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방탄이 실력파야?

ㅇㅇ (판) 2017.03.20 22:19 조회18,84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진짜 까고말해서 왜 방탄이 실력파인지 모르겠어.
비투비나 마마무처럼 멤버하나하나 다 뛰어나고 가창력폭발하는것도아니고 지민,뷔,정국 셋다 음색 똑같든데 그리고 랩도 다른그룹이 더 잘하는거같은데 아이콘이나 빅뱅같이. 아닌가..

329
774
태그
신규채널
[블랙잭] [누구야] [가르쳐줘] [양세종]
2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3.20 22:20
추천
28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실력파래? 노력파야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1 00:12
추천
27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막귀가아닌이상 어떻게 지민 뷔 국이 음색이똑같냐 ㅋㅋㅋㅋ..ㅈ1ㄴ 달라...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1 01:41
추천
8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창력 폭팔=실력??ㅋㅋ 음알못이구나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9.06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방탄이 노래는 엄청나게는 아니지만 잘하는 건 맞고 방탄은 퍼포먼스쪽은 엄청 잘하니까 실력파라고 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31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오빠 실력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31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뷔,정국 셋다 음색 똑같다고?ㅋㅋㅋㅋㅋ웃고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5.31 0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에 성의가 없내요 깔꺼면 뭘알고 까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31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웃고간다 ㅋㅋㅋㅋ 니네 오빠나 더 우쭈쭈해줘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31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뷔나 진 같은 애들이 ost낸거 보고 놀람 둘이 비주얼아님?근데 잘해서 깜짝놀람 얘네는 뭐랄까 조화가 좋은듯 잘 받쳐주고 잘 어우러짐 하나하나 보면 다들 독특한데 그게 어울려서 노래 하나로 만들어지는게 신기한느낌?난 실력파라고 생각함 그 춤추는거봐라 거기다 노래까지
답글 0 답글쓰기
아미임ㅇㅇ 2017.05.29 0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실력이없음 빌보드에서 상을 어떻게 받았을 것같아 그리고 무조건 까려고 하지말고 생각을해봐 방탄은 힘들때 더 노력해서 그 노력들이 실력이된거 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1 21: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으로 까일정도 아니고 노력파야 연습안하면 못사는 애들이고 네가 보기에 음색 다똑같고 못해 보일지 몰라도 아이돌이기전에 가수로서 라이브는 당연하게 해야된다고 생각하고 자기도 자기 부족한거 알고 노력하는데도 라이브 불안한 애한테 주자는 인이어 받고 눈물도 흘렸던 애도 있어 적어도 자기들 노래가사 하나못쓰면서 나오는 춤 배우고 무대에선 립싱크하는 아이돌 얼마나 많은데 방탄은 적어도 그런그룹들과는 다르거든 중소기획사에서 계단 하나씩 밟으면서 올라온 애들이니까 작작까줄래 니도 니인생 형편없는거 같으면 아이돌 실력 비판말고 니인생 노력해서 좀 살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ㄹㅇ빂 2017.03.22 21:4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인증가능한 타팬인뎅.. 방탄 실력파 아님? 요즘 봄날 너무 좋아서 일할때 몰래 이어폰 끼고 듣는데. 방탄 노래 들어보면 음색도 좋고 다 실력 좋던데. 특히 지민이 음색 진짜 좋더라.. 완전 취저임. 랩라인도 발음 또박또박 귀에 쏙쏙들어오고 그 어려운 안무 추면서도 음정 흔들리지 않고 잘 하던데. 방탄 실력파 맞음ㅋㅋㅋ 한명한명 빼놓을수가 없다. 그리고 이런데에 아ㅇ콘이랑 ㅂ뱅 껴넣지마.. 괜히 욕먹잖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21:2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도 비주얼 쩔어서 노래 못할줄알았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끼도 쩔고 센터도 잘서고 다 잘해먹던데 뷔는 진짜 완전체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18: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추천수ㅋㅋ우리오빠들 많이까인다면서 지랄하더니 정작 자기들은ㅋㅋㅋㅋㅋ개웃기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13: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파 맞음. 난 방탄소년단 실력보고 팬하기로 마음먹음. 소년을 좋아할 나이는 아닌지라... 어쩌다 무대 하나 보게 된게 시선을 잡아끌더니 끝날때까지 눈을 못떼게 하더라. 이들 음악이 유치한 돌림노래 수준의 음악이나 시시한 무대 퍼포먼스가 끝이 아니기 때문에 난 방탄소년단 팬하기로 했다. 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뭐 하나 빠짐 없이 내취향을 완벽하게 맞춘 가수랄까.. 그것도 실력이라고 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12: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와 방탄 랩들으면 화가난다는 __에게 바칩니다. 취존 __년들아. 조카 막귀인 너도 굳이 내앞에서 그딴 소리 지껄이는 너도 인성개쓰레기들. 남 까내려야 그제서야 관심받을 수 있는 관종 찌질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11:53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력파지 노력은 하지만 실력은 별로인게 문제긴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02: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이 오빠보단 실력파일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00: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은 몰라도 랩은 짱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2 00: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타팬인데 내가 듣기에도 음색 전혀 달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3.21 2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대놓고 방탄 싫다고해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23: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 거면 좀 성의 있게 까 음색이 다 똑같다니 이게 말이여 방구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