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처음 남자 알몸봤을때 어땠음??

ㅇㅇ (판) 2017.03.10 17:56 조회57,801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여자알몸 처음본 글 보니까 궁금해서 물어봐.
여자들은 처음 남자 알몸 봤을때 어땠음??
난 좀 이상했음.
보통 충격? 아님 몸이 좋아서 감탄? 궁금하다.
4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공기업] [부끄럽]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3.11 08:19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보면 곶휴가 너무 임팩트가 커서 다른건 눈에 잘 안들어옴 솔직히 첨엔 좀 징그러움 뭔가 거뭇거뭇한 썩은 과일에 털이 슝슝 붙어있는 느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11 00:52
추천
6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역시 어깨 등빨이더라 존좋... 소중이는 첨엔 적응안됏는데 귀여움이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ㄱㄴㄷ 2017.03.11 04:23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다 저만한게 나한테 들어오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3.11 11:31
추천
14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곳은 몰라도 그곳은.. 시커매서 별로였어 분홍색이 좋은데 핑크색도 아니고 까맣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92 2017.03.17 23: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 같은키 (168) 키는 그렇다치고 나랑 같거나 이상이면 되니깐 근데 문제는 ...피부가 너무 하얗고 근육도 별로없고...하아..비율이...키가커도 비율안좋은애들은 안좋은데...진짜...아니더라...거기는...지딴애는 큰거라는데 너무 작아보이고...걍 애 같아. 얘랑은 결혼하고 싶은맘없어짐. 지금은 외국인남친(반흑인 반히스패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5 23: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때 목욕할때 아빠꺼보고 라이언킹 라이언킹 이러고 놀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2 00:02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몸은 여자몸에비해 별로 안예쁜거같음 곡선이 없으니까.. 그냥 좀 못생기고 중간에 달린건 똥같고 끝
답글 1 답글쓰기
ㅍㅍㄱ 2017.03.11 22:22
추천
5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다음 전남친한테먹힌 ㄱㄹ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7: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귀여움ㅋㅋㅋㅋ내남친꺼 똘똘이라 칭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7: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깨만 있으면 앞태보다 뒷태가 더 섹시한거같아... 정면에서는 아무래도.... 시선이 아주곤란해;;
답글 0 답글쓰기
뭐지 2017.03.11 17: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섭고 충격이었음 ... 야동으로도 못봤었고 생물시간이나 성교육 시간에 본 그림이 내 경험의 전부였음. 바로 실물(?)로 보게됐는데 첫경험이라서 무서웠던 상황에 그 큰걸 (그사람께 크다는 의미보다 여자에겐 그런게 없기 때문에 더 크게 느껴짐)보니 더 무서웠음... 결국 그날 울고불고 난리나서 뭐 하지도 못하고 한동안 서로알몸볼일 없었고..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지금도 내 사람의 일부라서 좋은 것 뿐이지, 남의남자 속옷 벗은 모습은 별로 보고싶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3.11 17: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엔 안보고 관계하다 닿일때 느낌으로 상상했음. 보자마자 뜨..악!! 징그러워 하다 이제는 말랑캐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는 여자알몸 나오더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6:0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ㄹㅇ 소중이밖에안보여 .....첫인상 더럽다 아근데 난여자지만 여자것도 더럽게생겼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3: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햇어
답글 0 답글쓰기
2017.03.11 13:03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깨는 넓은데 엉덩이가 쪼만하면 그렇게 귀엽더라 핳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3: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매끈했어..소프트하달까... 피부도 좋고..각졌지만 부드러움이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7.03.11 12:0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몸 뒷태는 으어어오오 인데 앞판을보면 소중이가 아직도어색하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1:31
추천
14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곳은 몰라도 그곳은.. 시커매서 별로였어 분홍색이 좋은데 핑크색도 아니고 까맣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10:40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본게 성추행범몸이라서 징그러웠음
답글 4 답글쓰기
ㅡㅡ 2017.03.11 10:0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 본 게 변태라서 토할 뻔했음. 그 변태거는 이상하게 생김. 음경은 너무 작고 고환은 너무 크고 털은 뭔가 듬성듬성느낌이라 더 징그러움. 한 1초 본 거 같은데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음.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아니 2017.03.11 09:0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본건 야동이었는데..다모자이크된것만보다가 처음으로 노모자이크봤는데 진짜 개징그럽고 보면안될것같아서 남자거기나올때마다 눈가리고 눈찌푸려서 보고그랬음..근데 지금은 걍 아무 느낌없이 잘 본닦ㅋㅋㅋㅋㅋㄲ이젠 징그럽지도 않앜ㅋㅋ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하아 2017.03.11 08:5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징그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11 08:3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여자알몸 첨봣을때랑 반응 다르네 댓글 보고 와보셈 가관 ㅎ
답글 1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