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가 원하는 핏이 이거잖아

그러췍췍 (판) 2017.03.20 13:20 조회101,0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김태리하면 슬랙스가 먼저 떠오르는만큼 핏이 정말 짱인데 오늘도 보여줬음!!!!!!

 

 

 

 

 

 

 

 

 

 

 

 

 

 

 

체크무늬 잘못입으면 개망인데 소화 능력 개쩐다 ㄷㄷ

슬랙스를 김태리만 입으라고 만든것같아

 

 

 

 

 

 

 

 

 

 

 

 

 

 

 

 

 

핏이 어쩜 이렇게나 딱 떨어지냐

옷 만든 사람은 입은거보고 진짜 뿌뜻하고 기분좋겠다@@

 

 

 

 

 

 

 

 

 

 

 

 

 

 

꾸민듯 안꾸민듯 수수한 모습이 넘나 매력적이야

특히 웃을때가 제일 사랑스럽고 예뻐

오늘도 풍성한 머리숱이 어깨를 감싸안고있네 부럽다 부러워~

 

 

 

 

 

 

 

 

 

 

 

 

 

 

 

 

신호등맞죠? 런웨이 아니죠?.........

 

 

 

 

 

 

 

 

 

 

 

 

 

 

 

웬만한 모델이 입은것보다 완벽한 핏을 보여주고있으니까 직업이 헷갈릴정도ㄷㄷ...

 

 

 

 

 

 

 

 

 

 

 

 

 

 

 

옷빨 정말 잘받는다

베스트오브베스트 패션은 슬랙스인데 그게 오늘인듯

 

 

 

 

 

 

 

 

 

 

 

 

 

 

 

와 솔직히 진짜 멋져

이사진은 화보잡지에 실려도 될정도야

 

46
41
태그
신규채널
[어떡하죠] [조언구함]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ㅈㅈㅎㅎ 2017.03.21 08:54
추천
43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솔직히 어디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1 09:22
추천
3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리는 항상 보면 엄청 심플하게 입는데
뭔가 엄청 분위기 있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 2017.03.21 09:06
추천
3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이렇게 입고 이렇게 되어 봤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7.03.21 11:07
추천
1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 김태리 코디가 김태리 체형을 꿰뚫고있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22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면 얼굴형도 커버 되구나.. 부럽다ㅠ
답글 0 답글쓰기
퀘퀰 2017.03.22 11: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하는핏 전.혀 아닌댑쇼,,,,,,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2 03:4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저게 원하는핏인가여?
기아아닌가요?....걍 마른것뿐인데?
아니저게 뭐가 이뻐????????나 이해안감..
답글 0 답글쓰기
gg 2017.03.22 0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얠 보면 예전 (영화계서 한창 떠오르던) 강혜정이 생각남 ㅠㅠ 둘이 얼굴이 닮은건 아닌데 자꾸 보고싶고 매력있는 얼굴. 본인은 보이시한거 추구하고, 똑똑하고 당돌하고 연기열정(?) 있던 모습도 닮음. 몬가 이미지메이킹(?)이 비슷한 거 같은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2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 안 하니까 얼굴이 편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7.03.21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다리 조카 심해보임 발목에서도 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3.21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분위기있고 예쁜데 ...왤케나이들어보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2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숱많은거개부럽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7.03.21 2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각턱밖에안보여..
답글 0 답글쓰기
배우자배워 2017.03.21 18: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호등 아니죠...횡단보도 맞습니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그렇고 김태리 넘나 분위기 있게 생겼어 거기에 동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5: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까 머리숱 개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5: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리..진짜 최애 얼굴도 보면볼수록 이쁘고ㅇㅇ.. 아가씨로 떠서 너무너무좋음 뒤늦게라도 알게되서 행벅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5:09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볼 때마다 분위기가 차분하면서 귀티가 남ㅋㅋ
그냥 이쁘장한 애들이랑은 다른 것 같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2: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디가???????발목휨?
답글 0 답글쓰기
ㅎㅍㄹㅊ 2017.03.21 12:55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들 조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1:5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딘 이랑 김태리랑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1:3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조작?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1:07
추천
1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 김태리 코디가 김태리 체형을 꿰뚫고있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