:19 조회91,54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걸스데이 기대해
씨스타 give it to me
틴탑 긴생머리 그녀
에이핑크 nonono
샤이니 Dream girl
아이유 분홍신
인피니트 남자가 사랑할 때
크레용팝 빠빠빠
윤용양이손 shadow
소녀시대 I got a boy
엑소 으르렁
비원에이포 이게무슨일이야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미쓰에이 Hush




전부 2013년 kbs 가요대제전 올해의 노래 그니까 대상 후보들이었음....ㅋ 아이돌만 모아놓은건데 케이월 러브블러썸이나 에일리 유앤아이 허각 모노드라마 등등도 후보였음 진짜 다 유행했던 곡들인데 이게 2013년 한 해에 나온곡이라니 ㄹㅇ 아이돌 춘추전국시대...

+)자고 일어나니 톡선이네 그냥 생각 없이 쓴 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댓보니까 지디 삐딱하게 에프엑스 첫사랑니도 13년곡이더라 역시 ㄹㅇ 아이돌 춘추전국시대....
897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2.18 01:21
추천
26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이무일 으르렁 노노노가 13년이냐... 시간 겁나 빨리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멈뭄미 2017.02.17 23:37
추천
17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체감상 2013이 뭔가 연예계가 풍성한느낌,,,이때 내 본진한테 입덕해서그런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2.18 02:34
추천
8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3년도 대박인데 하트곡은 2008년이 ㄹㅇ 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걸스 소핫 노바디 빅뱅 하루하루 마지막인사 천국 붉은노을 how gee 브라운아이드걸스 러브 다비치 사랑과전쟁 이효리 유고걸 소녀시대 키싱유 쥬얼리 원몰타임 태연 만약에 sg워너비 라라라 태양 나만바라봐 투피엠 10점 만점에 10점 ㅋㅋㅋㅋㅋ ㄹㅇ 히트곡 전쟁;; 저기서 살아남은 그룹 가수들이 대단한거임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2.18 11:25
추천
48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열폭ㅋㅋㅋ 왜 방탄없으니까?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2.22 17: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름이 뭐에요 진짜 많이 들리기도 했고, 듣기도 했고, 평소에도 현실에서도 친구들끼리 드립으로 많이 써먹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2 10: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무슨 일이야~ 내친구 걍 잘생긴애좋아하는 얼빤데 저기 언급된 노래 다알더라 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1 20:4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엑소 으르렁 짱이었다는 댓글들에 다 반대가 왜 이렇게 많지 갠취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0 17: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빠빠빠가 으르렁이랑 같은년도였음..?? 으르렁은 되게 먼옛날같은데 빠빠빠는 굉장히 나름 최근 노래인줄알았는데.. 뭐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20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으로 엑소 덕질오래하면서 연말시상식, 가요대전이런거 다챙겨봤는데 저때가 제일 볼거리많고 풍성했다 ㅋㅋㅋㅋㅋ막 에핑이랑 걸스데이 서로 곡 바꿔서부르고 수지도 진짜 이뻣고.. 남아이돌도 다 멋있고..
답글 0 답글쓰기
2017.02.20 09: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2013년 아이돌아예관심없고 누가누군지도몰랐을때 맨인럽 노노노 빠빠빠 으르렁 진짜 많이들음.. 인피니트 과소평과 하지말자제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2013년에 핸드폰도 안쓰고 인터넷도 거의 안했었는데 저노래들은 다 안다....지금들어도 좋은노래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15: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잉피 남사는 일반인들한테 인기많았고 호야가 그걸 알 정도였어. 가사가 무난하고 밝고 봄에 어울리는 노래. 인트로는 디즈니월드테마같고 그랬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12: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딱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1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내꺼하자로 뜨고 추격자로 정상가고 맨인러브로 최정상아이돌이란 말 되게 많았는데ㅠㅠㅠㅠㅠ모르는사람있을줄 몰랐어...그래도 꼭들어봐ㅎㅎ되게 상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7: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용양이손ㅋㅋㅋㅋㅋㅋ섀도우 네가 불길이라도 난 뛰어들게~~~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9 06: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 베리굿도 13년 노랜데ㅜㅠㅠㅠ 첫 1등 베리굿으로 ㅎㅐㅆ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좋아했던 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3: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무일로 입덕했었지 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3: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1A4 이무일로 입지다지고 론리로 빵 떴지 완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2: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겁나 쩔었을때나 우리 오빠 전성기때 그때 쩔었지 이무일.
답글 0 답글쓰기
2017.02.19 02: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이 뭐예요... 길거리 나가기만 하면 이름이 뭐예요 들렸음.. 그게 벌써 13년이라니 어쩌다 해체까지 됐는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2:1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같은 애들이 팬빨로 스밍돌려서 끼는 연간차트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2.19 02:1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사랑할↗때 를 모르다니ㅋㅋㅋㅋ 우리반에 인스피릿이 있었어서 그런가 모를수가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