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ㅅㅂ 아이유 컴백 티저 미쳤다;

ㅇㅇ (판) 2017.03.20 01:09 조회133,9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분위기 미친거 아니냐 밤편지래 ㅠㅠㅠㅠㅠㅠ 밤편지 ㅠㅠㅠㅠㅠ 단어도 아련해 ㅠㅠㅠㅠㅠ 보니까 작사에만 직접 참여한다는 거 같음 존 나 기대된다 선공개곡 총 2번인가 낸다함 3월 24일이 첫날!!!!!!!!!





정규앨범 오졌고;
608
1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3.20 01:44
추천
17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노래에는 한글이 많아서 너무 좋음ㅠㅜㅠ세상 예쁜 한글들 다 모아서 가사 쓰는거 같아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0 01:11
추천
15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제목만 들었는데 아이유목소리가 들리는느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0 01:39
추천
149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라는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데 티저까지 좋으니까 이건 뭐.. 아이유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ㅡㅡ 2017.03.20 22:54
추천
54
반대
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명하나 안하다가 발라드 하나 들고 나올거라는말 일치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21 22: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판에서 자기가 예지몽꾼것같다고 거기서 아이유뮤비에 남자 무릎위에 머리 기대 눕고있던장면있다하던데 성지글인지 ㅃㄹ 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9:5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ㅜㅠㅜㅜㅜ기대할께요ㅠ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8: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도 차트 올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8:49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로리유' 식으로 이름으로 조롱하며 부르는것도 법에 걸리는 거 알고 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8:1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직업이 가수랑 배운데 노래 내고 연기하는게 당연한거지 뭔 대단한 궁예라고ㅋㅋㅋㅋㅋ 나 오늘 밥 먹었으니 내일 똥쌀듯 이거랑 뭐가 다르냐 기간도 다 틀려놓고 대단한 예상마냥 몰아가는 게 웃김ㅋㅋ 내가 예언하나 할까? 곧 갤8 나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6:38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나온다 드디어......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6:32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에서 인정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꼭 남을 욕하더라.. 남 욕 할 시간에 자신을 돌아보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진짜너무좋음노래나오면노래방에서꼭불러야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파인 이후로 드디어 들을 노래가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40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컴백하면서 도넘은 악플러들도 고소해주면 좋겠다 이번에도 좋은곡 내길~~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30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진짜 탑이다 벌써 노래가 들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28
추천
6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그 사건 이후에 3~4달 지나서 잔잔하고 서정적인 곡 들고 나올 거라고 했는데ㄹㅇ예상적중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20
추천
7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리로리로리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17
추천
6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 오지게 먹고 로리컨셉 버림?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14
추천
4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알바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11
추천
1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째 사진 ㄹㅇ내취향ㅜㅜ노래 너무 좋을거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0:0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같은 여잔데도 아이유는 나올 때 마다 기다려 이쯤되면 기다리는 게 아니라 동경한다고 해야하나 무튼 너무 좋다ㅜㅜㅜ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0 23:56
추천
5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영이나 아이유 모두가 순백처럼 착할거라 생각하지 마러라. 연예인도 인간인데. 싸가지가 없든 간악해보이는건 니들 기준에 어긋나거나 아니면 진짜이겠지. 연예인은 모두 천사고 착하다라는 망상은버려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7.03.20 23:52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에 자작곡으로 저런 노래들 낼 수 있는 가수가 얼마나 있을까... 쩐다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0 23:5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런 감성으로는 독보적인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