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렙엘조2가 애들 언급했네

ㅇㅇ 2017.03.21 01:23 조회5,282
팬톡 EXO
대체 하와이에서 뭐가친해졌단거임
이년들이나 이년시녀들이나 ㅈ같음
17
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3.21 01:24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병신에게먹이금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3.21 01:24
추천
2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걔도 눈치 ㅈㄴ없는게 굳이친분과시를 해야되냐 팬들예민한데..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3.21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물어 시;발련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들 또지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11:1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이위로 댓달면 판판이랑 결혼해 ㅅㅂ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언급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4
추천
2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걔도 눈치 ㅈㄴ없는게 굳이친분과시를 해야되냐 팬들예민한데..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4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병신에게먹이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3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랑 엮이기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3.21 01:2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7살 딸친구가 매일 집에.. (201)
  2. 2 너넨 죽어도 못말하는 비밀있음? (686)
  3. 3 카톡0조별과제 하는데 무임승차.. (213)
  4. 4 식당하는데 아이때문에 고소당.. (265)
  5. 5 얘 진짜 ㄹㅇ 스윗하다 진짜 개.. (128)
  6. 6 (+추가)남편의 얄미운 한입만!!! (193)
  7. 7 [프듀만화] 제 1부 - 옹녤의 연.. (147)
  8. 8 면세점 신입입니다 텃세이겠죠 .. (14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