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런 성격 여자 있나요?

(판) 2017.04.21 01:00 조회58,289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많이 보수적이고 조용한 편이고 고집세고 자기소신 강하고..
이런 여자는 어떤 남자 좋아하나요?
43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들어와줘]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15:52
추천
1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애하기 굉장히 힘든 성격이네요. 근데 저런 여자들이 눈 엄청 높아서 착실하고 바른데
그러면서도 남자다운 사람 좋아해요. 덧붙이자면 술담배 많이하는 남자 싫어하고요, 자기가 조용하기 때문에 좀 유머 있는 남자 좋아하고요, 고집도 있어서 자기한테 때때로 져줄 수 있는 남자 원합니다. 또 바람기 많은 남자, 과거 조금이라도 더러운 남자는 절대 안돼요.
답글 32 답글쓰기
베플 TT 2017.04.21 11:59
추천
5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 집순이st인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ㅇ 2017.04.21 14:0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그런데 그런애들 눈높아..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4.25 00: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많지 . 그런애들 대부분 솔로아니면 노처녀드라. 설사 사귄다해도 고집 개쎄서 금방차이는 애들이 대부분이야. 자기고집 꺽던지 노처녀로 늙어 죽던지 선택해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7.04.23 02:5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여자 백퍼 모솔임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성격 남자들이 개싫어함 강제 모솔 강제 집순이각
답글 0 답글쓰기
중3남 2017.04.23 00:3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시대에선 미1친년취급받기 딱조은 성격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3: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수적이고 엄청난 집순이에다가 딱 저런데 남자보는 기준은 인성이 첫번째 인것같아요
예의바르고 배려심있는 남자.. 철 없는 남자가 딱 질색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3: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보수적이고 조용한 편이고 고집세고 자기소신 강한 사람인데요 그런건 엄마아빠 덕에 생긴 성향이라고 생각하고 사실 그렇기때문에 그냥 마냥 기다리기만하는 타입이예요. 내가 좋아하긴하는데 티는 안내고 뭘 어떻게해야할지몰라서 그냥 가만히있는편이죠. 근데 중요한건 내가 좋아하는사람이면 되는거같아여 누굴 지칭해서 좋아한다가아니라 그 사람이 좋은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데 남자친구 있는데 난 시끄러운 분위기 싫어하는 완전 집순인데 남친도 나랑 비슷함 근데 서로 장난끼는 많아서 장난 많이 침 ~ 가끔 데이트 갈 때 집 나가는 거 귀찮긴 하지만 막상 나가서 같이 놀면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20: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남자 좋아하냐면 나 이외의 다른 이성은 여자로 보지않기,이여자 저 여자 문어다리식으로 어장관리하면서 간보는 남자 극혐.남자한테 별로 기대는 성격은 아니지만 나한테만 부드럽고 다른 이성한테는 단호박하는 남자. 왜냐?내가 그러니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7.04.22 18:0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인데 지극히 내 생각엔 성적으로 보수적인 여자일 수록 지능이 높을 확률이 높아
왜냐하면 순결이란 여자의 유일한 성적 무기 이거든 .
아마 보수적인 여자들 대부분 공부좀 잘할 걸? 공부뿐만이 아니라도 뭘해도 생각있고 똑똑한 편일거임
또 한편으로 이런 여자들은
성욕과 성적 문란한 환상 때문에 고통 받을 거임
근데 그걸 이겨낼 절제력이 있다는건
대단한 자기 컨트롤을 할 수 있다는 거임.
또아마 주위에서 이기적이란 소리를 꽤들을 수도 있음 그런데
그걸 본인은 굉장히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정당화하고 싶어할거임
남자로서 이런 여자가 끌린다 나는 b
답글 0 답글쓰기
허허 2017.04.22 17: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성격 뭣같아도 이쁘고 쭉쭉빵빵이면 문제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당 누가 뭐 해달라 할때는 부탁 다 들어주는데 쓸데없는거에만 고집부리기 과제할때 이런거 꼭 해야된다는 둥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4: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그남자가 날 좋아해도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안끌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여자 만나기힘들어요 그런 여자들이있다해도 각자 원하는 스타일이 달라요 여자를 만나고 싶으면 기준을 나추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섹시한 남자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듯하고 매력있는 사람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같은사람인데.. 나 남자 안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쌍수들고환영 2017.04.22 1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전데요..플러스 완전 집순이ㅎ 인품이 바른 남자가 좋아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7.04.22 04: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여성들은 진일보하고 사랑에 천착하는 스타일이라 자신의 올가미를 지우고 시대의 인습을 타파하면서 진보적인 남성상을 추구하는 편이야. 또 이런여성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지평의 수단으로서 사회적 굴레를벗고 존재를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의 역사속에서 지성의길을 열어준 해방이 남자가 곧 자기와 맞다고 생각하고 그런남자와 협력하여 역사로 그려지기도 한단다
답글 3 답글쓰기
ㅡㅡ 2017.04.22 01: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수적인건 겁,두려움이 많단소리임. 이런사람이 자기소신이 강한부분의 대부분은 자기를 보호하기위한 도덕적명분이 강할테고.. 그러면 당연히 스스로 굉장히 많은 부분을 억압하고있기때문에

반대되거나 자기의 억압된 부분을 해소시켜줄 상대를 바랄거임.
말로는 남자답고 자상한 남자를 만나고싶다하겠지만

적당한 매너와 예의를 갖춘 활달하고 나쁜남자에게 강하게 끌려할테고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않을꺼임.
왜냐면 나쁜남자는 어장확보가강해서 "너 알아서 하렴~"이란 강요치않는 태도가
이 글 내용같은 사람에겐 "왠지 나랑 맞을 것같다"라고 느끼게 라니깐.

왜냐면 보수파들은 벽이 강해서 강요받길 싫어하는데
강요를 안하니깐 괜히 존중받는 느낌,무시받지않는느낌이 들거든.
그러면서 자기와는 반대되는 면이 강하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것이지.

물론 극 보수주의들은
이런것까지 철벽을 치긴학테지만 말야.
답글 4 답글쓰기
익명 2017.04.22 0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난데 저거...이런성격 고치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