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영화 좀 본다 하는 사람 드루와

ㅇㅇ (판) 2017.04.14 18:18 조회89,72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댓글로 영화제목쓰공 재밌게 본 영화면 추천 별로면 반대 해줘!!! 나 영화덕후양ㅋㅋㅋㄲ 취향은 비주류 쪽인듯해!
세 얼간이 , 보이후드 내 인생영화 ㄹㅇ 혹시 재밌게 본 사람 또 있닝?

+)글 삭제 안할게! ㅋㅋㅋ모두 너무 거마웡 난 다살았어
판 톡선도 와보고ㅜㅜㅜ

109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오지마] [알려줄래] [해줘잉] [톡채널보기] [에바쎄바참] [판단좀] [잘몰라서]
8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14 18:33
추천
353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토피아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14 18:42
추천
33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찰리와 초콜릿공장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14 19:06
추천
196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즈러너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4.14 21:31
추천
90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일라잇! 개존잼이야 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06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ㅣㅣㅣ 2017.10.03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비주류가 아닌것 같긴 한데 그래두 음음
About Time - 박수 쳐줘야돼
We need to talk about Kevin - ㅎㅎ 이거 좋아하는 분들 많더라. 서스펜스 느낌..?
Why stop now - 이거 우연히 봤는데 생각보다 ㄱㅊ 나는 뜬금없는 고백신에서 뜬금없이 설렘
Flipped - 하하호호 분위기 색감 영상미가 퍼르펙또
The legend of 1900 - 내 인생작.. 몰라 난 그냥 넘나 감정이입 잘됐었다
Vitus - 음악영화얌 천재 나오는데 그런 정석적인 천재이야기는 아니구 암튼 귀엽다 ㅋㅋ 근데 여기 주인공 남자애는 리얼로 천재야 지금은 훈내 나는 청년됐다
The perks of being a wallflower - 인생영화.. 로건 레먼 내거야 존잘 ㅠㅠㅠㅠㅠ
Pride and prejudice - 정석 로맨스지 껄껄 명작이다 크
The Chef - 비슷한 제목이 많아가꼬.. 푸드트럭 이야긴데 내가 알기론 실화야 근데 걍 음식 영상 개쩔어. 나 원래 음식 안땡겨하는데..
Ratatouille - 졸귀야 봐 ㅠㅠ
King's Speech - 인생영화 중에 하나.. 나는 막 멋지게 극뽁하는거에 환장하는 듯
Temple Grandin - 이거 진짜 시간 버리려고 봤는데 진짜 인생영화 됨..ㅠㅠㅠ
GATACCA - 학교에서 보여줬는데 ㅋㅋㅋ 어우 좋아
The Island - 스칼렛 요한슨 개이쁘고 걍 모험 영화 보고싶음 ㄱㄱ
The pianist - 엄청 유명한거라 알겠지..? 그래도 ㅊㅊ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 비 오는날 보면 좋다
Love, Rosie - 책이 원작인데 영화가 훨씬 나은 희귀 케이스 ㅋㅋㅋ 개그코드가 잘 맞았음
Big Fish - 신비로운 분위기 좋아하면 ㅊㅊ
Letters to Juliet - 아기자기 로맨스 풋풋한 느낌
Morning Glory - 완전 재미써 ㅠㅠ
No reservations - 느낌엔 정석 로맨스 ㅎ
The Help - 유명한거얌 유쾌 유쾌. 내 동생은 엄청 좋아하드라고
The Way Back - 이거 유태인 학살때 실화로 알고 있엉. 잔인하지는 않아 탈출여정이라.
내 심장을 쏴라 - 특이했다
기생수 - 눈호강~
양지의 그녀 - 아련미 돋는 로맨스영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02 1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레스트검프없는거실화냐 쇼생크탈출그린마일 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4 2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와의 백번째 사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29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5 20: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0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땡큐 나중에 시험끝나고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6.06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Lott 2017.05.07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5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01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30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비포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9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9 15: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9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1:1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바웃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마리아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1 23: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딧불이의숲으로 남주 목소리가 진짜 발리고 지브리 단편영화인데 좋아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