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자극주는 경리 반바지 다리

에에 (판) 2017.04.19 14:07 조회78,02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날일 풀리니까 점점 반바지입은 사람들이 나타나는데

자극제를 겁나 주는 경리 사진을 가져왔다!_!

첫짤부터 장난아니지???? 모델돌답게 다리 각선미 진짜 할말을 잃게한다..

 

 

 

 

 

 

 

 

 

 

 

 

 

 

 

패션센스도 넘흐 좋고 장착템들 모두 만족스러운 패션이였어

크롭탑에 반바지 조합이라니... 살빼면 꼭 입어보고싶은 패션이야 부럽...

 

 

 

 

 

 

 

 

 

 

 

 

 

 

비율 겁나 좋고 다리 길이가 대체 몇센치나 되는거야...?

스클롤 압박 개쩔어ㅎㄷㄷ

 

 

 

 

 

 

 

 

 

 

 

 

 

 

 

흠 잡을곳이 하나없는 다리다...

아이돌 안했으면 다리모델해도 손색없는 각선미다

 

 

 

 

 

 

 

 

 

 

 

 

 

 

ㄹㅇ 평소에 다리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넘나 궁금하다

경리가 알려주는 운동은 무조건 해야될것같아..

 

 

 

 

 

 

 

 

 

 

 

 

 

 

 

 

도도하게 모델포스 풍기다가도 이렇게 귀엽습니다~~!

뭐라고 속닥속닥거리는지 귀엽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냉온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너무 좋아!! 계속보니까 살이 좀 빠진것같아

얼굴이 예전보다 얄상해진 느낌이야

 

 

 

 

 

 

 

 

 

 

 

 

 

 

실물짤로보면 더 쩔다구!bbbbbbbbbb

 

41
8
태그
신규채널
[프듀2관련] [미쳤냐] [댓글주탁해] [프로듀스2] [추반해쥬]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4.20 09:03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충입은거같은데 몸매가 다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키크면됨 2017.04.22 0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면 다리 관리 안해도 저정도가 딱 기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이쁘긴한데 글 내용이 ㅋㅋㅋ너무 홍보티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아니죠 2017.04.21 12: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을 왜 저렇게 뜨지;
답글 1 답글쓰기
미안해 2017.04.21 1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쌩얼 사진 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2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ㄷㄷㄷ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0 2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진짜ㄹㅇ..보자마자 저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 대박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미인축에 드는 외모는 아니나 그걸 뛰어넘는 매력이 철철 넘침. 섹시함? 그건 경리의 매력중 하나일뿐. 몸매도 남자들이 좋아하는 글래머스타일은 아닌데 그럼에도 그걸 커버하는 섹시함과 경리 특유의 아우라가 살림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18: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 진짜 길고 예쁘다 부럽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16:24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매쩌는데 다만 궁디가 넘 빈약허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악어 2017.04.20 12: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 여권사진이랑 다르신데요? 경리: 눈만했어요 진짜요!
답글 2 답글쓰기
너자신을알라 2017.04.20 10:3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리 예뻐
근데 보면 지코 생각남
굉희 - 레인보우출신 승아 비슷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문재인 2017.04.20 10:1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안뜰까여???뭐가 문재라도..??
오히려 이상한 정채연이 뜨고..그죠??
뭔가 부족한가여???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4.20 09:08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얇아서 매력이 떨어지는 듯
답글 1 답글쓰기
2017.04.20 09:03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충입은거같은데 몸매가 다함
답글 0 답글쓰기
김호빗 2017.04.20 08:5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플방지위원회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