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학교때 안놀면 후회해?

ㅇㅇ (판) 2017.03.19 21:07 조회126,72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중3인데
공부도안하고 띵가띵가놀려는건아니고....
시험공부같은건 열심히하고 가끔 조퇴나 결석하고노는거...ㄱㅊ?어차피 학교는 인문계갈꺼고 내신도 커트라인 훨씬 넘는데 괜찮겠지?
시험끝나고 체험학습내고 해외여행도 생각중이얌...8v8


387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랄라] [학교엿먹어] [댓글달아라] [박사모인가] [하하ㅏ하핳] [덕들컴온] [영허ㅏ]
5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7.03.19 21:09
추천
17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고1인데 ㅇ너무 착하게 살았다 후회중이야ㅋㄷㅋㄷㅋㄷㅋㄷ 그래두 공부습관만 잡아!!~!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19 21:08
추천
15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아 막 놀아 공부는 해야되는ㆍ디ㅣ 시험에 목숨 걸지마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19 22:01
추천
90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초딩 때 안논거개후회중 중딩인뎁...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27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는건 짜피 대학생기부랑 상관도 없고 좋은데 기본이있어야 고등학교가서 공부함 공부습관도 그렇고ㅇㅇ 뭐든 적당히가 제일 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7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도 후회중이야 중학교때 마니놀아..난엄마가 어린애 어디그리싸돌아다니냐거 혼나면서 겨우겨우 놀았는데 고등학교오니까 놀고싶어도 다들공부하는 분위기 놀사람없어서 못놀아..중딩때는 기초 쌓아두는 정도만 하고 열심히놀고 고딩때 공부열심히하면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5 1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무 착하게삼 ㅋㅋㅋㅋㅋ 중학교때 맨날 놀긴 했는데 수업도째볼걸 ,,, 중학교때 출석 중요한거아니였어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2 17: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이거 맨널 궁금햇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ㅡ발 난 너무 막 놀았어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별희안 2017.03.22 09: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들어서 백수생활 해보면 지금 그생각이 얼마나 개같은 생각인지 알게될꺼다
답글 0 답글쓰기
침착해 2017.03.21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댄데 학생때 항상놀았는데 후회 돼 학교다닐때 공부를 하든가 아니면 내가잘하는거 하나만 무조건 계속 파야돼 나중에 삶의 질이 달라진다 후회 하기전에 적당히 놀고 할일을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놀아..진짜 고딩되고 내가 왜 그때 더 적극적으로 안놀았는지 후회됨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더 수업에 충실할거같음. 쉬는시간이랑 토일 주말이면 충분할거같음... 난 중딩때 1,2학년 열심히 했고 그때는 잘한거같다. 중3때부터 고등학교때는 거의 놨는데 그게 너무 후회되... 고등학교때 친구랑 논건 후회안되는데 야자가 아니고서야 정규수업은 충실히 하는 편이 좋음. 이상 26의 후회.. 걍 더 좋은 모습일걸 하는...? 놀때는 놀되 성실히할땐 성실히..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기간에 공부 안하고 논다는거 아니면 가끔의 일탈이야..나쁜짓 하는것만 아니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3.21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수만 기본해놓으면 놀아도 됨 어차피 다른 과목은 고딩때 해도 안늦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핵꼰대 마인드라고 스스로 중고등학생때 비판했던말이긴한데, 중고등학생때 공부잘해서 좋은대학가서 잘 노는애들이 제일부럽더라. 뭔가 제대로 잘 노는구나 싶은느낌??ㅋㅋ 그렇다고 다시 되돌아간다고 내가 공부를 열심히할것같진않앜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2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학생 친구들아 공부보단 놀기다 레알... 자사고나 예고 등 준비할거 아니면 공부습관만 잡고 설렁설렁해도 괜찮아 그리고 독서습관 진짜루 중요하다!!! 공부대신 놀거나 책읽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국수영만 해라 그리고 결석해라 제발. ㅠㅠ 두세번 무단 있어도 상관없음 ..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정말이지 멍청한 생각임 이런 생각하는 애들치곤 공부 잘하거나 열심히한 친구는 본적 거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입장이 좀 달라..중딩때 놀았는데 지금 고2가 되니까 되게 후회되더라. 그때 좀만 더 공부해서 기초좀 쌓고 올라올걸 하고. 중학교때 물론 노는것도ㅈ좋지만 고딩때 후회 안 하려면 어느정도 공부도 해야한다 생각해. 갑자기 놀고 공부하려면 굉장히 어렵거든. 물론 나도 그랬고!
답글 0 답글쓰기
네플류도프 2017.03.21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생때 놀아 젊어서 놀아야지. 근데 집이 쥐뿔도 없는 것들이 노는게 문제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이런저런 2017.03.21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는 게 후회 되는 게 아니라 놀기만 해서 후회하는 거지.. 당연히 놀어야지.. 근데 놀기만 하지는 마라! 나중에 쭉 놀게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이지현 2017.03.21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아니고저것도 아니면 후회해ᆢ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7.03.21 1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석은 절대 금물. 간혹 초 중 고 학생부 요구하는 대학, 기업도 있는데 결석 하나가 엄청 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