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직원이 자꾸 만져요...

중소기업개막내 (판) 2017.03.20 21:13 조회52,907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28살의 중소기업회사에 다니는 남자사람입니다.

저희 회사에 같은 팀에 여직원(선배)이 한명 있어요.

제 얘기 부터 하자면 키 183에 흔남이구요..
일한지는 1년 정도 되었어요 ..

여 선배는 저보다 1년 정도 빨리 들어왔고
키는 170 정도에 덩치가 좀 커요 ..

문제는 3달 전부터 이 여선배가 저를 자꾸 만져서 ..

저는 진짜 스킨십을 정말 너무 싫어하거든요
근데 이 여선배가 자꾸 만지니까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같은 팀이라 회의실에 같이 들어갈 일이 자주 있는데
회의실에서도 자꾸 옆에만 앉으려고 하고
앉으면서 허벅지쪽에도 스킨십을 하고요..
덩치가 커서 닿는 건지 .. 일부러 그러는건지..
부딫힐 때 마다 많이 아파요 .........


한번은 아파서 자리에서 눈을 감고 있었는데
옆으로 훅들어오더니 머리를 짚어보더라고요

회사에 같은 팀 후배라서 챙겨주는 건가 싶기도 한데
저는 정말 이 상황이 싫고 부담되네요 




그리고 아침에 출근하면 틴트부터 바르고 화장을 고치고요
부를 때마다 틴트를 바르고 있더라고요

최근에는 옷을 샀다고 맞지도 않는 치마를 입고 오고....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회사에 있는 남자직원들은 연령층이 높은 편이고

저는 여직원들이 많은 사이에 그나마 젊은 사원이에요 

그러다보니 사무실 안에서 물건을 옮길 일이 많은데

여 선배가 도와준다고 오면서 

제 팔을 만지면서 

"어머 잔근육좀 봐 ~씨 헬스했어요?"

이러더라고요 .....




아무튼 이 상황에서 선을 딱 긋기도 애매한 상황이라서요 ..

제가 스킨십에대해서 싫다고 얘기를 해도

남자 후배를 걱정해 준거라고 하면

제가 할 말이 없게 되는 거잖아요 ...



좋은 방법 없을까요??

정말 요즘 걱정이 많아요 차라리 걱정 해주는 거라고 믿고 싶을 정도로 심리적으로 너무 지쳐있습니다...

여러분... 인생 선배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살고싶어요 저도...





100
19
태그
신규채널
[홀가분해] [사이다]
1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악마 2017.03.21 11:37
추천
1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녀다떠나서 공통적으로 본인이 만져져서 싫으면 성추행이에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7.03.21 16:16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명확하게 호불호 하셔야 합니다.
여성분들이 이럴경우에는 나중에 회식자리에서 엄한꼴 당해요.
흔히 말해서 마녀사냥 알죠? xx씨는 xx 어떻게 생각해? 이렇게 몰아가면서
어느순간 사내커플 탄생!! 진짜 이렇게 되는거 한순간입니다;;
개인적으로 그 사람이 그렇게까지 머리 영악하지 않앗으면 합니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7.03.21 20:36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부의사 표현하기 힘들면 제3자 들리게끔 저 자구 만지시면 제 여자친구 싫어해요 라고 계속 외치세요. 무슨표현을 하던 상관은 없지만 제3자한테 이사람이 날 만진다 이말이 들어 있어야함. 나중되면 주변에서 반응올거에요..! 힘내세요 ㅜ 남자라고 말도 못하고 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서른두살男 2017.03.30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면 먹고 아니라면 거부하라
답글 0 답글쓰기
닐리리맘보 2017.03.23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바로 성휘롱입니다 !
남자라 성휘롱 고발하는것도 힘들듯... 남자선배들도 남자망신이다 좋겠네에~~하고 가볍게 넘길까 그런분위기일까 걱정
누군가가 증인이 필요한데... 증인확보도 힘들듯...
같은여자지만 발정났나 싶음
쓰니가 머라고 딱 말해야할듯 그이후 개선없으면 상사에게 넘겨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3 15:16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만져줌 좋아쥭는게 남자아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3.23 15: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털끝만 건드려고 성희롱이라 느끼면 고소해라 어쩌라 할거면서 여자가 그랬다니까 한번 해주라는 등 장난섞인 댓글 많네.. 나 20대 중반 여자다. 비꼬는거 아니고 맞는 말 아니냐.
고소 가능하면 고소해요 글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3 14:5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 해줘라~
답글 0 답글쓰기
반기문띠 2017.03.23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 어딜가던 메갈년들은 꼭있네;;
답글 1 답글쓰기
지나가 2017.03.23 14: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구라가 말했던 방법인데..ㅋㅋㅋ
그런 막무가내 터치가 들어오면
무념무상 넌 뭐냐..라는표정으로
상대방의 눈을 아무 말없이 똑바로 쳐다봤다고 합니다
뭐라뭐라 해도 아무 대꾸도 안하고 그냥 무표정으로 계속 쳐다보세요
그랬더니 굉장히 무안해했더라는
힘내세요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2017.03.23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터치하는부위랑 그사람손을 째려보면서 인상한번 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ㅁㅁㅁ 2017.03.23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남자고 여자고 수작부리는 부류가 있음. 근데 그런 사람들 공통적인 부분이 둘이있을때 정중히 거절하면 어느순간 나만 나쁜놈, 나쁜년되게 여론을 뒤흔듬...ㅋㅋㅋㅋㅋ 그럴땐 사람들 많은데서 해맑게 얘기하세요. 여자친구도 잘 못만지는 허벅지를! 선배님이 더 많이 만지시는거 같다고 하하하 호탕하게 엿을주세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kkk 2017.03.23 13: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티남
답글 0 답글쓰기
싱글좋아 2017.03.23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친있음을 티내세요. 그리고 미리 표정을 들어내시고요. 그리고 전화통화하는척하면서 스킨쉽 싫어하는걸 어필하시길...직장의 고충이에요. 그게...
저도 너무싫은데....드러내긴하는데 계속해서 짱나뒤지겠음..
답글 0 답글쓰기
3 2017.03.23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소름끼친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v 2017.03.23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접촉할때마다 보는앞에서 그 부분을 손으로 탈탈 털어내는 제스쳐를 써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으으 2017.03.23 1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국...읍읍!!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17.03.23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있다고 하세요 그래도 계속 그러면 여자친구랑 통화하는척하면서 다 일르는듯 하세요 그래도 계속 그러면 예고없이 성추행으로신고한다고 하세요 그래도 계속 그러면 죽빵 날리세요 씨파알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좋은생각 2017.03.23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선배이고 되려 오해 받을까 염려되면 옆에 앉으면 화장실 가는척 나가신 다음 돌아와서 다른곳에 앉으시고, 만질려고 하면 일어서서 물먹으러 가면서 피하고 피곤하시겠지만, 계속 이렇게 그때 그때 피하다 보면 눈치가 있음 알아서 처신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그런다 싶음 면담 신청해서 기분 나쁘지 않도록 말씀을 하실수 밖에
정 고쳐지지 않음 증거를 수집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일개미 2017.03.23 1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지하게 인상 팍!!! 몇번 쓰면 안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맞벌이25년차 2017.03.23 1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기 분명하게 하세요.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싫으니 조심해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그럼안되요 2017.03.23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먼저 불쾌감을 계속 느끼고 계시다면 성추행에 해당 되겠네요. 하지만 글쓴이 분이 키를 말씀하신의도를 생각해볼때 이 글은 허구이거나 불쾌감을 느끼는 것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님 다른 사람의 경우를 대신해서 글 올리신것 같은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