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시누이랑 싸웠는데 고소하겠다네요

못된시누이 (판) 2017.04.20 13:47 조회182,584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제목그대로 시누이와 몸싸움을 했는데 고소하겠다네요 신랑이 지금 말리고있는데 대책이 안나와서 정말 제가 잘못한건지 판단부탁드려요

 

 

결혼 3년차이고 아이는없습니다. 신랑은 홀아버님이 계신데 시골에 내려가계시고 시누이가 직장 때문에 같은동네 원룸에 살고있어요

 

 

저보다 1살 어린 28인데 하는행동이 정말 싸가지가없네요 그래도 혼자사는거 밥이라도 잘챙겨주려고

퇴근하면 저녁먹으러 오라고했는데

 

 

항상 감사하단말도 없이 그래도 사랑하는 신랑 동생이니 이해했어요 신랑이 저와 친정에 정말잘해요

사람도 착하구요. 

 

근데 이틀전에 시누이랑 정말 대판싸웠어요 신랑이 원래 어렸을때부터 시누를 챙겼대요 신랑이 한달에 한번씩 30만원씩 용돈을 줬어요

 

근데 이제 결혼도 했고 가정을 꾸린건데 아가씨도 일하고 월급받는데 그만줘도 될거같아 제가 이제 주지말자고 했거든요 신랑도 동의했고 시누에게 얘기하니까

 

시누가 진짜 미친듯이 그런게어딨냐고 줄건줘야된다면서 저희집에 따지러온거에요 저는 최대한

예의있게 납득할수있게 설명을 했는데 저도 얘기하다가 꼭지가돌았어요

 

저에게 반말로 니가 ~ 니가뭔데~~ 이러는데 정말 참다참다 저도 반말하면서 나이값좀 하라니까

제옷을 멱살잡듯이 잡는데 그러고 서로 머리채잡고 싸웠네요

 

저도 정말 화많이나서 시누 죽일듯이 싸웠는데 저도 어른답지 못해서 반성하고있어요 

근데 그러고 시누랑 서로 연락도 안하고있는데 남편한테 시누랑 싸웠다고는 얘기했거든요

근데 시누가 어제 고소하겠다는거에요 어차피 서로 때린거라서 그냥 넘어가자고 신랑이

 

얘기했나본데 저보고도 고소할라면 하라고 한번해보자고했다네요 신랑은 복은 있었는데 시누복은 참  서로 고소 해서 못볼꼴 다보고 그러기 진짜 싫거든요

 

어떻게 방법없을까요? 시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534
16
태그
1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17.04.20 13:55
추천
2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줄건줘야된다니? 여태 용돈 챙겨준거 고마웠어오빠 라고 해도 모자랄판에.. 28살이라면서 진짜 창피한줄을알아야지 일도 안해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더럽 2017.04.20 13:53
추천
19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소하겠다 하면... 상해 진단 최대로 뽑으시고요 병원가서 머리채 잡히고 어디 부딛히고 난후 계속 아프다고하면 약한 뇌진탕도 받아요 상해 잘주는병원가시고요 받을수있는거 다 받으시고 시누가 먼저 머리채 잡은거 증거잡아야하니 녹취던 뭔던 하세요 뭐 선빵이 더 불리해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7.04.22 10:3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복 있는거 맞아요? 자기동생 잡아다가 뒤지게 패줘야하는거아님....? ㅋㅋㅋㅋ남편 복 없으신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컹컹 2017.05.28 0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빵이불리하데ㅡㅡㅋ 무식하게생각하네 법줫도모르는게씨불 선빵이고후빵이고 쌍방으로조사후 벌금형나옴니다 벌금은상해진단이더많이나오고 하면 벌금이좀줄어들긴합니다 글구요 조서꾸며봐야좋을꺼없으니 술상차리고 풀고여 남편이 동생 용던주는건 합의를보고 좀낮추는걸로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현실적으로말해... 2017.04.25 1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럴때마다 남편이 동생 안볼생각하고 혼내야지 이렇게 까지 안왔을텐데
게니 중간에 껴서 .. 어이없는일 생기셨네요 님은 잘못한거 없어요~
안쓰럽네요 ...저 같으면 이혼할 생각으로 행동했을꺼 같네요
신고하든 말든 신경쓰지마시구요 절대 ㄸ라이 아닌 이상 신고 못해요
남편한테 부탁해서 당신이 사랑하는 동생이지만 이해할수 없다고 하셔서 집에 방문 못하게 하셔요 화병생길꺼 같다고.. 먼저 사과 하지 않으면 그냥 사람 대접할필요없고 무시하는게 답이네요 남편분이 오냐오냐 하시고 그냥 넘어가시니깐 님까지 그렇게 쉽게 생각하는거예요 좋게 좋게 넘어 갈려고 하지마세요 싸가지버릇 함부로 안고쳐지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9: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들 다 틀렸수다-.,- 벌금이고 나부랭이고 그냥 원만히 합의하라고 기각시켜요. 놔두세요. 한국법원이 머리채잡는거에 벌금 때릴만치 부지런한줄 알다니 판녀들도 꽤나 순진하시군.
답글 1 답글쓰기
언니 2017.04.23 07:4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 결혼을 안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주다가 안주면 기분상하긴 할거같음 동생하나뿐이라 결혼 전부터 챙겨주는거 같은데 엄마도 안계시고 아빠만 계시면 오빠 입장에서는 괜히 동생이 더 안되 보이고 그럴지도 돈 30에 집 형편이 나빠지는거 아니라면 그냥 줘도 되지 않나 싶어요 신랑이 친정에 잘한다면서요 그냥 쌤쌤이라 생각하고 주지 아니면 그 돈을 혼자 계신 아버님께 드리는건 어떨지 그럼 동생도 아빠 용돈 드린다는데 뭐라할까 그냥 제생각
답글 1 답글쓰기
짜증 2017.04.23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줄돈은 없어도 난 벌금낼돈은 있다 하세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sjjsjd 2017.04.22 23:26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신랑이 번돈 자기동생주는건데 왜 주라 주지말라인지 ..... 시누이노릇하신거아닌가요?? 본인 전업주부죠???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오뚜기 2017.04.22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하라고고해요.그래봤자지만손해입니다.그리고시누년한테줄돈으로 맞고소해요.오히려그게덜아까울것같애요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7.04.22 2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팁을드리자면 머리끄댕이잡고 서로싸운쌍방사건있었는데 그쪽에서 먼저 손이 날라왔고 나두같이머리잡은사건.. 뭐 그뒤로 발날라가고 주먹날라가고 ...에휴 중간생략하고 상해진단서는 우선3주나왔고 그담날 머리감고보니 땜빵이있어서 피부과가서 두피상태검진받고 진단서띠어달랬더니 8주띠어주드라고여 그래서 제가 유리했어요.. 머리두 잘보시고 꼼꼼히 진단서먼저 띠어놓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17.04.22 2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너무황당해 어이없어말도안나오고.. 난 신랑이 왜저러는지 이해를당쵀못하겠네..오히려 동생쥐잡듯이잡고 버르장머리뜯어고치고 나서서문제를 해결해야지.. 뭐저리 우유부단히 두리뭉실 구렁이담넘어가요?? 아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2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도 참 그동안 무지했네요.. 용돈줄라면 어느정도 개념탑재정도는시키면서 주든가 ... 시누란여자는 자기가당연히받아야될돈을 새언니가 어이없게주지말라고한 ㄸㄹㅇ로본거에요.. 전혀 뭐가잘못된지도 모르는거에요. 나이쳐먹고 시집가고 애낳고 인생더살다가 이사건떠올리면 이불킥이라도한다면 그나마 인간인거구요 그래도모르면 그냥 상종말아요.. 그리고 고소한다고하면 냅두세요.. 신랑이 말리면몰라도 절대 님은 죽고들어가지말아요... 그럼 나중에 더설쳐요 저런것들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청명 2017.04.22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는 병원가서 최대한 길게 진단서 발급 받아놓으세요. 그리고 시누이에게 전화해서 다큰 사람에게 왜 용돈을 줘야하는지 차분히 물어보세요. 시누이 흥분하고 욕하는거, 고소하겠다는거 녹음하면 됩니다. 그리고 냉정하게 통보하세요. 폭행죄와 협박죄로 고소할테니 법정에서 보자고. 덜떨어진 시누이 떼어날 절호의 기회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잘못한거 없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주쳐요 진단서 끊었다고 고소하라 해요 뜨거운맛을 못 봐서 어디 손윗 언니한테 덤벼 덤비길 쌍방고소하면 벌금만 나와요 시누가 무식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ㄴㅇ 2017.04.22 19: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순실이 나랏돈을 지돈으로 생각하고 내 잘못없는데 다 모함이라고 뻔스럽게 나오는거랑~줄건 줘야 된다는 논리로 올캐 멱살잡고 폭행에 고소한다는거랑 실생활에서는 동급이네~~진짜 희대의 미친년일세!!!
답글 0 답글쓰기
헬스걸 2017.04.22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하고 당장 인연끊고 살면 되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6:1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누대학등록금으로 결혼자금쓰셨나 시누반응이 맞겨논돈 찾는건데? 이건 시누쪽 글을 같이봐야함
답글 1 답글쓰기
1123 2017.04.22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민할것도없이 맞고소해야죠. 그런데 바보가아닌이상 그여자도 고소안하겠죠. 하면 바보인증하는거고ㅋ 나머진 두분어차피 얼굴맞대봐야 더일만커질테니 신랑보고 해결하라고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4.22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단서 부터 병원가서 떼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04.22 1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가 가서 때린게 아니고 시누가 와서 때려서 쌍방이니 먼저 고소하심은 어떠신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www 2017.04.22 14: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8살 하는 행동은 8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