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 예쁜 얼굴 vs 멋진 몸매, 어느게 나아요?

(판) 2017.04.21 02:20 조회40,155
톡톡 20대 이야기 드루와
여자 얼굴이 예쁜게 나아요 아니면 몸매가 좋은게 나아요?
여자분들, 둘 중 하나만 선택 할 수 있다면 무엇을 택하시겠어요?
남자분들은 얼굴과 몸 중 하나만 택한다면 어느것인가요?


75
12
태그
신규채널
[진짜]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18:57
추천
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민할 필요도 없이 얼굴. 정채연은 다이어트 하기 전에 약간 하비였지만 예뻐서 인기 많았고 장윤주나 오나미는 몸매 정말 좋지만 몸매 좋다고 팬이 많은 건 아니잖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03:51
추천
43
반대
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 얼굴은 성형으로 커버 가능한데, 늘씬한 키나 다리, 넓은 골반은 선천적인거지, 성형으로 안됨.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2017.04.21 22:03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는 어느정도 관리가 가능하지만 얼굴은 진짜 타고나야 하는거라 닥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4.25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발정난 애들한텐 몸매만 좋으면되고 진정으로 사귀려면 얼굴봐야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4.24 1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여잔데..몸매는 본인이 노력하면 어느정도 극복 가능한데 얼굴은 성형말곤 답이업음..성형으로 이뻐진다는 보장도없고 ㅋ 주변에 성형한분들 이뻐지기는커녕 티나고 더 이상하더이다 ㅋㅋ 타고난 얼굴이 젤인듯 몸매는 중간만되도 갠찬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7.04.24 0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 : 60 비율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땐 얼굴, 20대 후반정도 되면 몸매. 얼굴은 예쁘면 금상첨화지만 보통이면 되고, 몸매좋은게 제일. 골반 큰엉덩이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는 이쁜 애는 가슴이 절벽인데 남자가 끊이지 않앗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4.23 0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단적으로 몸매좋고 얼굴 못생긴 여자는 남자친구가 없어도 통 뚱해도 얼굴 이쁜 애는 항상 남자가 끊이질 않음 이게 팩트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03: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아는 오빠 자기는 여자 아무것도 안따지고 오로지 다리만 이쁘면 된다고 해서 얼굴평타에 다리가 기가막히게 이쁜 친구 소개시켜줬는데 친구는 좋아죽는데 그 오빠가 잠수타고 나한테 좋아한다는 식으로 고백하더라 ㅋㅋ 참고로 난 그오빠기준에 많이 통통하다고 함 얼굴이 중요하단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00: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여신들만 봐도 김태희..한가인..송혜교 등등. 몸매는 평범해도 얼굴이 최고지. 미의 대명사는 일단 얼굴이 예뻐야함. 그리고 날씬하다고 다몸매 좋은게 아니여.. 비율도 중요하고 키 볼륨감도 중요한거다
답글 1 답글쓰기
하2 2017.04.23 00:4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쁜데 몸매꽝은 잘 못봤음 이쁜애들이 관리도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하2 2017.04.23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입장이라면 얼굴 우리회사에 얼굴 상 몸매 평타보다통통정도인데 인기 많고 얼굴예쁘다고 하는데 아무도 몸매에대해 부정적으로 말하는걸 못봤음 얼굴 예쁜데 성격 좋으니 몸매정도는 커버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28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매.. 사실 살이야 운동으로 어떻게 되겠지만 어깨, 허리, 골반, 다리길이, 발목 이런 뼈대는 진짜 타고나야 하는거니까 얼굴이나 살은 성형이나 관리로 가능해도 뼈대는 진짜 타고나야하니 뼈를 선택하겠음...ㅜㅜ
답글 1 답글쓰기
잇힝 2017.04.22 20: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가 갑임 키 되고 늘씬하고 골반있고 가슴까지 있으면 옷으로 가려도 보이는게 몸매임 모델들이 왜 모델인데 못생겨도 저절로 눈이가게 되어있음!!! 만약 얼굴이 평타이상이면 끝짱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몸매에 콤플렉스가 있어서 닥 몸매..
답글 0 답글쓰기
문재인전과2범 2017.04.22 17: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홍준표(전과 1범)가 이글을 읽고 "다필요 없고 그냥 집구석에서 집안 일이나 해!"라고
말하며 지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7.04.22 16:4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이쁘지않아도 몸매좋으면 아우라가 있어서 후광나보임 ㅋ 근데 진짜 못생긴건 노답이고....내가 말하는 후광은 장윤주한혜진 이런 스타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5:4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얼굴
답글 0 답글쓰기
가출전문김효자 2017.04.22 13:3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라질리언왁싱도 안하는애들이 뭔 몸매타령이여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3:2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다 몸매라는데 현실에서 인기많은건 얼굴예쁜애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완얼이다... 몸매 좋아도 못생기면 말짱 도루묵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