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머리 묶는 김세정 gif

투핫 (판) 2017.04.20 15:25 조회48,74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뒤늦게 머리묶는 움짤 발견하고 김세정에 다시한번 또 빠져버렷음..

같은여자가봐도 머리묶는 모습이 넘나 겁예인것..@_@

 

 

 

 

 

 

 

 

 

 

 

 

보통 남자들이 여자들 머리묶는모습에 반하잖아

놉! 여자가봐도 반하는 폼이야

 

 

 

 

 

 

 

 

 

 

 

 

 

 

현실은 이렇게 안나오는데 김세정은 왤케 이쁘게 묶는것이야ㅠ.ㅠ

목선도 넘나 이쁘다

 

 

 

 

 

 

 

 

 

 

 

 

 

 

이쁜거는 두번세번봐야대

머리묶는 옆선 정말 보호해주고싶을만큼 조녜임..

 

 

 

 

 

 

 

 

 

 

 

 

 

 

 

꼭 청춘드라마 여주인공을 보고잇는듯한 기분이 든다 심하게 예쁜데?

 

 

 

 

 

 

 

 

 

 

 

 

 

 

머리푼것도 예쁘지만 묶은게 이목구비 확 살고 얼굴이 사는 기분이들어

갠적으로 묶은쪽을 좋아함

 

 

 

 

 

 

 

 

 

 

 

 

 

 

 

묶음머리가 개찰떡인거 앎?

평소에 상큼한 이미지가 잇어서 어울려 구칭??????

 

 

 

 

 

 

 

 

 

 

 

 

 

세상에 반묶음도?...? 뭘해도 어울린다 이래서 갓세정이지

솔직히 머리묶는짤들은 팬아저 각인거

 

81
18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7.04.21 10:3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고 성격이 참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0 16: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ㄱㄱ 2017.04.21 10: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 눈이 선해보인다. 김세정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6.06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2: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세정 예쁜건 알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2:0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법에서 누군지 못알아봄 ㅅㄱ
답글 0 답글쓰기
ggk 2017.04.22 01:1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글사진 보고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2: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옆태 진짜이쁘다 와오아와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9: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위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14:1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묵을때 저 목선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어머나세상에 2017.04.21 1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총머리 내 취향이얏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7.04.21 10: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 눈이 선해보인다. 김세정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4.21 10:3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고 성격이 참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09:2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브이제이 누구 닮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1 09:1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정아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0 16: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