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포)남자프듀 미션 선곡유출됨!!!

ㅇㅇ (판) 2017.03.20 14:20 조회9,98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둥이면 ㅈㅅ


얼마전에 남프듀 선곡표라고 성지예상글올라왔는데 선곡말고 가수는 모두 적중함ㄷㄷㄷㄷㄷㄷㄷ











겸사겸사 내 고정픽 영업좀...


켄타(스타로드)



주학년(크래커)



김종현(플레디스)



옹성우(판타지오)



라이관 린(큐브)



박지훈(마루기획)



이의웅(위에화)



안형섭(위에화)



이유진(나무엑터스)




황현민(플레디스)




권현빈(YG)





이렇게 되면 비주얼 ㄷㄷㄷㄷㄷㄷ
화제성이나 조회수같이 현재상황으로 보면 이 11인이 파이널까지는 갈듯한데....

물론 방송분량에 따라 탈락하겠지만...;ㅠ

그래도 많이 이뻐해죵
20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노홍철싫다]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3.20 19:41
추천
2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콜베랑 만세는 진짜 동선이고 춤이고 어마어마하고 원곡가수들만 소화할정도라 저거 선택하면 어마무시하게 잘춰야 비교안당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0 16:3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만세... 세븐틴 생각도 못했는데 대박이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0 15:2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곡들 다 라이브 힘든 곡임.. 걱정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22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만십ㅇㅁㅇ 아크로바틱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은 춤이 주가 되는곡이 없어서 없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1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빵리방송보고싶어서죽겠음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넌 뭘하든 멋있을꺼야ㅠㅠㅠ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노래들은 다 동선도 복잡하고 또 그 세븐틴만의 느낌이 있어서 제대로 살리는거 거의 못봤는데ㅋㅋ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
SHINee쓰기가 그렇게 어렵나ㅋㅋㅋㅋ
매번 SHINEE에서 E 를 e 로 바꿔주고 싶은 마음이였는데
이번엔 I 가ㅋㅋㅋㅋi 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쓰는게 더 어렵겠다ㅋㅋㅋㅋㅋ
다른그룹들은 다 한글로 써놨고만 차라리 한글로 써주지ㅋㅋㅋㅋㅋㅋ
뭐...짜증난다기보단 걍 SHiNee는 처음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9: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랑 케이플러스랑 거의 다른회사아니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똑같이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고정픽은 박지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8: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꺼하자 24때 실망해서 이번엔 잘해주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hock 재밌겠닿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방신기 빅뱅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yg도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황민현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와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남자 초이스 잘 한 게 불타나 피땀 아니쥬 이런곡들은 최신곡이기도 하고 워낙 방탄이 소화를 잘해서 아마 단시간에 커버하기엔 방탄보다 더 잘하기 힘들거임 상남자는 나온지 오래됐기도 했고 기본만 하면 돋보일 곡이라 난 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4:2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불타나 피땀 하면 백퍼 애들 안갈까봐 상남자 한것같음ㅋㅋㅋㅋㅋㅋ 안무 졸라리 어렵고 컨셉소화하기는 더 어려울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세 동선이랑 라이브 힘들텐데 ㅈㄴ 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2017.03.21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웅이 진짜 존ㄴ나 귀엽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인피니트 내꺼하자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